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Posted by Monica Yang
2016. 5. 12. 07:17 카테고리 없음


별이빛나는밤에

20160511 별이빛나는밤에 🌟 조권 Jokwon チョグォン 별이빛나는밤에
권이💖오늘도 파워풀하고🎤멋진 무대였어요😎❤️ 20160510 별이빛나는밤에 🌟 조권 Jokwon チョグォン 별이빛나는밤에
160508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올림픽홀
20160508 7PM 별이빛나는밤에 🌟 조권 Jokwon チョグォン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조권 다나 별이빛나는밤에 프이앱 봤어요~!!
별이빛나는밤에 조권 배우님 낮공연 즐거웠어요👍
뮤지컬 별이빛나는밤에 🌟밤공 커튼콜 조권 Jokwon 최성곤 오늘 수고했어요 내일 만나요^^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Lonoa_P

조권 Jokwon 최성곤 🌟 오늘 5/10 화 tue. 8090 아날로그 로망스 뮤지컬 별이빛나는밤에🌟 -8시 6회차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조권 배우를 응원합니다 ❤️
스타사랑나눔애 뮤지컬 별이 빛나는 밤에 현장에 설치된 조권님의 기부쌀화환. 조권 2am 별이빛나는밤에 赵权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郑珍云 任瑟雍 李昶旻 jyp
조권 Jokwon 최성곤 🌟 오늘 5/9 월 mon. 8090 아날로그 로망스 뮤지컬 별이빛나는밤에🌟 -8시 5회차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조권 배우를 응원합니다 ❤️
권이💖오늘도 즐거웠어👯😄💕❤️ 20160509 별이빛나는밤에 🌟 조권 Jokwon チョグォン 별이빛나는밤에
D-1 8090 아날로그 로망스 뮤지컬 별이빛나는밤에🌟 -5/7~5/15 -평일 8시/주말 3시,7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조권 Jokwon 최성곤❤️
조권 Jokwon 최성곤 🌟 오늘 5/7 토 sat. 8090 아날로그 로망스 뮤지컬 별이빛나는밤에🌟 첫공연🎉 -3시,7시 1회차, 2회차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조권 배우를 응원합니다 ❤️
160507 3PM 별이빛나는밤에 🌟 조권 Jokwon チョグォン 별이빛나는밤에

20160507 7PM 별이빛나는밤에 🌟 조권 Jokwon チョグォン 별이빛나는밤에
조권 JOKWON 별이빛나는밤에 20160507 어제!!
20160507 7PM 별이빛나는밤에 🌟 권이💞하루 2공연은 힘들겠지만 오늘도 화이팅💪😄❤️ 조권 Jokwon チョグォン 별이빛나는밤에
👍👍 별이빛나는밤에 조권 배우님 낮공연 즐거웠어요👍
조권 Jokwon 최성곤 🌟 오늘 5/8 일 sun. 8090 아날로그 로망스 뮤지컬 별이빛나는밤에🌟 -3시,7시 3회차, 4회차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조권 배우를 응원합니다 ❤️ t.c…
160507 별이빛나는밤에 🌟 권이💖화이팅💪😄💕❤️ 조권 Jokwon チョグォン 별이빛나는밤에
조권 Jokwon 최성곤 🌟 오늘 5/8 일 sun. 8090 아날로그 로망스 뮤지컬 별이빛나는밤에🌟 -3시,7시 3회차, 4회차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조권 배우를 응원합니다 ❤️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justddaly

160507-뮤지컬 '별이빛나는밤에' 조권_일부만😅 초점이 안맞음^^;; 화질이 별루임
드디어 내일 ~!! 뮤지컬 별이빛나는밤에 첫 공연일~⭐🎤 별이빛나는밤에 조권 JOKWON 최성곤 모두모두 아자아자 화이팅~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JOKWON

조권 Jokwon 라디오스타 현장사진 1
조권 뮤지컬 별이 빛나는 밤에 포스터 B컷! in The musical, On a Starry Night B-cut posters! JoKwon Photo credit팍스컬쳐 t.…
조권 Jokwon - 5/11 수,wed. 밤 11:10 PM - 라디오스타 mbc 방송
조권 뮤지컬 별이 빛나는 밤에 포스터 B컷! in The musical, On a Starry Night B-cut posters! JoKwon Photo credit팍스컬쳐
조권 뮤지컬 별이 빛나는 밤에 첫 공연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Best of luck to on his musical On a Starry Night premiere today! JoKwon

조권 횡단보도 Teaser Image Jo Kwon Crosswalk Teaser Image JoKwon Crosswalk 횡단보도
화이팅~❤ 조권 뮤지컬 별이 빛나는 밤에 첫 공연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Best of luck to on his musical On a Starry Night premiere today! JoKwon
🎉🌟 조권 뮤지컬 별이 빛나는 밤에 첫 공연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Best of luck to on his musical On a Starry Night premiere today! JoKwon


뮤지컬

7.19프리실라3층3열에서 아저씨들이 군대박수를 치며 열정적으로 즐기셨다. 그 중 한분이 핫스텁에서 완벽한 여장을 한 권아담을 향해 "조권 예쁘다!" 소리쳤고 그게 다른 뮤지컬 같음 거슬렸을텐데 재밌더라. 권이도 위를 보며…
가요계에서 뮤지컬로 오려면 적어도 짘슈의 조권정도는 해내야 함.
🎉🌟 조권 뮤지컬 별이 빛나는 밤에 첫 공연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Best of luck to on his musical On a Starry Night premiere…
화이팅~❤ 조권 뮤지컬 별이 빛나는 밤에 첫 공연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Best of luck to on his musical On a Starry Night premiere…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whereisgunny


화이팅

오늘 첫공 잘하구요~~!! 막공날 갈께요^^ 조권 화이팅!!💪💪


MUSICAL

조권오빠 is 뭔들. I need to fly one day to watch his musical.


라디오스타

160511 라디오스타 조권 캡쳐 4
포토로 미리보는 라디오스타 JYP 사단 박진영 민효린 지소울 조권 이 라스 스튜디오를 완전히 뒤집어 놓으셔따!
라디오스타에서 조권이 삐졌다는 제스처를 취할 때 들어오는 양갈래 효과... 도대체 삐진 애들=양갈래 머리 도대체 이 구시대적 발상 언제 끝나죠...??ㅌ;;
박진영 민효린 조권 지소울 을 보신분은 MBC 라디오스타 SNS로 제보해주세요~ 라스 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의 목격담도 환영합니다^^ 제보는 "쪽지"로만 보내주세요! t…


2AM

좋아요♥ 빅히트의 크리스마스 시즌송 Perfect Christmas 12월 18일 발매! 임정희, 조권 2AM , 주희 에이트 , 랩 몬스터&정국 방탄소년단 이 함께 불렀어요~ …

조권 2AM 이창민 나타나주라 임슬옹 오늘따라 정진운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크리스마스 시즌송 Perfect Christmas 12월 18일 발매! 임정희, 조권 2AM , 주희 에이트 , 랩 몬스터&정국 방탄소년단 이 함께 불렀어요~
원래 2am 도 있었음 그래서 데뷔전에 2am 피쳐링도 많이 하고 조권 뮤비에도 출연하고 했는데... 참 그거 하니까 ㅁ들이 조권 뮤비보도 게이같다고 욕한거 생각나네


횡단보도

데일리뮤직 횡단보도 조권 노래 정말 좋습니다 조권 선배님 앞으로 좋은 노래들 많이 불러주세요!👍🙏 오늘은 이 노래 들으면서 자야겠다
6. 조권 횡단보도 꼭들어봐요!!!진짜 좋아♡
3. 비투비노래제외 에일리-눈물이 맘을 훔쳐서, 오혁-소녀, 조권-횡단보도
깝권은 가라! 발라드권으로 돌아온 조권 씨. 4년 만에 솔로 활동에 제대로 파란불이 켜졌습니다! 엠카 에서 최초공개 되는 횡단보도 무대! 6시 기다려주세욧~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15radiostar_mbc


조권

박진영 조권이랑 지소울한테 온갖 위선이 탈탈 털리는데 표정 못감추고 위대한 케이팝스타 웃음 짓느라 이상한 표정인채로 방송하고 있음
조권 좋아 재밌어
하아 조권쿠발ㄹ이 700일이야
조권은 진짜...정말 연예인....어쩜 다른 사람은 잘나온 사진 하나를 찾기 힘든데 얘는 뭐 다 존잘이야... 세상 혼자사니....😀😀......
믿보권입니다 믿보권 믿고보는조권❤️
어제는 강변가요제더만 오늘은 캠퍼스가요제암튼 가요제서 걸어서하늘까지 부르는 성곤이보고 뒤쪽에 아저씨말씀 조권이가 멋있네~~ 요러심^^ 완전멋진 성곤이 쵝오👍👍👍
조권 최고!!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moolmangstar

어어 뭐랄까 내가 보기에도 딱 닮았다 싶은 건 아닌데...그냥 진짜 상관없는 얼굴에 조권이 한 티스푼정도 들어간거같앜;;
조권?? 아냐 조권은 이것보다 ㅂ잘생기고 이쁘다굿,,,,,,근데 나 조권같은 얼굴상 진짜 조아하거든,,,,,무의식 중에 들어갓을지돜ㅌ
어쩐지 조권이 보이는 것 같아...;;
멤버별 마지막 본날짜😭 이창민:5월9일 임슬옹:3월4일 조권:4월4일 정진운:4월25일 보기 힘든 울에이엠😢
조권 is 뭔들 😍
160509 별이 빛나는 밤에 김바다, 조권, 박현서
160509 별이 빛나는 밤에 김바다, 채송화, 조권, 박현서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jypnation

듀엣가요제에서 조권이랑 박리원 학생이 으르렁 리메이크?해서 부르는데 목소리들이 넘 예뻐서 노래 예브다,,
공연 내내 앞에 가인님과 뭔가 어디서 본 듯한 가수거나 프로듀서 님을 보았슴미다 가인앀 챙겨주는 조권 넘나 귀엽곸 관객들에게 빼빼로를 주는 씬이 있는데, 권이가 하나 던져주고 가더라구옄 복도도 아닌데 넘나 잘던져줌
조권님일거같아 KW
밤이니까솔직하게말해보자 사실 한국 예능을 잘 안 보는데 한 번 우결에 엄청 빠진 기억이 있어요. 조권가인,준희진운 이 커플을 너무 좋아해서 팬들에게는 죄송하지만 진짜 사귀길 바라고 사귄다고 상상 했씃죠...
1. 그림을 분위기있게 잘 그리시는 듯... 와 정말 본받구싶다.. 친해지고싶다 2. 정말 아끼는 동생 조권닮았다.. 졸업하고 놀러오면 맛있는 거 많이 사줄게! 뜯어먹어!!
조권 헤롯의 노래 너무 요염하다곸ㄱㄱ
매회 달라지는 배우분들의 깨알같은 애드립에 매번 공연이 넘 재밌어요😆저녁공연때 뒷쪽에서 들리는 앵콜소리에 같이 앵콜을 외치기도했네요순간 콘서트장인줄😂😁이틀동안 에너지 방전될때까지 최선을 다한 조권 배우님❤️푹잠 꿀잠자요😴권나잇🙆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gyeonga_a

나이거 조권에 추는겨보고십다
음색 묶어보자 나무아저씨 조권 도영이
헉 알티한거 분명 웃짤인데 스팁 달려오면서 죽어도 못보내~ 나오는데 갑자기 눈물 왈칵 눈물 줄줄 흐름 미친 답없는 덕후다... 어쩌면 좋아... 조권이 잘못했네
아니진짜 오늘보러가셨더라고 아들이연극한다고했는데 그연극이 이연극일줄이야 방금사진보내주셨는데 진짜조권이야
이렇게 한심한 말만 튀어 나와~ 조권
그 가인이랑 조권이엿ㅅ나
어떤 맘일까 그대와 나 같은 맘일까 그대와 나 한가지 내게 분명한 것은 함께 있어야 웃는다는 것 사랑인걸까 너와 나 같은 맘일까 너와 나 우리가 사랑하게 됐다고 말해도 될까 조권,가인-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kwon_time

투애니원 미쓰에이 정진운 조권 브아걸 가인 투피엠 개인의취향OST앨범 팝니다. 운미포 장당 6000원이에요. 어떤 앨범인지는 디엠으로 가수 이름 보내주시면 사진보내드릴게요.
여러븐 이거 같이들어요😢 내 중학교때 조권가인 진짜 핫했는데..
자컾이_쇼윈도_부부라면 산뭉친한 누나동생일듯. 그래도 그림은 크게 다르지 않을거같다. 그래 조권가인 조권가인같은 느낌이야
나는 전에 제왑 콘서트 갔는데 정말,, 수지 님 미모 장난없고 제일 기억에 남는건 조권 님과 민 님의,,,, 조권 님 자켓만 걸치고,,,, 복근은 있는데 너무 마르셔서,,,
투에이엠을 완전히 잊고 있었네요... 임슬옹 조권 헐 정말 이름들로 연금술이 가능할 것 같아요ㅌㅌ
철학관인간 저는 '임슬옹'에게도 한 표 던져봅니다 그리고 그를 조권 그룹에 넣어버리는 그런 사주적 관점 그런 것
조권은 가인무대하면 되겠네. 체격이나 스타일에서 해먹기 좋을듯..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IAM_Amazones

조권은 무대 따로해야한다 걔 끼 감당 못해
제이홉은 약간 깝있게 생겼다? 조권같이? 근데 착할줄은 몰랐음 애교 많은거보고 깜짝놀람 애교 없을거라고ㅈ생각해서
조이 달래주는거 ㄹ 개멋지네 아니 나 조권가인보다도 쀼가 젤 예뻤어 흥
와 왜 나 갑자기 예지랑 조권 목소리에 치이지? 뜬금없는데 개좋아
조권 가인 이후로 진짜 이쁘고 재밌게 봤었는데
9. 행아웃을 딱 한번 해보았는데 그 때 조권을 좋아하신다고 하셨었됴 인터넷이 끊겨서 탈주해버려서 너무 죄송했어요 ;ㅅ; 힝힝 슬프다. 첫만남이 너무 유쾌했지만 요새는 교류가 ... 그림 너무 귀여우시구 더 가까워지고 싶어요 존잘님!
지금 성곤이 만나러 가고 있어요♥ 우리 조권♥ 응원하고 사랑하고 ♥ 회이팅!!....♥♥♥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IAM_Amazones

조권 피부 대박
조권만남
조권이랑 둘이 위킫 for man 올려야합니다
나 조권 흐느끼는ㅈ짤 아직도있어
timetoyoona 130507 조권 트위터 윤아 💕
160403 복면가왕 빅스 엔 언급 CUT 조권 님이 언급해 주셨당 .
어떤 맘일까 그대와 나 같은 맘일까 그대와 나 한가지 내게 분명한 것은 함께 있어야 웃는다는 것 사랑인걸까 너와 나 같은 맘일까 너와 나 우리가 사랑하게됐다고 말하고 싶어 가인, 조권 -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KWONGRAM

웅웅 노래 들어봣어! 좋더라! 한지상이 부른것두 들엇구. 조권이 한것도 들엇는데 조권 넘 쩔어서 놀랏다
하면 꼭 보고싶어 그리구 지저스....그그그 그것두 보고싶은데.. 그거 조권 너무.. 대단해서..
내가 중국여행을 갔는데 조권이랑 민아도 같이 있었고 내가 무서워하는 어떤 괴물이 나왔는데 그 괴물이 자꾸 강아지로 변신함 내가 개 무서워하는데 근데 조권이 그 개를 볼때마다 자꾸 인사함
조권헤롯도 좋지만 여헤롯 알파력 최강이라.... 진짜 못본게 아쉬워ㅏ요 으애애유
이거 곧 데뷔할 힙합아이도루라는데 얘 순간 조권인줄알았어 조권이 힙합하는것같아
저거 홍설 조권인??닮았엌
요즘 조권한테 빠졌음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IAM_Amazones

조권 그의 취향
강쥐주인들 예은X니뇨 마크X코코x영재 공주X제왑x호두 수지X데이먼 백아연X베리 조권X비버 지소울X스노위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IAM_Amazones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kwon_time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IAM_Amazones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ud_dental

조권 별이빛나는밤에 JOKWON 뮤지컬 응원합니다 화이팅 최성곤 MUSICAL 올림픽홀 로망스 NIGHT STARRY heyfen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