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Posted by Monica Yang
2016. 6. 18. 16:10 카테고리 없음


드라바니아

어우 갑자기 여기저기 쑤시고 머리ㅏ퓨 괜찮아질때 다시 해야지 .... 이제 드라바니아 구름바다도 난다요~
드라바니아 구름바다에서 커르다스 중앙고지의 스바라 요격과 같은 검은미늘 연속 토벌 돌발을 하다보면 뜨는 '창천의 백룡' 업적 돌발을 최고 평가로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 '초코보 갑주인 이슈가르드 경갑주'
얼래 저지드라바니아로 간다고...? 뭐지 아발라시아 구름바다 못 찾은 풍맥 만흔데?
모그리멸족기원 드라바니아 구름바다 가면 모두가 모그리를 저주하는 외치기를 하게되더라구요...흑흑 전 지금은 벗어났지만 사실 일반퀘몇개남아있구..
확장팩 볼륨도 나쁘지않고 브금도 개쩔고 메인스토리도 좋은데 서브퀘 동선 진짜 드라바니아 구름바다 - 운해에서 풀어써서 존1나 귀여워졌는데 모그리 생각이나서 빡침 진짜 모그리 쿠뽀 다 혼내줘야한다 쿠뽀 진짜 쿠뽀 죽
확장팩 볼륨도 나쁘지않고 브금도 개쩔고 메인스토리도 좋은데 서브퀘 동선 진짜 드라바니아 구름바다 - 운해에서 풀어써서 존1나 귀여워졌는데 모그리 생각이나서 빡침 진짜 모그리 쿠뽀 다 혼내줘야한다 쿠뽀 진짜 쿠뽀 죽어쿠뽀
달멜 탐험모자 / 달멜 조끼 / 달멜 장갑 / 채집가용 청마 긴바지 / 달멜 술장식 장화인데 그 드라바니아 구름바다의 야만족 만물상인이 팔아요! 스포를 하지않기위한 몸부림 아사 구름다리에 있는 상인!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carpediemBTS

드라바니아 구름바다 풍맥1 28,28
돌겟음 지금 소재가 돌이라서 사진 찾고 인쇄붕인데 자꾸 드라바니아 구름바다의 바위들이 생각나잖아
아 드라바니아 구름바다 분명 퀘 하나 더 있는데 뭐지 멘퀘?
드라바니아 구름바다에서 돌발 하시고 예쁜 주관적 초코보 갑주를 얻으세요! 이어짐
드라바니아 구름바다 방전 날씨일떄
드라바니아 구름바다 하얀 궁전


부산

여행가고 싶다. 당일치기라도 밤차타고 가서 밤차타고 오고싶네. 딱 좋은데가 바로 부산이제. 역시 부산가야겟제. 바다 봐야겟제.

ㅌㅌ 님 닉넴ㅁ ㅈ자 부산의 바다여 세이ㅣ라라라라ㅏㅏ일때ㅌ 1월달임ㅁ 덜덜
160605 부산 신나라 팬싸인회 우현 🐝 ㅂㅏ다와 잘어울리는 남자 하면 남우현이졐아자아잨
부산 바다 위에는 데이터가 터져..?
지금 부산 바다 위다!
오빠 요기 어딘지 알아요?? 부산에 20년 살면서 여기는 처음 왔어요 사람도 많이 없고 바다도 너무너무 이쁘드라구요
부산 당일치기는 무리아닐ㄹ가... 어차피 나두 바다 안좋아함!
딴따라 조하늘 부산집 왔어! _ 아직까지 페인트칠 한 그림 그대로라서 다행이야 😽😽 바다풍경도 넘넘 예뻐서 경치가 끝내준다. 👍👍👍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ailell7

크 바다,,, 부산,,,, 행벅,,,
오미부산의 바다여💦🌊 즐건 여행해💙
160605 부산 신나라 팬사인회 우현 오빠랑 바다 구경하면 좋겠다 싶었는데 오늘 했다 전망 높은 곳에서 바다와 오빠 이곳은 천국이여👼👼
부산!! 해운대 도착하자마자 조개구이에 장어 에 바다마을 다녀옴.. 인나서 대구탕으로 속풀고 씨앗호떡을 먹으러 남포동까지 와서 먹고 돌아서는데.. 뭐지 이 허무함은.. 호떡먹으러 30분 오는건 아닌거같다..
"자 부산의 바다여 say la la la la la 푸른 하늘 아래 this sky line say la la la la la"
부산 바다 밤과 새벽.
얹히고 얹힌 듯 쌓인 삶. 바다 쪽으로 창문을 내고 철썩이는 푸른 꿈을 꾼다. 부산 연대의 아침이 밝는다. 펌

아 부산 지하철 왜 바다나 물비린내 나냐


바로

구석구석여행뉴스 월요일과 화요일이 기다려지는 새로운 이유! 바로 화제의 드라마 '또 오해영' 덕분인데요. 어제 드라마에 등장했던 그 바다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바로,,,,양양의 낙산해수욕장 이랍니다!
현업장에서 여름휴가로 잘 알려지지 않은 바다를 묻길래 슬그머니 봉포해변과 화암사를 설명하며 속초를 추천! 다들 검색해보고 이런 곳을 어떻게 알았냐며 놀라네요. 이게 다 소장님 따라 ? 다닌 덕 아닐까요. 이런게 바로
뻐렁치는 포인트 1.비스트에게 1분 가량 고퀄 티저가..! 2.비스트 비쥬얼ㄷㄷ 3.컨셉ㄷㄷ 4.처음 시작 검은바다에서 에.바로 넘어갈때ㄷㄷ 5.끈으로 손목 묶일때 6. 강조 제일중요 큐브가 일 한것
짖짜 막 어 못했던거 다 해줄거야 막 막ㄱ 맨낯맨날 안아주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먹고싶은거 있으면 바로 사다주고 손 꼭 잡고 다니고 같이 노을지는거 구경도 갈거야 바다도 보러갈거야
아 진짜 너무 좋다고긴토키 자기희생정신좀 버려랏ㅅ 바다돌이 편에서 자기혼자 생각하고 카구라 보내버리는 긴토키랑은 달리 바로 카구라 쫒아가서 데려오는 신파치 너무 좋음 보내놓고 막상 신파치까지 가버리고 뚱해있다가 결국 쫒아가
헐 바다아! 바다 짱 조쵸! 바로 앞이 바다인 놈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a_plew

바다. 미련이 남은 듯 중얼거린다. 바로 근처에 바다가 있는데.
"바다를 헤엄치고 밥을 먹었지 난 하루종일 운전했어 그리고 물고기도 잡아왔고 이건 모두 다 돈이야 이 이상의 예술가는 없어. 내가 바로 최고의 예술가야 더 많이, 많이 만들어야지."
나 사실.. 속닥속닥 I from....je..ju...island..😶 바다 정말 좋아해😻 히히 고마워. 엄청 마음의 안정 될거같아. 이와쨩이 보내준 노래 들으면서 무드등 키고그럼 그게 바로 맘의 평화😇


눈을

미친 조윤이 눈이 안보이는 상태였으면 좋겠다. 부옇게 초점없이 흐려진 눈을 보며 우치는 그대의 눈 속에 바다가 있구려. 하고 웃겠지......
바다에요? 눈을 동그랗게 뜬다 아, 저 수영 못해요!
어, 여기는 너무 작아서...! 두번정도 눈을 깜박이다가 지금은 모르지만, 나중에! 이런 바다를 찾아가보면 되지 않을까요? 가서 구경도 하고! 물놀이도 하고?
예를 들면,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고 돌아온 날 밤 잠자리에 들어도 여전히 몸이 파도에 울렁이는 느낌 한낮의 해변에 드러누워 눈을 감아도 태양이 보이는 것 같은 느낌 그런 식으로 너는 늘 내 안에 있었다. | 사랑 에쿠니 가오리 迷夢

으응, 그래봤자 익찬이 너는 날 이기지 못해요~.음, 소원 뭐가 좋을까! 밤바다에 빠지기? 네 눈을 보자 장난스럽게도 웃어보였다.
슬픔에 바다에 가라앉은 나, 눈을 뜨는것도 귀찮아. 이대로 끝도없이 점점 떨어져서 누구도 찾아내지 못하는 걸까..
고개를 끄덕끄덕, 느릿이 눈을 내리깔고는 네게로 시선을 두더라. 어제 시꺼먼 밤 바다만 보니 나까지 우중충해지는 기분이었어. 지금의 바다는 좀 괜찮으려나? 흐응, 콧소리를 내고는,
네 배려를 알았는지 고개를 끄덕이며 더 싱글, 하고 웃어보였다. 바다에 더 가까이 오자 살짝 눈을 빛내 역시, 실물이 더 예쁘네요.
예를 들면,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고 돌아온 날 밤 잠자리에 들어도 여전히 몸이 파도에 출렁이는 느낌. 한 낮의 해변에 드러누워 눈을 감아도 태양이 보이는 것 같은 느낌. 그런 식으로 너는 늘 내 곁에 있었다.


좋아요

감동적입니다..물 너무좋아요 타이틀 막 히라가나로 바다여행,,수중탐험 카나타는 어디서든 기본적으로 젖어있어서 너무행복한것 익니다 슈는 인형한테 처형당했으면 신나버림
10 계절 중에는 여름 제일 좋아해요 더운게 죽기보다 싫긴 하지만 거리에 파랑이 진짜 너무 많고 바다도 있고 너무 좋아요.. 주금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suandsuhotel

난 바다가 정말 좋아요 JIMIN 호석이형의_시선
도시의 침묵보다는 바다의 속삭임이 좋아요
순천이셨구나 저희아빠 거기 근처가 고향이세요 곡성 글서 그근처 가끔가는데 순천 좋아요 맛있는데도 많구 바다 갈대 넘 좋은곳
헉 부러워요바다 짱 좋아요 허억허억
공식미인 비공식미인 전부주고싶습니다 눈물바다 이쁘장한 덩치 전위주식사 좋아요👍👍👍😂
차줌마 참바다 조합 좋아요
낮이 됐는데 바다에 갈까요? 널 보며 저도 해맑게 웃어보이는 좋죠, 좋아요! 사실 전 흥이 되게 많아서 괜찮은데.. 평소에 많이 부르기도 하고요! 선배 노래가 궁금해요!


모두

" 난 산들바람과 열린 마음을 원해. 난 바다에서 헤엄치고 싶어. 나를 위한 내 시간을 가지고 싶어 모두 나를 위해. 그래서 아마 내일은 난 집으로 가는 길을 찾을꺼야 "
모두 안녕! 내가 바빠서 21일까지 못 올 것 같아! 4일간 모두 잘 지내고 있어! 더우니까 시원해지라고 바다 사진 올려두고 갈게! 그동안 나 잊지 말라구?! (ゝ。∂)
나, 피에르! 피에르야. 혈액형은 오형, 레오자리! 사자를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어, 후히. 나이, 열다섯살! 바다저편에서 왔구, 어 미노리에게 물어봤어! 아이돌이란 뭔지. 사람들에게 웃음, 주는 직업. 그래서 하고 싶어. 모두 반짝반짝 스마일!
고등학교때 찌질이새끼를 줄여서 찌새라고 불리던 사람 잇엇는데 나중에는 모두 아 찌새새끼 이랫음 존나 역전앞.. 동해바다..
모두가 잠든 밤 하늘에 우릴 위한 달빛이 켜지면 그대와 나 둘만의 화려한 네온빛 바다속으로
바보같은 욕심 모두 다 버리고 그대 앞에 다시 기대어 앉으면 이해해 주고 꼭 안아줘요 나를 나를 / 바다 - Find the way
나영왈 리더는 누구에게 의지해야 할까요? 바다 나영 모두 집안막내 사회생활리더. 주변 선배에게 의지. 정아 사회단절보단 감정공유 중요. 리더니까 밝아야 된단 부담감을 버려라. 제아 4가지 악기 조화. 하나라도 빠지면 안되는 우리. 난 혼자가 아니구나.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bts_bighit


싶어

달이 아름답네요→당신을 사랑합니다 별이 아름답네요→당신은 나의 마음을 모르겠죠 바다가 아름답네요→당신에게 빠져있어요 비가 그치지 않네요→좀 더 곁에 있고싶어요 날이 춥네요→안아주세요 따뜻하네요→당신이 곁에 있어 행복합니다 내일
ㅅ 아 존나귀여워큐큨 여름에 가고싶은데 사람 많겠죠 ㅅ ? 겨울까지 기다려야겠다 으우애에엥 바다보고싶어요 멭님이랑 꼬기먹구싶어요 ㅁ 머리 염색한거도 자랑하구싶어..
먼 하늘을 보고 있네? 저 끝까지 가보고 싶어? 하지만 그쪽, 바다야. 걸어서 가다간 죽고 말 테니까. 주변의 얘기를 듣고 한 번 네가 있는 곳을 돌아보길 바라. 네 등에 짐진 것은 너 아니면 알아볼 수 있는 사람이 없단 거 유의하고.
바다같은 눈 안에서 요정들이 헤엄치는... 정말 좋겠네요. 저도 할 수만 있다면 한 번 요정들처럼 헤엄쳐보고 싶어요.
아 사랑스럽다 진짜..... 모리 이런 왕관 쓴거 보고싶어요 진짜 바다의 공주님ㅁ같애....
어제 쿠로다이 낙서하다 던진것.. 더워서 그런지 오히려 더 더운 옷을 그리고싶어지는 것이다 으음 쿠로다이 너무 존잘님들 연성의 바다라 내가 그리는것보다 받아먹는게 더좋다..
나 왜 바닷가 살면서 바다가고싶어해 명사십리..외달도... 근처라도가고시펏😢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oleo_j

하늘에서 내려다본 바다에 들꽃을 그렸더니 그 꽃 속에 당신이 있군요. 한줌 꺾어 내 가슴에 꽂았습니다. 늘 가까이 두고 싶어서. -들꽃 윤보영
누군가 바다를 뿌려주지 않겠어 내 머리 위에서 가라 앉아가는 물고기와 태양을 뒤집어쓰고 싶어 - 잔향의 테러 OST Aimer, '누군가, 바다를'
어서 가요! 하빈의 손을 잡고 모래사장으로 나간다 내가 가족끼리 바다에 놀러오면 꼭 모래성을 만들거든요- 하빈씨랑도 만들고 싶어요!
바다 가고 싶다 오랜만에 가고 싶어
나참... 내 신 캐릭중에... 유일한 여캐가 "바다어머니" 라는 호칭의 바다신 인데... 아까막 떠오른 디자인으로는... 어쩌지. 싶어져버렸다. 너ㅓㅓㅓ!!!!!무 발랄해ㅐ!!!! 잔다면서 못자고 뒤척거리다 으흐흫ㄲ
히비키:오키나와에서 살때는 "바다 건너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고싶어!" 라고 적은 종이를 넣은 유리병을 바다에 띄우기도했다구. 하루카:멋지네! 그 유리병은 어떻게 됐어? 히비키:방파제에 부딫혀서 산산조각났다구!
바다가고싶어졌어요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VKTHV_951230

그런가요~?음 그래도 바다가 예쁘니까 한번쯤 가보고도 싶어서 웃음 오...빵에 찍어먹는다니,그럼 익숙한 맛이려나? 궁금하네요 반짝 그럼 인도? 😃
바다는 무섭지만... 예호가 원한다면 가보고 싶어. 함께라면 무섭지 않을 거라는, 무모한 생각도 들고.
여행가고 싶어.예쁜바다 보고싶어요.
" 나는, 바다가 보고싶어. 책에서 보았던 그것을 내 눈으로 직접 보고싶어요. 근데 과연 그 날이 올까. "
1.날아보고싶어서 날다가 못내려와 쥬금 2.절벽에서 떨어져 쥬금 3.바다에 떨어졌는데 못빠져나와 익사함
상도 바다 오랜만에 오니까 너무 좋다~ 나는 카페거리에 가고 싶어서 멤버들이랑 가볼건데 우리 탑클은 뭐하나~?


아름답네요

냥조교 버전 달이 아름답네요→달이 아름답네요 별이 아름답네요→별이 아름답네요 바다가 아름답네요→바다가 아름답네요 비가 그치지 않네요→비가 그치지 않네요 날이 춥네요→날이 춥네요 따뜻하네요→따뜻하네요 내일 학교가네요→으..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oleo_j

냥조교 버전 달이 아름답네요→달이 아름답네요 별이 아름답네요→별이 아름답네요 바다가 아름답네요→바다가 아름답네요 비가 그치지 않네요→비가 그치지 않네요 날이 춥네요→날이 춥네요 따뜻하네요→따뜻하네요 내일 학교가네요→으.. 젠장
바다가 아름답네요.


바람이

바람이 불어와 꽃잎이 날리고 푸르른 바다를 소리없이 어지럽히듯 그대가 날 두근거리게 해요
아발란시아 구름바다 그림자바람이라는 날씨 너무 예쁨 .
바람이 스쳐가면 머리카락이 흔들리고 파도가 지나가면 바다가 흔들리는데 하물며 당신이 스쳐갔는데 나 역시 흔들리지 않고 어찌 견디겠습니까 지호소영
지금 바다의 바람이 시원해요 보보경심촬영화이팅-☆
3일동안 두문불출 했으니 이제 바깥 바람이나 좀 쐬볼까. 어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영화를 다시 보다 갑자기 바다가 땡겼음.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bts_bighit

바람이 스쳐가면 머리카락이 흔들리고 파도가 지나가면 바다가 흔들리는데 하물며 당신이 스쳐갔는데 나 역시 흔들리지 않고 어찌 견디겠습니까
뷔 태형 바람이 스쳐가면 머리카락이 흔들리고 파도가 지나가면 바다가 흔들리는데 하물며 당신이 스쳐갔는데 나 역시 흔들리지 않고 어찌 견디겠습니까 한 사람을 잊는다는 건 中 / 김종원
수중의 씬 같은걸 CG로 처리하는 부분 이외는 촬영할거라고 생각해. , 바다는 싫어하지만 말야. 바닷 바람이 끈적거리는 걸.
이거 날씨 야수번개이고 날씨창에 순록같은 마크 뜨더라... 근데 아발라시아 구름바다에도 그림자 바람이라는 투기같은 날씨 있던데 이건 돌발이랑 관련없나...
나 꿈에서 어떤 남자랑 손잡고 밤길에 뛰어서 도망갔는ㅟ데 하늘에 별이 쏟아질 것같았고 밤공기는 바다냄새에 짰고 쥐고있는 손이 너무 따뜻했고 주변에 바람이 막 불고.....


푸른

그게 그거잖아! 바다의 푸른 빛은 하늘의 푸른빛이 비친거니깐... 탐정과 괴도도 마찬가지야... 하늘과 땅으로 갈라져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근본을 따져보면 인간이 꽁꽁 숨겨둔 무언가를 호기심이란 열쇠로 비틀어 여는 무뢰한 동지지.... KID
저~ 푸른바다 끝까지~ 말을 달리면~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karnan_ff14

푸른별 지구는 70%가 바다로 이루어져있다. 인간은 오로지 30%의 영역에 살고 있다. 우리는 우주만큼도 바다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한다. 바다는 실로 미지의 영역이다.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자! 스쿠버다이빙
헐...세상에....짐니랑 바다조합이라뇨오... 아아 세상에 푸른눈동자며 배경,표정 넘나 펄풱...제키님 완전짱짱이에요오💖💓💕💖💓💞💕💖💕
푸른 바다 저 멀리 새 희망이 넘실거린다
나그네 길 청산 아래 푸른 물에 배 나아가네 밀물져 두 기슭 사이 드넓고 순풍에 돛 한 폭 드리웠네 바다의 해는 새벽녘에 떠오르고 강의 봄은 묵은해부터 찾아드네 고향에 보낼 편지 어느 편에 부칠까 돌아가는 기러기 낙양까지 갈 텐데 왕만, 차북고산하
바다는. 굉장히 넓고 푸른 물인데 소금으로 가득 차 있어. 진흙 대신 하얗게 반짝이는 모래밭이 멀리까지 펼쳐져 있고. 그 위로 파도라는 게 친대. 파랗게 밀려왔다가는 흰 거품을 남기고 돌아가는.
검푸른 겨울바다 하얀 해가 울더니 노란 달이 어느 창에 내 눈길로 나를 보네 철썩이는 파도 곁에 가슴 치는 내 생각
150822 핑크아일랜드 나은 프리뷰 그래 너는 푸른 바다야~♬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inoruinochi

오늘 에메랄ㄹ드빛...? 아암튼 괘이쁜 푸른색+하얀색 조합ㅂ 한복입은 커플ㄹ봤는데 바다세리생각나서 헤죽햇어


있었다

엘런의 눈동자는 녹색이고 금색. 내가 제일 좋아하는. 그러니까 바다의 색은 처음부터 정해져 있었다.
사랑하는내사람의소중한생일,축하를놓친다는건..말도안돼..💧아무핑계도댈수없겠죠..💧💧그래두..사정이있었다면바다같은우리ㅅ..이해해줄까요..얼마나속상하고미안했는지..뒤늦게v앱보며💓아파어쩔줄몰랐다는..늦었지만생일🎂정말축하해❤❤❤내겐ㅅ뿐~👄
태양이 녹고 있었다, 숭고한 태양이 흰 바다 속으로 뜨겁게 녹아들었다. - 두명의 수도사가 바닷가에 앉아 있었다, 하나는 금발이었고 또 하나는 백발이었다. 이어서
바다에서 왠 남자들이 몇살이냐길래 평소처럼 세살이라고 대답하려다가 절충안이라고 13살이라고하고 앞서가던 오빠를 불렀더니 표정이재미있었다
들끓는 열의 혼곤함 끝에서 의명은 꿈을 꾸었다. 희고 부귀한 옷을 걸친 려운이 거기에 있었다. 붉고 흰 모란이 아찔하게 흐드러졌다. 영영 永永 한 영광과 권세의 바다. 당신이 마땅히 가지고 누리며 이끌어 온 것들.
식상한 바다를 뒤로하고 국립공원안에 있는 계곡에 가봤다. 물 흐르는거야 되게 한국 계곡과 닮아있었다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suhocompany522


왔어요

그래서 바다 가서 물을 가져왔어요 🌊🌊🌊🌊
바다 왔어요🙌🏻
히히 바다 왔어요~!!!!!!! 모래 짱 예뻐요
안녕 바다왔어요
헤헤...지금은 바다에서 시간 보내고 있어욧 ... 멀미는 멀미밴드였나...? 그거 해서 안 하고 잘 왔어요 😄좋은 주말...쵸님!
저 오늘도 놀러 왔어요. 오늘은 바다가 아니고 강이에요.


고개를

그렇죠, 제 선택이죠-.. 맞다는 듯 고개를 끄덕이더니 먼저 발걸음을 떼었다. 네, 조금만 더 걸어요. 바다 냄새 좋아서요.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FUKA_AT2M

그랬어요? 아가씨가 하고 싶은건 다 하고 가야지. 자아. 잡으라는 듯 손을 내밀더니, 바다까지 에스코트, 어때요? 장난스럽게 고개를 기울여 웃어보였다.
조용히 당신을 바라보다가 인사인 것처럼 약하게 고개를 까딱였다. 바다 덕분일지도 모르겠네요.


사람

요즘 사람들을 만나는 일을 제외하고 나면 대부분의 시간을 책을 읽으며 지낸다. 데미안이나 이방인,갈매기의 꿈,노인과 바다와 같은 책들이 많이 지루하고 고루하지만 그래도 꾹 참고 읽는다. 이유는 하나다. 다 채우지 못한 고등학교 시절에 대한 공허함이다.
날씬한 저 하얀 긴다리 새는 바다 건너 집을 보고 무슨 생각을 할까. 저곳에서 사는 사람은 나처럼 날씬 할까?
맞아 친구랑 놀러갔는데 어 버스같은거 타고 지나가는데 겁페코스한사람 봤어 나막 소리치고 근데 난 목적지가 어딘지 몰랐는데 바다더라고 그래서 수영복도 여벌옷도 없었다 어떤언니랑 오빠랑 갔는데 옷빌리기로 한거같더라 내가 머라하는거지
모종의 사건이 끝난 뒤로는 앞서 말했듯이, 예전처럼 사이가 정말 좋아졌다구~ 바다와 강으로 둘러싸인 물의 고장이란게 특징이야! 그리고 갈렛트 동부에 아야세라는 마을이 있는데, 동방 소국 출신 사람들이 모여 살고 있어서 동방 전통 경관을 볼 수 있어!
헝헝 원우쨩 방금 디엠으로 나 상처 줬어 왜 그러냐고요? 원우같은 사람들이 애인이랑 바다에서 꽁냥할 동안 전 누구랑 놀아 대체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karnan_ff14

나, 피에르! 피에르야. 혈액형은 오형, 레오자리! 사자를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어, 후히. 나이, 열다섯살! 바다저편에서 왔구, 어 미노리에게 물어봤어! 아이돌이란 뭔지. 사람들에게 웃음, 주는 직업. 그래서
나라를 팔아먹은 이완용이나 바다를 팔아 먹은 김대중, 노무현은 대한민국 건국사의 부끄러운 사람이며 역적들이다
'일본'이라는 나라의 막연한... 그런 이미지는 좋은데 아 일본 가고 싶다~ 하면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는 이미지 한적한 맛집 신사구경 바다 철도 자전거 이런건데 도쿄 시부야 오사카 난바 이렇게 특정해버리면 서울 번화가x5배 사람 많고 복잡하고 드러운
꿈을 꾸었다. 별의 바다에서 모르는 사람과 잠이 들었다.
옆테이블 불륜커플같은데 남자 맨스플레인 오지구요... 사람은 풀을 봐야해 바다는 물의 속성이 있어서 착가라앉는다니
특정부위 페티시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백합의 바다에 허우적거리게 만드는 힘이 있죠
근데 솔직히 저희 바다는 좋다가도 그런게 역시 바다는 사람이 많이 몰리면 목욕탕 밖에 안되서 계곡이 좀더 나은거 같아요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kimsd534

사업하면서 경계할 세 부류의 사람 1.말로는 산을 옮기면서,실행은 부재한 사람 2.과거에는 바다를 갈랐으나,현재는 잠시 쉬고있다는 사람 3.최고들과 친하지만,그들이 함께 일하자 말하지는않는 사람
바다라, 바다도 좋네요. 시원할테고. 가볍게 생수통을 받아들고는 아, 고마워요. 사실 전 아직도 실감이 안난다고 하면, 너무 태평한 사람같은가요?
세월호 바다에 빠트리고 생중게 하며 보험금 1인당 1억 5천 자막 올린 사람들 누군지
이쪽 사람들의 손이 닿을 수 없는 아주 먼 바다의 작은 섬...
내 바다, 내 사람, 내 사랑. 좋아해, 사랑해. 예뻐. 응, 좋아해.
42.09,삼총사의 가자.이 노래 아는 사람¿¿엠넷에서 뮤비 많이 보여줬던걸로 기억 저는 갈매기 끼룩끼룩 춤추는 바다를 제일 좋아했네요... 뮤지컬이름만 기억하지말고 가수 삼총사를 기억해달라..
내일이면. 이 하늘이랑..바다..꽃 사람들 못본다는게 정말 실감안나요 내가 살아왔던게 꿈같기도하고...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B_iney_Dal

정말 좋아해.. 많이..😂 사실 애초에 내가 육지 사람이 아니라.. 충격고백 흑흑...살면서 마리모도 처음 선물 받아봐..8ㅁ8 내 방에 작은 바다들이 생겨나... ❤❤
에...? 깜박깜박 ...그, 그럼 제이슨이란 사람도 여자인거 아닐까요? 서, 설마 아니야...? 안그래도 바다같은 눈에 해일이 인 듯 흔들린다
웃는게 예쁜 사람이 져아.... 활짝 웃는 사람이나 눈웃음이 예쁜 사람이나 막.. 예쁘다는게 정말 그림같이 예쁘다!!이게 아니라 뭔가 느낌이.. 걍 잘 웃는 사람도 좋고 으으 바다같은 취향


시원한

널 사랑해 저 드넓은 바다만큼 저 시원한 파도만큼 해맑은 아이처럼 언제나 미소짓고 있어♡
어라, 정말-? 환히 웃어보인다. 시원한 느낌인걸까, 기분 좋은걸. 흐... 슬이는 바다, 좋아해?
더빙의 신中 성우 남도형님의 아이디가 '미친파랑'이신데 얼마나 파란색을 좋아하시나요? 했다가 나온 수많은 파란색 어록들.. 하지만 파란색이 너무 잘어울리는 바다같이 시원한 이미지의 도형님이시죠 u///u
널 사랑해 저 뜨거운 태양만큼 저 눈부신 하늘만큼 빛나는 별빛처럼 언제나 반짝이고 있어 널 사랑해 Uhh 저 드넓은 바다만큼 저 시원한 파도만큼 해맑은 아이처럼 언제나 미소짓고 있어 널 사랑해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GaemGyu

❤ 디자인 팜왁스 타블렛 방향제 그랑블루 시리즈🐳🌊 여름동안 집중 판매될 화이트+블루 컬러 그라데이션 방향제입니다! 시원한 바다 또는 하늘을 연상시키는 컬러 그라데이션에 그랑블루 향을 담았어요💙


사진

바다!!! 시원하다 원식이 사진보고 가고 싶었은데 좋다 바다 김원식 라비
감사해요 츄밈!!!!🙈❣❣ 츄밈 보여드리러 바다 사진 많이 찍어올게요🙆🏻🙆🏻
사진 바다 색이랑 너무 예쁩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달림맨 바다사진 보다 못 한 하와이 배경
바다에 와서 왜 숲사진만...
바다사진 올리는 촌게이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lovelyjj_m

난사진빨도안바다 ^!^
응응!! 사진 완전~~~많이 찍구 바다 이뻤엉
지호오빠를봤다....해운대 바다축제??머꼬 그런거였다.....이뻣다.....차에서 내리라고해서 내렸더니 무대가있고 오빠가나왔다....좋았다.;..사진도찍고 동영상도 찍었다.....너무좋았다...오빠를 처음보는거였다..근데 근데 꿈이었다....
센과치히로는 묘하게 느꼈었던게 주변이 다 바다라 뭔가 도망치기 힘든 ? 갖혀있는 느낌이 들어서 무서웠는데 배경사진만 봐도 그게 느껴져서 신기하네...


속에

" 그러고보니 왜 바다속에 달이 있는거야? "
넘치는 바다조차도, 형제들의 무신경한 냉대에 비하면 메마른 꿈. 울리는 소음조차도, 형제들의 내려앉은 침묵에 비하면 조용한 꿈. 중구난방으로 들려오는 끔찍한 소음 속에서, 그런 끔찍한 꿈을 꾸었다.
그래, 난 신, 뒷골목 신. 나는야 신, 뒷골목 대신. 이승에 있어도 저승을 넘나들지. 접싯물 속에서도 바다를 본다네!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K0K0_2D

그 누가 그러한 삶을 사나요? 그것은 연주되지 않은 선율이 하프 속에 깃들어 있듯 저녁 이내 속에 잠겨 있는 사물들인가요?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인가요? 손짓을 주고받는 나뭇가지들인가요? 향기를 옷감처럼 짜 올리는 꽃들인가요?
인간답게 더 잘살았네 그런 이야기가 아니라, 국가 가지고 있는 인간을 향한 정치적 특성와 그 환경에서 바라볼 수 있는 예술, 그 기준이 다르다는 것. 정치와 경제의 퇴보 속에 속해진 러시아 화가들이 바라보는 바다의 물결은 물
인간답게 더 잘살았네 그런 이야기가 아니라, 국가 가지고 있는 인간을 향한 정치적 특성와 그 환경에서 바라볼 수 있는 예술, 그 기준이 다르다는 것. 정치와 경제의 퇴보 속에 속해진 러시아 화가들이 바라보는 바다의 물결은 물결 그 이상도 아니었던 것.
지구 온난화, 말로 아무리 떠들어도. 스쿠버다이버들은 바다속에서 직접 지구 온난화의 심각성을 느낀다. 제주도는 어느새 열대바다로 변화중이다. 스쿠버다이빙


좋은데

거짓의바다도 노래좋은데
저ㅓ저 바다는 좀 무섭구.. 계곡이 조아요!!♡♡ 가평..? ㅈㄴ 아 차가 있으면 ㅈ좋은데
바다보는건 좋은데... 응.... ...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lovelyjj_m


7월

이벤 이거 등드름이랑 바디트러블에 개짱이고 향기도 라임+해조류+씨솔트라 바다내음을 완벽하게 구현한 개쩌는 인생템인데 트친들은 잘 모르셔서 안타까웠다 여러분 씨베지 최고야 그러니 알티이벤함 7월 4일 당발
7월의 티아는 여행가 입니다.... 7월 8~10일-서울여행 7월 15~19일 -일본여행 7월 24~25일- 친척모임 계곡or바다 이뒤에 보라카이도 있었지만 취소 됬다는......근데 이정도만 다녀도 저 죽을거 같아요... 티아는 집순이/실내파
와~여름이다!! 강릉 경포해변 7월 8일부터 개장한다. 성질 급한 피서객들이 바다에 뛰어든다. 아직은 바다물이 찬데 젊음이 좋다. 강원도래요 강릉시 경포해변


좋지

바다 엄청 좋지? 색도 예쁘고, 냄새도 은근 시원하고. 다음엔 꼭 여름에 오자고. 씩 웃어보여 자트
바다... 바다좋지- 그러고보니 나도 바다는 안가본지 오래됬다~ 하도 산에서만 살아서~
브리즈번 좋지. 바다를 좋아해서. 호주 또 갈 일이 생길진 모르겠지만.
「형, 패닉 노래 좋지? 난 패닉 노래중에 이 노래가 제일 좋더라. 내가 봤을 때 형이 이적보다 노래 잘해. 뭐? 김진표? 내가 낫지」-임주혁 '내 낡은 서랍 속의 바다' 중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by_layla_

오오. 바다 좋지. 나는 예전에 혼자 세 시간 동안 죽치고 앉아서 파도치는 것만 본 적도 있다. 더 생각할 것 없지. 바다 가자. 낮은 어깨에 팔을 둘러주며 웃는다.
바다 좋지. 안 간지도 오래됐는데.


느낌이

이름은 바다의 별이라는 뜻이에요 강단 있고 곧게 잘 버티는 캐...성당에서 자랐고요 정적인 느낌이 강한 것 같아요 오빠랑 이제 행쇼할수있지않으려나
훈훈하다 정말....... 같이 바다가고 싶은 느낌이다
응, 그 눈 맞아요! 감았다 뜨는거! 어, 녹음..뭐였더라, 그거..! 난 바다색이라고 부르는데. 눈 안에 바다가 있는 느낌이라서! 씩 웃다가 너를 바라보며 맞아, 너는 이름이 뭐예요?
그러니까, 바다 냄새도, 게다가 바다에는 그다지 좋은 생각이 들지 않는 것 같은 느낌이 들거든.
정진운 어디서 익숙한 느낌이 든다싶었더니 바다언니의 기운이었군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Moment020827


바다

지후니가 좋아하는 바다는
내 바다애정도 다른그림이랑 옾씨그림 보면 납득할수있다 뭔가 내가씹라 옾씨 이렇게 사랑한다고 모니터에대고 타블렛팬 망치로 땅땅 이수준
천천히 따라 걸으며 바다 봐 예쁘네.
160617 수원 케이팝 콘서트 세븐틴 조슈아 지수 파란색 진짜 잘 어울리지지중해 바다보다 더 맑고 청량하지🌊🐳🌊
신곡 홍보하러 보이는 라디오 나갔다가 운명의 데스티니를 만난 바다와 정진운
역시 춤신춤왕 정진운 어제자 광란의 컬투쇼.mp4 feat.바다
【노란리본】'세월호 잊지 않겠습니다! 가만히 있지 않겠습니다!' 토우 님의 세월호 추모를 위한 무료나눔 타블렛. 바보 노공화 盧公畵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miningfulmoment

바다짐승.
아 너무 귀엽다.. 푸슬 웃곤 네 손목을 잡아끈다. 바다갈래?
추우처언 몇 개만 해죠😭 광활한 정보의 바다.....
바다!! 여행보낼까요 넘
와....나 듀가 어제 그냥 산들안나와도 산들이는 뮤지컬끝나면 다시 나오니까 그동안 산들이랑 겨루게 될 가수분들 보려고 걍 보는데 어제 학원때문에 녹화하고 틈틈히 지금 보고있는데 어제 개인적으로 승17관분이랑 바다님이 진심 쩔었다...와...소름돋음
정진운 어제자 광란의 컬투쇼.mp4 feat.바다
라이언 졸귀다 ~ 바다 멋지당 !!!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KAMOTO_obo

맥주가 바다처럼 투명한 파란색인거 있나..? 그럼 되게 예쁠거같다 거품도 하얀색이라서 파도같고
듀엣 가요제 바다팀 진짜 와..
새로운 바다 생물
늘 항상 촉촉해 눈에 바다가 있어
교회영?˃̣̣̥᷄⌓˂̣̣̥᷅ 끝나면 기차 올라오는거 바다....!
나도 잠을 ㅅ개여 바다할 구버보니, 기픠를 모르거니 그인들 엇디 알리. 명월이 쳔산만낙의 아니 비쵠 대 업다. -정철 관동별곡
헉 나 들어가쏘 스카이프바다ㅏ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sparkle_of_vixx

발리 끝자락에 아무의 발길이 닿지 않은 고독하지만 아름다운 바다같네
마자요! 바다에 사는 애라서..
인생 씹바다 마감 언제 끝내... 쳐맞
밍고랑 코라상이랑 여우웅이랑 바다 가면 ...왠지 밍고땀시롱 프라이베트 비치일거같다. 하지만 사유지이면 괴롭힐 건덕지가 없어서 시룽걸 죤
바다님 인스타그램에 준면이 💕
맞아요- 습하긴 해도 참 아름다워요. 제가 살던 곳은 호수만 있지 바다는 없어서요, 바다 보는 건 정말 오랫만이에요.
조가비 10000원 17x20mm 조개모양 로켓안에 하트 크리스탈을 넣어 제작한 목걸이입니다. 바다빛과 보랏빛 하트를 엄선하였어요. 조가비 두개 이상 혹은 멜팅하츠와 함께 구매시 무료배송해드립니다.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pinksnows

어디가셧나요 울음바다
물치항에서 회먹고 매운탕먹고 바다 구경했는데 바다 짱 시원햤음....하 존나 덥더라 오늘...
어 ... 바다 쪽을 슥 쳐다보고는 다시 라별의 쪽으로 시선을 돌린다. 제가 어린아이인건 아니지만, 여기 물가인건 맞는 것 같아요. 하하.
... 교장선생님이 바다에 빠졌을때.. 정어리가 구해주기라도 한걸까..?
여수가 누구야 확마 밤바다에 담가버릴까 보다
바다...거절할 이유는 없어요..같이 가요 바다.. 웃음
바다다!!!!!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TinaGreenLOL

슬이는 바다랑 닮았는지도 모르겠다. 손을 들어 네 머리를 토닥이려다, 이내 손을 거둔다. 손이 바닷물에 적셔져버려서.
니가 팔로안바다죠떠
목소리 찾으면 거품이 될지도 몰라! 인어공주처럼! 꼬르륵꼬르륵! 바다에 가라앉는 시늉
하하. 그래요! 누가 이기나 한 번 봐요..! 제가 이기면 누나 진짜진짜 바다에 던져버릴테야. 물총도 쏴버릴거라구요!
🌈160617 3 ✔CHristyEN 웨이보 세훈 ✔엑소 연예가중계 녹화 ✔바다님 인스타 수호 ✔뮤직뱅크 엑소 1위🎉 ✔스파오 Summer selfie 영상 👉❤ ✔김선달 무비토크 풀 영상 👉❤
헉 벌써 눈물바다...
홀연 들리는 소문 ‘바다 위에 선산 있어 그 산은 아득한 허공 먼 곳에 있고, 누각은 영롱하고 오색 구름이 일어 그 곳에 아름다운 선녀들이 사는데, 그 중 옥진이라 하는 선녀가 있는데 눈 같이 흰 피부, 꽃 같이 고운 얼굴이 양귀비 같았다’ 하네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Daltown_Seol

너의 눈은 별바다 같았으며 그리고 굉장히 오롯했지. 산드러진 너의 발걸음과 눈빛은 한꺼번에 몰아치지 않고 오래도록 천천히 나에게 다가왔지. 꼭 이른 가을에 부는 신선한 바람 같았어.
음~바다바다
우앙 바다닷
바다의 신은 최고야
아빠 나 죽으면 그냥 바다에 뿌려줘 엄마 죽어서도 나 힘들게 할라고! 바다까지 가는게 을마나 머냐! 아빠 ... 그럼 그냥 변기에라도 내려줘. 바다까지는 내가 알아서 갈게..
뒤늦게 세월로잠수사 김관홍님이 대리운전끝내고 비닐하우스집에서 돌아가셨단 애기듣고는 한참을가라앉아다가 지금이곳은 너를도와줄께 아무것도없어란 소릴듣는기분이다 김관홍님과친한 박주민의원께 작은성의보내는데도 바다건너라 인터
눙물바다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22_ming

바다... 바다가 보고싶구나
꽃새우. 바다향.
머릿 속이 복잡해서 그냥 계속 바다 보면서 걷고 있는데 머릿 속이 정리될수록 저 바다 밑에서 나무 얼굴이 자꾸 보여서 혼자 오~, 헐~ 이러면서 걷고 있어요
생존을 위한 데스매치입니다. 아오이 유우야 보면서 제정신 유지 힘들고... 섬이니까 바다들어간다고 아오이 머리묶고 수영복에 비치웨어 자기 몸 최대한 가려본답시고.. 입고 풍덩풍덩
정선편은 저번으로 아예 종영했고 이번 삼시세끼에 참바다씨는 안나옵니다
정보의 바다 인터넷
흑인오빠가주문바다요귀여움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aura_m_kr

JIMIN BTS 제주도 해변이야! 용두암 있는 곳! 지민아 마카오에서 바다 보고 오늘 공연 더 화이팅해~~~~늘 응원해 👊🏻
바다의 깊이를 재기 위해 바다로 내려간 소금인형처럼 당신의 깊이를 재기 위해 당신의 피 속으로 뛰어든 나는 소금인형처럼 흔적도없이 녹아버렸네 소금인형, 류시화
바다는 런제가고 절물운 렁제사니?
숲과 바다에 사는 애들 보고싶다
하여튼 자기가 멍멍이인 줄 알어 무슨 윽 근데 진짜 밤에 바다 가고 싶다 잔잔하니 좋겠지
응!진짜! 저요? 저도 바다 좋아하죠! 냄새도 좋구 시원하니까요-. 저도 너를 따라 환히 웃어보였다.
구름바다 조명이 괜춘하군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Seunga0913

삼시세끼는 서진/택연 차례일텐데 건너뛰고 차줌마/참바다씨가 농촌으로 가네?
짐의 소원은 바다가 되는 것이니라. 짐의 부하들의 삶에 끝에서 그 자식이 후손이 대대손손이 자라는 모습을 보고싶기에, 그것이 짐의 소원이니라. 하지만, 그것을. 그 소원을. 한 삶을 쥐고 있는 누군가와 바꾸고 싶을 만큼의 애절함은 없노라.
이누오카「하늘은 왜 파란 걸까요?」 쿠로오「바다의 푸르름을 부러어햐서 그렇지」 리에프「선배 방금 중요한 부분에섴」 야쿠「혘 깨물었엌」
바다데스
나눔 뭐바다요...
응, 바다의 이야기를 들려줘.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b_oao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cheesedenu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CHA_NNNNN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ejya818

바다 드라바니아 부산 바로 눈을 좋아요 모두 싶어 아름답네요 바람이 푸른 있었다 kokkiri_b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