[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Posted by Monica Yang
2016. 5. 24. 16:37 카테고리 없음


다들

아미친;;갓겜아님??? 쉬벌 피방자리없어.... 오버워치해다들
다들 오버워치 하는구나... . _.
지금 오버워치 평이 없는건 다들 너무 재미있어서 트위터에 오지 않는 것이리라
다들 내한테 오버워치 아이디 넘기셈
다들 오버워치 하고 계신다.
오버워치 나와서 그런갑... 다들 그거하러 갔나
다들 오버워치하러 사라진거냐고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esperansya

탐라가 조용..다들 오버워치 하러간건가!
다들 오버워치하러 갔나 왜이리 오늘 공허가 나를 이끈다
다들 오버워치하러갔으니 리겜하러갈까
다들 오버워치하나보다
다들 리겜하러 갔으니 오버워치를 아님
그러고보니 오버워치 솔져 계급이 다들 병장병장 거리길래 진짜 병장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중사였나...
아 다들 오버워치 아무렇지않게 하시나보네

다들 오버워치하러가니까 탐라가 비었다.


해보고

레나님 이번주에 오버워치 해보고 지를지 말지 결정할래요
근데 오버워치 재밌나? 해보고 싶긴 한데 기회가 읍네..
오버워치 해보고싶다... /고딩때 S4리그 졸라많이함/
오버워치 한 번 해보고 싶긴 한데 나가기 귀찮다...
나도 오버워치해보고싶다 그런류게임엄청못하는데 동경이 좀 잇달^ㅏ 피시방가서해볼까봐
오버워치 연습 좀 해보고 싶은데.맵 아직 하나도모르고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arstvlll

오버워치 계정좀 빌려주실 분 없나요 한두판만 해보고 사게
좋아 피시방에서 오버워치 해보고 사야지 ! 피시방 갈사람?????
오버워치 한번 해볼까 시끌시끌하니까 되게 해보고 싶네
탐라에 오버워치가 떠돌아다니길래 해보고싶어져서요..
오버워치 해보고 싶은데 컴사양이 안돼 ....
오버워치 해보고싶은데 결제해야하는 게임인감
고급시계 해보고 싶은데 집 컴퓨터는 사양이 안되고.. 자주 가는 피방에서 오버워치 되려나 모르겠네..

오버워치 해보고 싶은데 맥프레에서 돌아가나여
헉 튓 지웠구낭 그그 어떤귤님 오버워치 봤다구 하길래 ㅌㅌ드립친거였다눙..!! 글쿠나 나도 비제이들 하는거만 봤는데 진짜 울렁거리더라 서든도 그래서 못하는데 방송 보는것 만으로도 울렁.. 해보고 어떤지 알랴죸
아 내 잠재력이 폭발하는군! 트윗 말하는건갘아니 나 오버워치 울렁거려서 아직 사지는 못했고 걍 생방송만 계속 보고 있어 담주에 피시방가서 좀 해보고 덜 울렁거리면 사겤
맞아요 저도 다시 졸려요 으읔 잠을 좀 설쳐서 그런것도 같고.. 오버워치는 재밌나요? 해보고는 싶은데 엄두가 안나네요
오버워치 꽤 전부터 관심 갖고 있었는데 베타때도 안해보고 집이랑 오락실에 쳐박혀 있었네


게임

오버워치 소장판에 오리진까지 해서 CD가 두개가 됐네요. 저희 회사 게임 흥했으면 하는 마음에, 오리진 CD만 나눔합니다. 쿠폰은 트친 줄거임!! 만하시고가세요! 당발은 6월1일에!!
오버워치 로그인 안 될 때 팁그 위 탭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라는 게임 있어요 무료구요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b24r_hypnus___

오버워치 하는 꿈 꿨다 것도 루시우... 왜 한 적도 없는 게임에 금단증상이
탐라를 떠들썩하게 하고 있는 오버워치가 도대체 뭔가 검색해보니 블리자드 신작 게임인가 보네. 난 또 요괴워치 짝퉁 같은건가 했지;;;
퀘이크 손놓은 이후 맞는 FPS게임이 없어서 안했는데 오버워치, 둠이라....오버워치는 로켓아레나 필이네. 내 스타일!! 둠은 역시 명불허전 아! 시스템 업글해야 하나....1080기다려야 하는데....
그나저나 게임 하나 때문에 헬조선 기업들의 고질적인 연차문제가 공론화 되는 현상이... 역시 오버워치는 사회 복지 개선에도 도움되는 갓갓 게임.
오버워치는 무서운 게임이야
오버워치 트레일러 보고왔는데 넘 재밌어보인다 흑 게임 진짜 못하는데 하고싶음....
탐라가 오버 워치로 난리인데....나도 이 웨이브에 동참하고 싶다. 하지만 솔직히 그닥 영업이 되지 않고....그러고보니 나 블리자드 게임 중에서 재밌게 했던 거라곤 와우랑 워크 3정도 밖에 없군; 와우도 월드 디자인은 좋다고 생각하면서

오버워치 하나만으로 확실하게 게임중독의 심각성에 대해 알 수 있을듯 하다.
도대체 오버워치가 무슨 게임인거야...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와우 스타크래프트 스타 디아블로 수면제 하스스톤 돌게임 히어로즈오브스톰 고급레스토랑 오버워치 고급시계 히오스 유저 레스토랑스 오버워치 유저 롤렉스탕스 New!!
정령님도 참여하는 멋진 게임 오버워치를 너도 나와 함께 플레이하자구나.
후.... .넘 쿨하자나 오버워치망할게임 기유님돌려놔!!!
오버워치나 해 던파 같은 쓰레기 게임 하지말고
블리자드의 새 게임 오버워치인데요 이런저런 이유로 고오급시계로 불리고 있습니다. ;;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Cinichoe

오버워치 매칭 잡을때 하던 게임 점 안잡혔으면;
아니 오버워치는 마이크 한번뽑히면 재부팅 하기전까지 인게임에서 마이크 출력을 못해;;
오버워치라구 총게임 '- `dd 헤헷
오버워치랑 사이퍼즈랑 아예 다른 게임인데??? 차라리s4리그랑 더 비슷하네 이참에 환승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그냥 Y축추가된 fps... 쳇
와우하다가 인생 몇년을 망쳐서 그뒤로 게임 안하는데 오버워치 재밌나
오버워치 갤에 오버워치 까는 얘기만 가득한데 그 중에 정작 오버워치 플레이어는 없어.. 정작 게이머들은 다 싱글벙글해하면서 게임하고 있고 큐 기다리는동안 할일 없는 레스토랑스들만 바글바글대는중..
롤은 성장하는 구간이 있지만 오버워치는 정말 한타로 시작해서 한타로 끝나는겜이라 어느정도 지형이랑 캐릭 파악하는데 오래걸려여...! 처음에 어려운 게임이 맞구 세하쟝은 정말 첨치고 많이 잘한편임을 보증합미다..!

오버워치가 뭔가 했더니 블리자드 게임이구나
FPS장인이 넘치는 한국에서 오버워치는 다른 게임보다 더한 생지옥인가...
악 나도 오버워치 하러 가고싶은데!!! 시간 xxxx 그리고 3d게임 울렁증 ??? 때문에 얼마 하지도 못해 저번 테스트때 1시간도 못한 인간
오버워치하는 해리도 보고싶다 머글세계에 익숙한만큼 게임도 잘할것.. 해리 말랑말랑하게 생겼는데 개짱튼튼한 탱커영웅만 골라서 할 것 같다 헤헤
오버워치... 대체 무슨 게임일까....
정확히는 교수님 친구분이 오버워치 게임개발자..사실 이 강의 교수님이 게임쪽에서 원화가로 일하시고 오신 분이라 일했던 곳만 해도 넥슨, 엔씨, 그 외 해외에서도..참가작은 길드워, 마영전 등등 교수님 남편분도 게임직종
아 님들 그그 오버워치 그거 게임 어디서 하는거에요??뭐 넥스 같은 그런데가 있나???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Sia_Kim_K

오버워치가 요괴워치 업데이트 버전이 아니라는 게 놀라웟읍니다... 게임안하는자...
오늘 강의 때 놀라운 일 교수님 너희들 오버워치 알아? A 네엥. 비싼 시계 비싼 시계. 드립 교수님 내 친구가 만든 게임이 오버워치인데... 학생들 ?!?!?!


사퍼

롤 유저 소환사의 협곡으로 간다!!! 사퍼 유저 트와일라잇으로 간다!!! 파판 유저 에오르지아로 간다!!! 마비 유저 에린으로 간다!!! 블소 유저 녹명촌으로 간다!!! 오버워치 유저 2060…
내가 서든안하고 사퍼한게 서든 순줌에 뒤지고 순식간에 뒤져서 어이털렸지만 사퍼는 심리전이 그나마 가능해서였는데 오버워치를 할수 있을지 모르겠다
오버워치... 음... 재미없는 건 아닌데 하고나면 기가 다 빨려...아직까지 사퍼로 치면 협력전만 돌고 있긴 한데 바스티온이랑 리퍼가 좀 재밌다
그리고 내가 저런말 하는 사람들보단 사퍼랑 오버워치 둘다 잘할자신있어
제발 사퍼좀합시다 님들 그놈의 오버워치가 머라고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not7237

다 오버워치하러가서 걍 사퍼 껐다...
정말 안타깝다 오늘 오버워치 출시일이라 사퍼 외침이 평소의 반도 안된다며
힝... 오버워치 재밌게하세요 전 사퍼.... 울먹
오버워치 체력소모도 없ㄱ구 넘좋ㄷ다.... 사퍼하면 넘...힘드러...
오버워치.. 종강하고 할까.. 고민중.. 그러나 아직까지의 소감으로는 사퍼가더재밌다..
다른 사람들 오버워치 하는데 나는 한다 사퍼... 계속 지다 역전승 하니까 재밌음
외치기에 오버워치 드립 아직도 있음 ???? 아니 그런 갓겜 지혼자하던디 사퍼 즐겁게하는 사람 불쾌하게만드는거지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popoli32

다행히사퍼로도 만족중이지만요 요런거 신경쓰지마시구 츠나님 오버워치 재밌게 해요!
마법의 소라고둥님 오버워치를 사면 제가 사퍼를 접을 수 있을까요?
님들 오버워치 좋아하고 재밌어하고 저도 오버워치 재밌어하고 좋아하는건 맞는데요. 저한테 사퍼접고 오버워치하라고는 왜하세요 빡치게
난샆창이다 파판, 오버워치 필요없다 난샆창이다 난사퍼만할꺼다!!!
오버워치가 오픈한 이상 사퍼 하고싶은 사람은 사퍼 하면되고 오버워치 할 사람은 오버워치 하면 되는데 왜 아직도 사퍼에서 오버워치 얘기가 나오는지 전혀 모르겠는 부분 ㅅ 걍 할짓없는 어그로 종자들. .. 돈 없어서 옵워 못하는거 자랑
블소 안녕 나는 오버워치와 사퍼를 하겠다 ㅈㄴ
헠 리퍼 검색했는데 사퍼 잭 더 리퍼도 나오고 오버워치 리퍼도 나와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yuhee224

오버워치 플레이 후기 사퍼 당분간 안합니다


하러

6시 넘어서 오버워치 하러가요
오버워치 하러 뛰어왓다
5. 그래서 확인해보니 진짜 오버워치를 하러 간것이었다 6. 왠지 엿먹었다고 생각한 당사자는 트위터에 글을 올림 7. 트위터에서 조리돌림으로 얻어터짐 8. 지금은 화가 가라앉고 부장에게 가족과 있다고 보고하러 감 이렇게…
윤주임 정사원 사건 1. 상기 두명이 가족행사라 연차쓰고 오버워치 하러감 2. 부장이랑 중간관리자가 대화하다 오버워치 이야기가 나옴 3. 부장 "걔네도 오버워치 하러간거 아냐?" 4. 군대도 아니고 확인합니까 했다…
오늘은 죄다 오버워치하러가서 아무도없다
dhzzzzzz항상일찍오던 사람들 안보이낟곸오버워치하러간거같다곸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kkang_7

학교끝낫다 오버워치하러 방과후를 짼다
오버워치 하러가는길이라 화를 잠재우기로한다
저녁에 오버워치 하러 갈겝니다
학교입니다. 지금 쓸디맥스강의실은 오버워치를 하러 온사람들로 가득찼습니다..
너네 오버워치 하러 가는거 아니면 누나한테 혼난다 급기야
와 이제 오버워치 하러간다
돈 아껴야되는데 오버워치 하러가고싶고..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girinsujang

ㅊㅌ 혼자 오버워치하러 피방간다 넘 슬퍼
저 오버워치하러갑니다
시1발 오버워치할꺼면 오버워치 니혼자하러가면되지 외침으로 고오오옹급시계 이2지2랄 하고앉아있냐고 왜
오버워치 하러갔다
밥먹구 오버워치 하러가욘~~
애들 오버워치하러가서 수업안나왓어
오버워치 하러가셨나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Ringo_Zzang

빨리 팀프로젝트 과제 끝내고 운동하고 오버워치 하러 가야지
교수님 오버워치하러감
일어나자마자 오버워치 1시간 강의 3시간 공강1시간하고 강의 2시간 공강1시간또하고 강의듣고 다시하러가는중
오버워치하러간다
오버워치 끝 던파하러가자
오버워치다치 들의 탐라는 오늘 안녕하십니까..? 모두 겜하러 가서 겁나 황량할것 같은데
진라현3699 나중에 저녁안먹고 오버워치하러갈겁니다. 같이하고싶은사람은... 친추주세요!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__1lilOMT

뭐 혼자돌리면 5급이랑 매칭되는거같네 토마스로 8렙하고 로라스로 800점하고 극혐이야 오버워치 하러가야되나
오버워치 하러 뛰는건가...!
피방으로 오버워치 하러갑니다 석양충이간다
오늘 오버워치 하러가염 도키도키
오버워치하러간당 헤헤
오버워치하는사람들암 제발점령하세요/제발화물미세요/제발격돌하러가세요
집간다 오버워치하러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ssk2122

내일 월급날이니 애들이랑 짬뽕 먹고 오버워치 하러가야지
오버워치 얼마나 재밌나 궁금해서 매존님 트윗 보러 갔는데 일어나고 나서부터의 기록이 없음 오버워치 하러 가서
저눈ㄴ지금 오버워치하러갑니다!!!!!아듀
오버워치하러 갑니다
핸드폰 수리하러가기 vs 오버워치 좀더빨리하기. 전자 후자?
좋았어 오버워치하러 피방간다
오버워치 하러갑니당~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Haje714

쩐다 오버워치 하러갈ㄲ가
세얼간이중 두얼간이가 오버워치 하러감 ...
학교 마지막 교시다 이제 오버워치하러
-_- 야행성인뎅 그냥 오후에 오버워치 하러 pc방 옴
4시반에 또 오버워치하러 가니까 이번 수업시간엔 좀 숙면을 취해야겠다
예전에? 오버워치 하러가는중


하고싶다

나 없는동안 오버워치가 나왔군ㄴ.... 아악 나도 하고싶다...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dld_dld_jj__

학교가는길 '오버워치 하고싶다'
빨리 수업끝나고 오버워치 하고싶다아아
오버워치 하고싶다
집에가고싶어 오버워치하고싶다고
zzzzzzzz오버워치 같은멤버로 5시간정도 했다땅로님 자리야 넘멋잇어 늬늬님 걸크러쉬 ㅆㅅㅌㅊ 부레옥님은 걍잘하시는듯 아 힐러말고 딴것도 잘하고싶다
뻘리 오버워치 하고싶다 다음주까지 어케 기다림
가물가물하네 오버워치 하고싶다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kln9078

아 오버워치 하고싶다ㅏ..
오늘 하려던 일은 전부 취소하고 오버워치나 하고싶다
금욜날 오랜만에 사볼하고싶은데 오버워치도 하고싶다. 선택장애
친구들이 오버워치 하고싶다고 퇴근!!! 을 외치고 있다...
아 오버워치...수업끝나고 피방가면 너무 피곤해...주말엔 자야돼...오버워치 하고싶다
이야 지렷다아아 나도 오버워치하고싶다아
아 알바째고 오버워치하고싶다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OW_COCOArrietti


님들

님들ㄹ.. 나 그래픽 ㅣ카드 사야하나봐...오버워치 하려면... 눈물
님들 혹시 오버워치 스케치북 있어요?? 내가 잘못본고일수도있는데 오버워치ㅣ 캐릭터가 그려진거같은 스케치북을 같은학년 남학생 손에서 봐벌임ㅁ 그냥 애니캐릭인ㄴ가...?
님들 오버워치 할대 나는 블랙서바이벌이나 할랜다
님들 오버워치 이번주 아케이드 꼭해보셈 우르프 모드임
님들이거봐여 파라과거인가봐 존예ㄷㄷㄷㄷㄷ 신캐였으면 무릅꿇.... 두번째 캐릭터는 신캐로나올라나ㄷㄷ.. 오버워치...이 캐릭터..내주시나여...? 힐끗8ㅁ8
님들 오버워치하자
오버워치하는 손님들을 보는 나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dlfjsTl1qkf

대학 졸업생의 입장으로써 한마디 하자면 교수님들은 오늘 오버워치가 나오는걸 알고계시며 그래서 수업에 집중하지못하고 시계만보는 학생들이 미워 질질끄는겁니다
님들 클났어요 나 오버워치 지를거같애.. 지금 통장은 산소호흡기 달아놓은 상태인데 ..
미친....님들..오버워치 합시다....


사람

지금 배틀넷켜서 돌겜하고있는 사람있으면 위로해줍시다 분명 오버워치하고싶은데 출근해야하는 사람일거임
지금 오버워치 한다는 사람 보니까 5:5내전도 될거같은데
오버워치를 기다리는 사람들의 또 다른 아침
오버워치를 오래 기다린 사람들의 당일 아침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pianit_erc

피방에 링거끼고 오버워치하는사람있네
일욜에 피방가서 오버워치 할 사람
오늘 하면서 느낀건데 존나 오버워치 사람들 착함 존나못해도 잘한다고해주고 못한다고 욕하는사람도없음
스캎할사람!오버워치할사람!
혹시 피방가면 같이 오버워치 해 볼 사람 있나...있으면 피방...갈 준비하게...:3c
지금오버워치..하는사람..?
오버워치를 삿지만 회사댸문에 오버워치를 못하고잇는사람의모습이다.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Belserious

오버워치 할ㅂ사람 sundog933934 로 귛말하셈
오버워치 오픈하닌까 롤에 사람이 없음
FPS 할 줄 모르는 사람이 해보는 오버워치 요약 새로운 영웅은 환영이야. 하지만 난 어디서든 죽지..
지금 오버워치하는 사람들 인성
확실히 오버워치하면 사람 개많을듯
아 근데 메이 잘하는 사람들이 오버워치 젤 잘할 것 같은데
오버워치 할 사람??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ast2000

으잉으잉 나랑 오버워치 할사람
오버워치 재밌다 이사람은레벨이고작9이다
오버워치 디바를 좋아 하는 사람 공통점이 로리콘이었다니 맙소사
피방에 롤 하는 사람보다 오버워치 하는 사람이 더 많앜
오버워치에게 맛들리고난 후 오버워치 없인 살 수 없게된 사람들의 모습이다
흡흡. 오버워치 같이 할 사람이 없군. 흐으으음.
금요일날 1시 반에 오버워치 달릴 사람...? ._.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bear_cup1201


하실분

오버워치하실분~ sanina3944 친추좀..
오버워치하실분 말씀해주세요 지금 잠깐 휴식시간갖는중인데 찔러주시면 바로접속합니다
오버워치 같이 하실분 구해요 ;ㅁ;
오버워치 하실분!
5시 이후에 오버워치 같이 하실분 구합니다! Kouen3890입니다
저 지굼 피시방갈껀데 오버워치하실분?
오버워치 같이 하실분 아뒤좀 알려주세욤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OverwatchKR

오버워치 같이 하실분~
여울백요3601 같이하실분 친추 ㄱㄱ 오버워치
이따 저녁 7시쯤 오버워치 같이하실분 ~.~ 배틀태그 아론3844 입니당 엄청 허접하지만 가치해여 .
오버워치하실분...없나...
아 대박 행앗하실분~~!!! 오버워치하고있는데ㅔ 개신기함
오버워치하실분? 오늘 첨 시작함
갓-겜 오버워치 하실분 구함니다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kireyan

오버워치 친추하실분? ㅁ
오버워치좀 알려주거나 같이하실분??
오버워치 그룹만들면 가입하실분^^~?
오버워치하실분 시라유키3540 친추좀요 초고수입니다 파라장a인임
오버워치 좀따가 씻고와서 할건데 같이하실분 백지3742
오늘 밤 오버워치 스카이프켜놓고 팀플하실분
이따 4시반쯤 저랑 오버워치하실분....?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SongE_S2

저랑 오버워치 하실분
오버워치 샀어오... 저랑하실분?.... 그리고 알바가야한다 헤헤ㅔㅔ 알바떔빵간다 지금 헿헤 조금이라도 벌어야지


간다

간다 겜방에 나 하기위해 오버워치를 !!!!


해볼까

나도 오버워치 해볼까
나도 시대의 흐름을타서 오버워치를 해볼까
파판 점검 끝날때까지 피시방가서 오버워치나 해볼까
에엩 먼지모름 오버워치를 시작해볼까요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game_meca

좀따 친구랑 오버워치 한두판만 해볼까
오버워치 해볼까? 라 했더니


살까

오버워치를 살까 아직 스투미션남았는데
이어폰 22만 을 포기하니 돈이 편해짐 오버워치 살까 고민도 가능
오버워치 방송 보고 있는데 살까...
오버워치 재밌어 살까ㄱㄲ
오버워치 살까...... 이고민만 존나하는 중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noonooo_

오버워치 살까말까 2436491번 고민중


오리진

2일차 행사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네요! 볼거리 즐길거리는 물론, 오버워치 소장판과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도 어제와 동일하게 판매되니 1층 스페셜 샵을 찾아주세요! 오버워치 페스티벌 소장판_판매중
그거 자체가 시선을 모으기에 좋긴 했지, 그만큼 욕도 먹었지만. 저 오버워치도 그냥 오리진 에디션인가 그걸로 샀어요
요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은 사치님이 사줬어용 홍홍홍홍홍~ 파핑이는 행복해요 일 안하구 겜할거에요
오버워치가 해체된 이유는 운영 때문인듯. 리퍼가 오리진 에디션 샀다가 빡쳐서 통수침
좀 알아보니깐 이전에 피씨방 유저가 오리진 예구자만 쓸 수 있는 스킨을 쓸 수 있게끔 한다거나 피씨방 정책관련해서 말이 있긴 했나 봐요. 그래도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일텐데 오버워치 지갑 이벤트랑 엮여서 까일 이유는 없어 보이는...


플레이

오버워치 출시를 기념하며, 지난 오픈베타 기간 동안 전세계 플레이어 여러분과 함께한 오버워치 경기 통계를 인포그래픽으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세계를 위한 영웅 여러분의 업적에 감사드립니다!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KalisttyP

오버워치 자체는 좋아함. 영웅들도 멋지고 돈이 된다면 사서 플레이 하고싶음.
서방님 야근하시고 돌아오시면 플레이하시라고 서방님 좋아하시는 고춧가루 팍팍 넣은 신라면에 오버워치 켜두는 새댁 석봉이 파실
오늘 새벽까지 오버워치하고 신청서 내고 save 플레이 하고
힘들땐 다음을 위해서라도 쉬어야지..!!! 오버워치 플레이 후 평 부탁드립니두..
헐 나방금 오버워치 최고의 플레이어 영상나옴!! 디바 승리모션 이쁘다
오버워치 내가 해보니까 별 재미가 없다. 플레이를 위한 동기 부여가 되고 있는 건 지 실감이 안된다. 뭐 일단 오늘 4-5시간 정도 한 것 같은데, 지금의 내 생각에 확신을 가지는 겸 업적과 스킨을 얻기 위해서 내일도 모레도 계속 해봐야 할 듯
야...오버워치 경기 두개봣는데 멀미나 플레이할땐 나쁘지않앗는데 이거 경기 어케 보냐 토할것 같다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OverwatchKR

그리고 그들이 오버워치에 나타났을때...우리는 그들의 존재를 믿어야했고, 그들의 플레이를 신경써야했으며, 오버워치를 지키기 위해 있어야했으며...걱정하지 아니할 수 없엇다... 퀘이커...그 놈들이 온다!
오버워치 나랑같이하자 무서워서 플레이 못하는중
오늘의 오버워치. 중점적으로 플레이해본건 겐지 디바 위도우메이커. 겐지는 내가 할캐릭은 아닌것같고 디바는 어느정도 감이 잡혔고 위도우메이커는 꽤 잘됨.
저는 출근하기전 아침이랑 퇴근후 저녁에 플레이할라꾸요 그럼 하루에 한 두세시간은 할수이써서.. 열심히해서 피방 이벤트 오버워치지갑을..!!가지고야말겠슴다


탐라에

탐라에 오버워치 이야기만 가득해.... 시무룩... 오버워치 하고싶어지잖아.... 일언제꿑나나....
오버워치를 안사는 미래 평범하게 덕질에 돈을 쏟는다 오버워치를 사는 미래 오버워치에 빠져 탐라에 고급시계를 연발한다
오버워치가 탐라에서 핫하다 ㅂ!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hellonbee

탐라에 오버워치가 너무 많이 떠돌아다녀서 하고싶어졌다.
대체 오버워치가 뭐예요? 탐라에 엄청 많아! 초록창에 쳐봐야겠다


교수님

교수님 집보내주세요!!! 오버워치해야한다구여!!저없으면 안 것도못하는 겐지가 모니터구석에서떨구있어요😢😢😢😢


메이

위도우메이커 오데트 스킨나왔ㄸr✨✨✨✨✨✨✨✨위도우와 밤새 메챠쿠챠 오버워치할거임
오버워치 메이
50상자 까서 전설스킨 4개 먹었습니다 젠야타 디바 로드호그 메이... 메이 예쁘네요. 메르시는 결국 안나왔습니다 오버워치
메이 그렇게 봐도 오버워치 안시켜준다.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kimbilly_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을 이제야 보고 있는데 겐ㅈ1한Kㅓ 너무 하네...


해도

행아웃 들가서 오버워치 해도 되나여?
진짜 오버워치 조합만 잘짜고 해도 거의다이기네 공방은
아무리 생각해도 오버워치 오픈의 효과는 이거다.
오버워치 지른다고 해도 내 컴에서 사양이 되려나
인장 오늘 오전만 해도 아니 이러셨던거 같은데 오버워치 하세요?
정확히는 아니지만 다시 모인다해도 다 모인게 아니고 나머지는 용병질하고 있고, 예전 오버워치 때도 분열이 있었는데 그거에 연장선인 것도 있고 ... 여러가지 섞였습니답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Futaba_Sinco_L


오버워치

새벽내 만들어본 오버워치 아이마스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so_blue_girl__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SecSpeed_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OverwatchKR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sladldkdn

오버워치 다들 해보고 게임 사퍼 하러 하고싶다 님들 사람 하실분 간다 해볼까 oooago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