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Posted by Monica Yang
2016. 6. 11. 05:52 카테고리 없음


동성애

2016년 6월 11일 토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대한문 광장에서 "서울광장 동성애 퀴어축제반대 국민대회" 가 열립니다. 시간되시면 꼭 참석해 주세요. 대한문 1호선 시청역 2번 출구
솔찍히 오늘 우리 친오빠가 처음으로 좋았다 퀴어축제관련해서 엄마가 너무 으..싫어 하시길레 오빠가 자기는 퀴어 축제하는거 오히려 재밌어보였다고 자신은 동성애에 관해서 큰신경 안쓴다고 했당 오빠 첨으로 이쁜말했다!♡
퀴어축제는 동성애집회입니다.폭력사태의 책임은 전적으로 주최측에 있음을 알아라!
나엄마 사실 나 내일 퀴어축제 가는거야 엄마퀴어?? 나음...동성애는 알지? 성소수자들의 축제야 엄마좋네, 가라!! 가라!! 우리 엄마는 내가 집에만 있는것보다 밖에 나가노는것을 원하신다. 자신때문에 내가 집에 있는게 미안하다고.
퀴어축제....별문제있나 동성애 분들은 자신이 동성애란걸 알고 다른사람한테 동성애를 권유하거나하지않는데 오히려 이성애들이 조용히 있는 동성애들을 문제화시키는게 더문제 아닌가?
동성애 퀴어축제 실트가죠 지금 당장.. 모두들 떳떳해지라고.
7ㅣ독ㄷ6에서 퀴어축제에 반대한다고 플랜카드 걸어놨는데 문구가 무슨 '청소년 동성애 확산 방지' 이런거라 터졌다. 차라리 성경구를 대라 멍충이들아...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serenghetto18

서울광장 동성애 퀴어축제 반대 국민대회!
논란이 많은거 같은데.. 동성애 자체가 잘못된 것은 아니다 사람을 사랑하는데 성별이 중요하지는 않다. 다만.. 서울시 퀴어축제는 한국적 정서에 어긋나는 것 같다. 공공장소에서 거의 벗은 상태로 돌아다니는 것은 어린이들이나
초등학교 앞에서 퀴어축제 해산하라고 사람모으는 문구봣어.. 동성애가 뭐 어때서
제 블로그는 아니고 ... 무튼 알티해 주세요. 이런 지식은 나눠야 하는 거랬어요. 곧 있을 퀴어축제. 퀴어에는 동성애들만 있는게 아니라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해요.
국민의 강력한 요구가 경찰과 검찰을 움직였다. 이제 국민이 동성애 퀴어축제 감시단이 되어 주십시오. 이미 기소유예 판결이 나왔으니 증거만 확보되면 검찰이 기소하겠다고 합니다.
남친이 퀴어 축제 이야기 잊어버리고 캠핑 가자고 했던 걸 진심으로 미안해했다. 동성애라면 손사레치던 남친에겐 무리라고 생각해서 퍼레이드가 재밌다더라 흘리듯 한 말인데.. 애쓰고 있구나, 당신. 고맙게도.
에이즈 질병 원인은? 현재 치유상태와 질병치료 방식과 비용은? 서울시청 동성애 퀴어 축제는 문화 축제가 아니라 인류 비도덕적 비성경적 비윤리적 문제로 취소 되어야한다ᆞ

으음 엄마가 동성애 혐오하심..... 퀴어축제 옆에서 무슨 합법화반대시위....? 있다는데 그거 하고싶다고 같이하자고 하시는ㄴ데 엩 전 그냥 합법화되는ㄴ것도 괜찮다고 생각.....
응 안들어... 벌써부터 에이즈의 주범 동성애 나왔구요...퀴어축제 나왔구요...주체의식 다르다고 나왔구요...응...
오.. 하늘이 우릴 도와주나 보다 항상 퀴퍼날 비오면 어쩌나 가슴이 두근두근 하는데 다음날 비온다네? 뭐 우리말고 님들도 좋은거아님? 고생들하고 같이놀아보자고 퀴퍼 퀴어축제 동성애축제


축제가

올해도 대구에서 퀴어축제가 열립니다! 공식계정
지인중에 퀴어축제가는사람있느아...
스트레잇이나 퀘스쳐너리가 퀴어축제가는게 이상한가...??
아26일에 퀴어축제가려했는데 그날 야구장감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cdaily777

혐오감을 주는 행위는 내가 전철을 기다리는 짧은 순간에 내 다리를 훑어보는 개저씨의 눈초리지 퀴어축제가 아니다
퀴어축제가 이번주인가?
밤샘하고 퀴어축제가야지
빰삐님 우리 킬미나우보고 퀴어축제가자!!!!!!!!!!!!!!!!!!!!!
나는 혼자 의미를 넣어 프로필 사진을 올리곤 한다. 이번 프로필 사진은 퀴어 축제를 축하하는 뜻으로 무지개 가발. 올해 퀴어 축제가 끝나고 일요일에는 바꿀 예정.
기독교방송에서 퀴어 축제가 열린다고 우리 모두 기도를 해야한다면서 너무 아나운서 톤으로; 진짜 왜 이렇게 오지랖이야..퀴어에 관심 제일 많아
아아 플리마켓 같은것도 하는건가. 퀴어 축제가면 퍼레이드만 보고 와서 몰랐네요. 득템하세요

그인간들은 자기들이 당한만큼 되돌려주려 할 거다. 이번 퀴어 축제가 딱 좋은 기회고. 이번에 '길거리에 나온 일베충에게 휘두르는 폭력은 정당하다' 따위를 나불댔던 인간들이 어떻게 반응할지 지켜봐야겠다.
퀴어축제가서 러시아 물리치료사이신 막심선생님 플랜카드 들어도 되나요?
퀴어축제가 가까워가니 주변인들 상태도 ...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큐 일을그만두고 마님이랑 퀴어축제가보고싶다..내년에는 꼬옥 주먹불끈
하지만 집회 신고를 받은 경찰 측 이야기는 달랐다. 예수재단 서울광장 집회는 10일 자정까지며, 11일 오후 1시부터 서울광장에서 퀴어 축제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나도 퀴어축제가고시퍼 와 증맬 동물이랑 같이 못사는 것만큼 아쉽네 남들 다 누리는 거 나는 못누리는 삶ㅁ
토요일날 퀴어축제가겠읍니다😚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B_HIHU

아 , 갑자기 퀴어축제가기싫어짐
퀴어축제가 이번주 토요일이구나
퀴어 축제가 오는구나💕
퀴어축제가 참 이상한게 한쪽에서는 축제를 하고 한쪽에서는 시위를 한다... 참 보기 힘든풍경
여성영화제 여성행동 퀴어축제가 기말고사 대추나무에 걸렸네~


올해도

퀴어축제 올해도 못 가보는구나. 한숨
올해도 퀴어축제 못 가는구나~!~!~!~!!!

퀴어축제는 올해도 못가겠구나 터덜... 영화제는 갈 수 있나...
퀴어축제 하는거 나는 찬성일세.. 재작년에 아이들과 함께 퀴어축제에 간 적이 있는데 나름 재미도 있고 아이들에게 세상에는 여러사람이 있고 그들도 존중해줘야 한다는 것도 알려줄수가 있었음.. 올해도 한다면 꼭 참석하겠음.


갈까

내일 퀴어축제나 갈까 싶다 할것도 없고 으으으음
아..퀴어축제 갈까? 시청 금방인디
아 퀴어 축제 내일이구나. 갈까 말까 구경은 가구싶은데
퀴어축제 놀러가고싶어... 갈까...


모두

가끔 꽤 많은 사람들이 저런 퀴어축제로 인해서 아이들이 자신의 성정체성에 혼란스러워하면 어떡하냐고 하는데. 이런 얘길 들으면 생각나는게 모두에게 완자가 라는 웹툰에서 나왔던 말. 자신의 성정체성에 대해서 고민하는게 왜 나빠?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greenwindkun

아니 왜 퀴어 축제전날에 저러는 건지;;; 내가 동성연애를 하던 이성연애를 하던 뭔 상관이야 자신이 추구하는 성향은 모두 다른거고, 사랑에 꼭 어디어디에 맞춰야한다 란 틀이 있는 것도 아닌데 자기들이 하나님도 아니면서말이야
퀴어축제. 작년은 재작년보다 훨씬 성황이었고, 금년은 나한테 ’가자’고 말하는 사람만 해도 작년보다 많아졌네. 내일, 모두 즐거운 하루가 되겠다.
올ㅐ도 혼자잉가 ;ㅅ; _ 모두 퀴어축제를 가...


싶어

퀴어축제 가고 싶어... 나도 가고싶다... 지방러의 인생은 항상 늦게 확인하면 그냥 안돼죠...
나 퀴어 축제 너무 기대 된다. 얼른 가고 싶어.
호주 가고 싶어 호주 길거리 퀴어축제 보고싶오
퀴어축제도 가보고 싶어

퀴어축제 가고싶어...


작년

참, 작년 퀴어 축제 때 핸드폰 엄청 안 터졌어요. 우리가 누구야. 핸드폰 난리 난리. 트위터 디엠으로는 연락 잘 안 될 수도 있어요. 문자메시지도 잘 안 터지지 않았나? 기억이 가물가물. 어제 일도 가물가물.
작년 퀴어 축제에도 경찰은 축제 참가자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행사를 방해하려는 사람이 광장에 들어가지 못하게 막았으며,행진이 원활히 진행되도록 힘썼습니다. 경찰이 행사장을 둘러싸고 있어도 우리를 돕는 것이니 이상하
작년 퀴어 축제에도 경찰은 축제 참가자들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행사를 방해하려는 사람이 광장에 들어가지 못하게 막았으며,행진이 원활히 진행되도록 힘썼습니다. 경찰이 행사장을 둘러싸고 있어도 우리를 돕는 것이니 이상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작년 퀴어축제 감사파티 그 어디더라 그그 어디에서 하는 거 가서 전 썸녀이자 친구 전애인 본 기억...
그러고 보니, 작년에 퀴어축제 때 잭디도 안 켜 봤어. 켜 봤으면 재밌었을 텐데!
퀴어축제 작년에 못가서 이번엔 간다 0ㅅ09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Son_ofYou


토요일

아 맞다. 내일 벌써 토요일!! 비 안오면 퀴어축제 보러갈거! 다행히 낼 스터디 없는 날인데다 기찻표 예매하러 나가야했는데 잘됐다!! ㅅ 나간김에 선물도 골라야지
이번주 토요일이 퀴어축제군 서울광장에서! 11시부터 7시까지라고?
토요일에 퀴어축제 가실 분
나 토요일에 햄릿놀이하러 가기로 했는데 대체 그게 뭐람 퀴어축제도 가고싶넹
토요일 영자원 이창 상영 시간이 퀴어퍼레이드 시간이랑 딱 겹친다. 퀴어축제는 일찍 가서 부스 구경만 해야지... 올해 현장 다니며 사람들 좀 사귀어서 내년에는 퀴퍼에도 함께 참여하고 싶다
아근데 토요일날 퀴어축제라 넘나 좋은것. 잼나게 놀다오게쩌
헐 님들 이번주 토요일 퀴어축제임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lovekorea1988

이번 주 토요일에 퀴어 축제 갈겁니다. 혹시 가는 사람?
그래서 내가 그들에게 갖고있는 편견을 해소하고 나도모르게 그들에게 상처주지 않기위해 그분들을 좀더 잘 알고자 퀴어축제를 가볼까 고민중이었는데 이번 토요일 이런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 또한 폐인건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어서 폭풍 고민중...


가라

써귤이 무지개떡들고 퀴어축제 가라.. 새벽녘아무말


사람들은

퀴어축제에 반대하는 김모씨가 "사람들이 옷을 벗고 음란하게 논다"고 가처분신청한 것이 기각되자. 사람들은 "그렇다면 가봐야겠네"라는 반응을 보여 오히려 홍보효과를 낳았다.
혹시나 '표현의 자유' '공연의 자유' 같은 것으로 일베 유저들의 1인시위나 일베 조형물에 대한 폭력적인 행동을 정당화했던 사람들은, 일베 유저들이나 보수단체가 퀴어 축제에 폭력을 휘두르고 정당화하는 것을 어떻게 대응할지 지켜보겠다.
언니가 그러던데 자기같은 사람들은 그런데 안 간단다. 씨벌탱 퀴어축제는 걍 도라이들 모임임~!~!~!~!


나두

나두 퀴어축제 가고 싶은데 같이 갈 사람이 없군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sunwooyale

나두 응원해주고싶다..퀴어축제
나두 퀴어축제..


성소수자들의

퀴어축제에 미국 대사관이나 자본가 따위가 참석한다는 건 너무나 명징한 단 하나의 사실을 나타낸다. 성소수자들의 투쟁을 통한 쟁취가 아닌 아닌 협상을 통한 시민권으로의 '편입'! 그것도 의미가 없지는 않지만 그럼 '저항' 을 내
퀴어축제에 미국 대사관이나 자본가 따위가 참석한다는 건 너무나 명징한 단 하나의 사실을 나타낸다. 성소수자들의 투쟁을 통한 쟁취가 아닌 아닌 협상을 통한 시민권으로의 '편입'! 그것도 의미가 없지는 않지만 그럼 '저항' 을 내세우지 말아야.


간다

으악 내일 퀴어축제 가고 싶ㄱ다 근데 어ㄱ디 간다... 절망
아 내 친구 내일 퀴어축제 간다더라...
교회 소년부교사 톡에서 퀴어축제 반대 기도회 운동간다고 동참이랑 기도해달라고..........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GD8KF

올해 퀴어축제못간다 광광
앗 내일 퀴어문화축제구나. 그렇게들 퀴어축제 반대연합 난리쳐서 날짜 모르고 있었는데 덕분에 봄. 난 일땜에 못간다..
내일 퀴어퍼레이드에 참석하기 위한 마음가짐으로 오늘저녁엔 한국의 3대 퀴어축제중 또다른 하나라는 소라이콘서트 간다 경건한 마음으로 몸과마음을 차분히 하고 기독교단체 여러분이 전해주시는 축복 듬뿍 받으러 가야지
아 퀴어축제 내일이잖아 으앙못간다고 땅땅해놓긴했지만 넘나 아쉽다 이번카피 넘 이뽀 queer i am !
내일 마눌리언이 뮤직페스티벌인가에 간다고 하던데. 퀴어축제 못가네 제길.
매년 퀴어축제를 간다간다하다가 놓쳐서 이번퀴어축제는 저녁에 정말친한친구약속빼고 다 캔슬시킨상태 오후에 후딱 보고 와야징
나의 올해 퀴어축제 준비. 모자, 선글라스, 선크림 등을 잘 챙긴다. 보냉백에 아이스팩을 잔뜩 넣어서 가져간다. 그리고 현찰을 잘 챙겨서, 부스에서 파는 맥주를 잔뜩 마실 테다! 그리고 중간에 진주회관에 가서 콩국수를 먹을 테다!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jshong2222


보여

퀴어 축제. 핸드폰 보조 배터리 가져가야 되는데 충전 케이블이 안 보여!
그만큼 그간 퀴어축제에서 보여준 그들의 표현방식은 어버이연합의 것들보다 과격했다 생각합니다. 그들의 축제 의도는 여전히 찬성할 수 없고요.
퀴어축제구나 다들 기대하는걸로 보여
다섯시까지에요.. 아까 퀴어축제 사진 보여주는데, 거부감 들 만한 사진만 골라서 보여주더라고요 요상한 속옷 입은 남성분 사진이었는데.. 그런것만 골라서 보여주고 제 뒤에 앉은 남자애들 극혐극혐거리는데 진짜 분통 터져서


축제때

이번 퀴어 축제때 그.. 빵도 팔려나
내일 퀴어 축제때 아무일더 없었으면 좋겠다...
방금알티하신거 말씀하신거면 퀴어축제때문에오..?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mutanavy2

퀴어축제때문에 요번주엔 교회를 가야되나말아야되나 고민이다 요번주에가면 항문이 어쩌고 똥이 어쩌고가 더 격해지겠지
미리미리 현금을 좀 많이 뽑아놨어야 했는데.... 내일 퀴어축제때 이것저것 팡팡 사야지
오늘 이만큼 썼다고 퀴어축제때 돈을 덜쓰고싶진않아..
그러게요 퀴어축제때 기도하러가신대여......덜덜
나 궁금한게있는데 퀴어축제 한번도 안가봐서 그러는데 축제때 머함?


행사를

퀴어축제 주최측은 단지 행사를 주최할뿐 수만명의 참가자를 통제 할수 없다는 건 뭔 조카는계솔희지? 차는 수만대만들지만 그중에 흉기가 있을수도 있다라는 논리인가?동성이든 뭐든 반대는 안한다만 애들도 보는곳에서 저러는건 문제가 있다


서울광장

내일 퀴어축제합니다 서울광장에서 !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jshong2222


가자고

헤헿 내일 닥수궁 미술관가기러해서 남친한테 퀴어축제 들릴수있겠네?하고 찔러봤더니 선뜻 같이 가자고했닿넘나 좋음기독교 단체가 북치고 춤추는 걸 보니 나도 북치고싶닼퀴어축제에서 북치는 코너가있었으면 좋겠다 아무말
아 님들 나랑 퀴어축제 가자고


부스

마자요. 처음부터 가면 정말딱 퀴어축제팀 부스 있고ㅁ 후에 하나하나씩 이케이케..
아앗.... 마쟈! 퀴어축제 부스에 쿠키라던가 음료 꽤 있어보였어여! 가서 사먹으려면 양 적은게 좋을지더! 냉면 나도 안부담스러워서 죠운데...
내일 퀴어축제는 퍼레이드까지 보면 탈진으로 사망할 것 같으니 일찍 가서 부스 구경만 하고 귀가하도록 하겠습니다.
퀴어축제에서 무료로 받을수있는 부스는 어디죠?


퀴어축제

올해 퀴어축제에서도 북치고 발레 출 개신교 단체들이 젤 신나할 것 같은데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peoplepower21

퀴어축제 갈려했드만 체력소모 너무심하네 집가서 트위터나 해야지 ?
오늘저녁퀴어축제같이갈사람~아무나~까똑lovely8904남겨요
퀴어축제 가야지!!
퀴어축제 나도 참가하고싶었는디.. 담엔 꼭 쉬는날 열리기를..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라니 오늘 퀴어 축제 즐길거리는 걱정 없겠다.
이러고 퀴어축제 구경갈건데.. 혹시 아는척해주시는분.. 왼쪽어깨에 태워드리겠음.... . . 힣
저는 크흠.... 내일 오늘 퀴어축제에 가야하는것이 예정되어 있어서 눕눕에참여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더 눈물나는건 갈사람이 없어서 그저 예정입니다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News_Y

퀴어축제 가고싶당.. 성인되면 포카님이랑 가기로 해씀...
으어어어어어 서울가자 친구들아 퀴어축제 구경가자 으아아아
몽구님! 궁금한게 있는데 퀴어축제할때 혐오스러운 것들이 있나요?안가봐서 모르겠는데 남녀홀딱벗고 이상한과자에 남녀성성기를 빗댄 과자도 판다는 괴소문이 돌고 있네요
퀴어 축제에서 잭디 켜기?
아ㅏ오늘 시험인데 퀴어축제네 갈수있나..밤샘각인데..
내일 퀴어축제하네
내일 퀴어축제간당!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cdaily777

내가 보기엔 내일 퀴어축제는 트친들 정모장소일듯
퀴어축제 가고싶다..
아 나도 퀴어 축제 가고 싶따... 지방러의 눙물
낼 퀴어축제넹
이번 퀴어축제 퀴어퍼레이드 오시는분들 중에 같이 돌아다니실분~!! 디엠부탁드립니닷!! 퀴어퍼레이드 퀴어축제 QUEERIAM 같이다니실분
아 이번퀴어축제 서울시청에서하나?
.....내일 퀴어축제 몇시부터 몇시까지 한미까,,,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imissiontoday

헉 퀴어축제 가시나봐요!! 가서 넘어지지 마시구 길 잃지 마시구 잘 다녀오셔야 합니다!!! 예쁜추억 만들고 오셔요!!
치킨을 먹읍시다 내일 퀴어축제에 가기위해 힘을 보충- 치킨을 먹었지요
낼 퀴어축제라니. 여름이시작됐구나.
나더 퀴어축제 갈랴...
내일 퀴어축제 제발 행복하게 진행되길...
퀴어축제 아무 문제없어라 제발
퀴어축제 내일이에요?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sunwooyale

헉 퀴어축제구나! 헉 놀러가고싶다 허억... 죽기전엔 가야하는데 ??
퀴어축제?.....가볼까...과제...
저 구경갈수도! 처음이자 마지막 퀴어축제일듯옄
근데. 퀴어 축제 맘에 안드는게 왜 옷을 벗는거야?
요즘 여자들이 너무 건방져졌다느니 퀴어축제같은건 법적으로 막아야한다느니 하는 사람이랑 가족이라니 수치스럽다
서울퀴어축제는 하지맙시다. 그 사람들만 서울시민인가요? 그외 사람들도 생각해주시고 퀴어축제 안했으면 좋겠습니다만.
트친 분들 중에 내일 퀴어축제 가시는 분 안계시죠? 그럼 저 혼자 그냥 돌다가 오겠습니다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vldzmf97

퀴어 축제 존좋!
그렇겠지...?😂😂 ㄱ,구럼 내일 1시에 10번 출구에서...! 그 퀴어축제 야외니까 선크림 꼭꼭 바르고 나와여^0^
내일 퀴어축제를 가려면 과제의 20% 정도는 진행해야 할 텐데...
내일 퀴어축제 가는 사람 있나, 혹시.
낼 퀴어축제해욤?
내일 퀴어축제 가시는분 제 탐라에 계시려나
퀴어축제 기대됭❤ 너두 그렇지!? 😁😁😁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rhinoha

퀴어축제 가구시 ㅍ다ㅏㅏㅏㅏㅏㅏㅏ
퀴어축제 가게 해줘
아뇨, 퀴어축제에 후원을 한다고 해서...
퀴어축제 가는사람들 부럽다...1주일만 빨리 종강했어도...
퀴어축제혼자가게생겼네
어..?내일 퀴어축제구나...
퀴어축제를 학부모가 반대한다고? 지들끼리 연애하겠다는데 뭔상관...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lovekorea1988

대구 퀴어축제 자원봉사자 모집해볼까
내일 퀴어축제 갈꺼야..
퀴어축제 당사자보다 더 신났다
퀴어 축제 왜 하나요 부러워서 못살겠다
근데 솔직히 퀴어축제 내가 봐도 더러워서 못봐주겠더라.
퀴어축제 반대하는 기독교 이해는 가는데 가치관차이 한복입고 춤추는 것은 무슨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하는건지 갸우뚱.
내일 퀴어축제에 놀러가서 이쁜작품들 사올것이다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lovekorea1988

퀴어축제...?말이 좋아 축제 아닌가? 안그래도 한국은 위험한 나라라고 외국신문에 실리고 있는 이 시국에 ... 시청앞에서 축제를 허가한 정부와 서울시장은 각성해야한다
후후 온즈언니가 퀴어축제 굿즈 뭐사다줄지 너무설레부러
퀴어축제 한번가보고싶긴함ㅅ
퀴어축제 가고싶은데 시험..... 갈등쩐다지금
나도 퀴어 축제 가고 싶다 빼애애애앸
퀴어축제 갔다왔다. 내부는 축제인데 외부는 전쟁터네.. 대충 구경하고, 너무 더워서 나왔다.
퀴어축제 할 때 한복 입고 난타 하는 모습이 지구상 제일 퀴어한 모습인데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jshong2222

서울시와 퀴어축제조직위원회 간 물품판매에 관한 영리성의 여부는 논란이 될만 하지만, 늦게 보냈다느니 카톡으로 보냈다느니 하는 건 징징대는 걸로밖에는 안보이는데. 오랫동안 서로 이 문제로 논의해 왔다며.
얘네또 퀴어축제의 서막을 열어주네 북춤 존나재미지던데 ㅅa
정말조아... 기독교가 함께하는 퀴어축제 정말정말조아.. 눈물이 찔끔 날정도로 조아..
? 뭔데 퀴어축제 뉴스떴지 무슨논란인데
아 내일 퀴어축제군
이번에는 대신에 퀴어축제를 퀘어축제로 알고계셔요 궤어문화는 뭐며 퀘어축제는 또 뭔지
내일 같이 퀴어축제 가실분 축제니까 같이 즐겨요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SVTCOOL

근데 페북 보아하니 내일 퀴어축제에 나랑 애매하게 친한 학교 사람들 많이 오는 모양이다 분장을 해야할까...
퀴어축제 가서 놀고 퍼레이드 따라다니면 발이 아플까요 샌들 신을까 하는데 좀 고민이 되어서...
제발 호모포비아들 똑똑하게 혐오해줬으면 좋겠다 아디다스 나이키 애플 다 쓰고 차이코프스키 노래 맞춰 춤추지않나....이쯤되면 퀴어축제에서 넣은 스파이가 분명하다..
퀴어축제 시작한줄 알았네. 왜냐하면 반대파들이 이미 어제부터 시청앞 광장 포위하고 어제부터 시위중. 진짜 시끄러워 죽겠다.
퀴어축제 하는구나 별로
퀴어축제 갑자기 바꿔서 저거 구경하는거로 되면 존나웃기겠다
근데 지금 퀴어축제중임???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lovekorea1988

퀴어축제 공문 자세히 읽어보니 가관이네 대놓고 적대적이다.
내일 시청 앞은 또 퀴어축제 vs 개신교 단체들로 시끄럽겠구나...
갠적으로 팬이에요~~!이번 퀴어축제 무대 기대하겠습니다
퀴어축제보다 안티들의 ㅈㄹ 레퍼토리가 더 궁금해지다니...
지극히 나만의 생각인데 퀴어축제 할때마다 성소수자이므로 만나기힘들어 본김에 떡쳐야됨 무분별하게 거리에서 탈의나 cd등으로 축제기간동안 유혹함 일반인들은 그거보고 혐오감 느낌 이런패턴의 반복같아
퀴어 축제 프라이드 빗치 가고 싶은데 갈 사람이 엄숴....
퀴어축제 내일 하루만 하는건감? 가본적 없어서 모르는데 가보고싶다 나님좀 대리고 가줄 잉여구함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lovekorea1988

박원순이 퀴어축제 허가했다고 박원순 게이라고 까는 너네는 무슨 뇌를 갖고있냐 동성혼 합헌한 오바마는 우리대륙 호모대장임? 졸라 어이없네
나드 언니 너무 보고싶다 나도 맘 같아서는 언니랑 퀴어축제 가고 싶은데 시험이 일주일도 안 남아따
내일 퀴어축제 놀러가야징~~
어히고야 퀴어축제는 내일인데 오늘부터 고생이 많으시군요 -!! 저렇게 관심달라고 벌써부터 별난리를 피우내요 , 간단히 무시하시면됩니닷
우왕 굿! 나도 퀴어축제 가고싶은데 엉엉
퀴어축제에서 정모...☆
한국 기독교가 퀴어축제 축복을 걸어준다니.. 분명 소수가 전체를 대변하는 듯이 받아들여졌을듯.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cheo8854

으에에엥? 언제는 공부때문에 나가서 놀지 말라며 퀴어축제할때는 놀게해주는건가
퀴어축제 가고싶은데 주말은 필수 출근이라 못가서 슬프다..
내일 퀴어축제~혼자 놀러가두 괜찮겠지?
사실 퀴어축제,블루레이,일카,제노사이 회지 넷 다 안하면 지금 딱히 돈이 부족한것도 아닌데
돈도 없는데 퀴어축제느 가야할까
퀴어축제 가구 싶은데... 같이 갈 사람이 없어... 돈두 없어...
낼 꽁이랑 퀴어축제 간당 붕붕방방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ehdqhtka

퀴어축제도 가보고싶은ㄴ데... 같이 갈 사람도 없고..
주말에 퀴어축제에 가고 트위터에서 화제인 레즈비언영화 ! 를 보고싶은데 신랑이 영화는 안땡기나봐 흑. 이녀석 내 말을 듣거라!
퀴어축제 가고 싶은데 같이 갈 사람이 없군....
저는 올해 알았습니다... 프라이드라고 불리우는 퀴어축제는 외국에서나 하는 건 줄 알았어요.....
퀴어 축제까지 한정 무지개 가발 프로필 사진~~
내일 뭐 퀴어축제해요?
퀴어축제 날짜가 언제냐? 놀러가야지.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yonhaptweet

내일이 퀴어축제☆*:.。. o ≧▽≦ o .。.:*☆
야호! 낼 퀴어축제애오~~~~~~
진짜 대단하긴 허다 퀴어축제를 한달동안함 ㄷㄷㄷㄷㄷㄷㄷ
퀴어축제는 입장료 잇나?
와 내일 퀴어축제래
퀴어축제 다가온다고 다들 너무 개방적인것
퀴어축제의 가장 큰 적은 워마드일듯

퀴어축제 동성애 축제가 올해도 갈까 모두 싶어 작년 토요일 가라 사람들은 나두 ehdqhtka

퀴어축제 가 보고 싶다
퀴어축제하면 시청근처에 사람들 많겠구나.
결계냐? 퀴어축제를 가두는 호모포비아들이런컨셉인건갘에혀 머가리가 빻았는데 왜사세요
11일에 퀴어축제 갈 예정인데 가는 중간 뵐까요?
만일 그것을 느끼지조차 못한다면, 너네는 이미 그런 극우파들과 똑같은 수준으로 타락한것이고. 하여튼 이번 퀴어 축제에서 극우파들이 폭력을 휘둘러도, 그것을 향한 너네의 비난은 위선자의 비난으로 느껴질거다. 적어도 나 같은 사람에게는.
'퀴어 축제는 '표현의 자유' 로 옹호할 수 있는 대상이 아니다' 혹은 '퀴어 축제는 '공연의 자유' 측면에서 문제가 있었기에 우리의 강제적인 대응은 정당했다' 라면서 극우파들이 자신들의 폭력을 정당화한다면, 너네가 어떻게 대응할지 지켜봐야겠다.
그러게여....퀴어축제좋은데...
몇년전부터 서울시 청소년 인권 조례, 퀴어 축제 등에는 혐오 세력이 어김없이 등장하고 있음. 홍성수 교수가 강남'여성살해'사건긴급 집담회에서 성소수자나 이민자 차별이 먼저 부각될 줄 알았지 여성혐오가 먼저 나올 줄 몰랐다는 발언
퀴어축제 못가......😭😭😭
퀴어대명절엔 역시 주변인들에게 안부인사를 한다 퀴어축제오세요? 왜안오셈? 이러고 좀 만납시다 이러고 역시 대명절 👍
퀴어축제 초보인대요
여보 여긴 왜 온거예요? 당신이 퀴어축제 왜 있어. 당신이야말로. 기가 막힐 노릇이군. 딸은 드랙퀸★ 아이미친
페북은 꽤 많이 차단했다 생각했는데 퀴어축제 시즌되니 또 멍청한 애들이 날뛰고있다. 이들은 에레베스트산에 발견된 조개껍질을 큰 비가왔다 생각하는 종자들이다. 뇌가 없나보다..
먹고놀고 방탄한 삶 원합니다. 퀴어축제에 어? 달마다 백만원씩 넣고 어? 모든 인권 단체에 어? 달마다 어?
8x8 .....나도 가보고싶다....퀴어축제 매년하는거야?
휴 올해 퀴어축제 놓친줄 알앗네 0 이번주구나 !
퀴어축제를 앞두고 왼쪽 눈에서 다래끼같은걸 발견한 이상한개...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올해 퀴어축제 새로운 풍경 예상각자 페리스코프로 중계하고 있고 보는 사람은 없다!
퀴어축제 가는사람!
올해 퀴어축제 가보고싶은데.. 혼자는 다메요8ㅅ8..
아 퀴어축제 가고 싶다...
퀴어축제 올해는 가고픈데
...퀴어축제 함께 가자
이번 주말이 퀴어축제야? 또 트위터 시끄러워지려나
토욜에 서울 시청광장에서 퀴어 축제하네? 시험만 아니면 잠깐 들러서 구경이라도 할 터인데 호호호...
퀴어축제 때 현금을 많이 준비해야겠다.
내가 종교가 없기에 퀴어도 그저 한 인간의 욕구 하나로 인식해 버린 듯. 만약 특정 종교가 있었다면 그것이 기준이 되어 퀴어축제를 판단했을 것이고 성소수자들도 이해하기 힘들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