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소희] 불명 불후의 우승 국악소녀 미야자키 예상하홍대 발톱으로 이쁘당 방문했어요 예상하건대 잘은

Posted by Monica Yang
2016. 5. 28. 22:00 카테고리 없음


불명

불명 오늘은 송소희가 우승이네요
송소희양이 입고나오는 한복들 하나같이 되게 이쁘다 . 최근 기억에남는건 불명 자진 뱃노래 ? 부를때 입고나온 블랙, 바이올렛 고혹적인 디자인... 디자이너 누구시지?


불후의

아따 ~~송소희 노래 제대로 한다 불후의 전설... 불의 신 프로메테우스도 가슴 저리겠다야
오늘 불후의 명곡 보는데 국악소녀 송소희 나와서 놀랐다.. 아니 완전 어리고 풋풋하게만 봤는데.. 완전 여엿한 예쁜 숙녀가 되어서 .. 진짜 예쁘게 잘큰거같다.. 출처-네이버


우승

불후 송소희 최종 우승! 축하!!
송소희, ‘사랑 없인 못 살아’로 우승 조영남 “현대음악


국악소녀

캬~~~국악소녀 송소희 멋지다.

송소희 불명 불후의 우승 국악소녀 미야자키 예상하홍대 발톱으로 이쁘당 방문했어요 예상하건대 잘은 LEDA2579

국가대표 국악여동생! 국악소녀 송소희 양이 오늘오후 청주시청을 방문했어요. 유기농농수산물 대표브랜드 "청원생명브랜드"홍보모델로서 계약을 연장하기 위해서였죠~ 청원생명과 함께 세계로뻗어나가는 소희양!! 기대해요


미야자키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박수진, 선예, 아이유, 송소희, 천우희, 미야자키 아오이 , 걸스데이 혜리, 김세정 다들 다르게 생기셔서👉👈.. 잘은 모르게찌만! 얘뿌다고 해주셔서 좋으다😁


예상하홍대

아 오늘 밤 예상하건대 예상하홍대 아니 이게 아니구 코털으로 가야금 만들어 발톱으로 튕길거임 제 2의 송소희가 꿈임 내 장래희망은 국악인 아 개좋다 자격지심!^^*!^!♡!!/!/^!^!^!/


이쁘당

송소희 닮은것 같당 이쁘당


예쁘네

송소희 진짜 예쁘네
송소희예쁘네,,


기대된다

송소희 노래하는데 가장 자기 전공을 살려할거 같대 기대된다


에브

미친 송소희 존나 에브ㅔ


송소희

와 송소희언니 진짜...
야야가~ 송소희여~ 그럴걸 같다
유튜브에서보고잇는데 송소희보고잇어영
송소희노래너무잘부르는균
송소희 목소리 넘 구수하댠
요즘 일할때 대장님과 이소라님 송소희랑 넬 노래들으면서 하는데 눈물날것같아

송소희 불명 불후의 우승 국악소녀 미야자키 예상하홍대 발톱으로 이쁘당 방문했어요 예상하건대 잘은 sobakhan01

그거 도대체 무슨노래야? 나 지금 엄청 듣고싶은데 그그 국악하시는 분 아 송소희님이 부른 그 닐리리야 하면서 나오는거 있쟎아 그 카리스마 개쩌는 무슨 무대에서 부른거 있는데 김치 말고 이걸로 한국 홍보하라했던 그거 무슨 노래지?
복면가왕 보고있는뎅 노셧군요 누구지 송소희인감
내가_생각하는_존예_연예인 송소희/고두림/남보라/티파니
송소희- 스물다섯 스물하나 좋다구
3. 유치원 때는 좀 예뻤음 송소희 닮앆었음.. 근데 초1 때 부모님 문제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일케 됨 애들이 과사 보여주면 너 맞냐고 물어봄
쟤랑 송소희랑 같이 방 하는게 나을듯
송소희님




송소희 불명 불후의 우승 국악소녀 미야자키 예상하홍대 발톱으로 이쁘당 방문했어요 예상하건대 잘은 amont11

송소희 불명 불후의 우승 국악소녀 미야자키 예상하홍대 발톱으로 이쁘당 방문했어요 예상하건대 잘은 yeonle27

송소희 불명 불후의 우승 국악소녀 미야자키 예상하홍대 발톱으로 이쁘당 방문했어요 예상하건대 잘은 badventureKr

송소희 불명 불후의 우승 국악소녀 미야자키 예상하홍대 발톱으로 이쁘당 방문했어요 예상하건대 잘은 chin_archive

송소희 불명 불후의 우승 국악소녀 미야자키 예상하홍대 발톱으로 이쁘당 방문했어요 예상하건대 잘은 hotbam69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