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Posted by Monica Yang
2016. 5. 30. 17:24 카테고리 없음


슈가맨

지난주 슈가맨 이제 보는데 그룹명이랑 보컬 이름은 생각나는데 제목이 생각 안나 딜라이트랑 고백만 생각남 시디도 샀었는데 오랜만에 들어도 너무 좋다 박혜경도 그대로야 하나도 안 늙음
슈가맨에 나오는 노래,, 나도 모르고싶다,, 박혜경 나오는데 10대들 몰라.. 난 콘서트도 다녀왔는데... 도원경 다시 사랑한다면 나왔는데 동생이 들어본적도 없대... 나 많이 늙어따 뀨잉
슈가맨 박혜경 나오는데 너무 좋다 내 추억 여기 다 있네
박혜경 히트곡 짱많은데 나가수나 불명급 아니고 슈가맨 나올일인가
슈가맨에 안나왔지만 빨간운동화 도 진짜 상큼 터지고 좋음. Rain도 대단히 명곡이고.. 뭉게구름도 좋고.. 박혜경 버젼의 사랑과 우정사이를 또 좋아한다.
슈가맨에 박혜경씨가 나왔었군... 갑작스레 고딩시절이 소환된닼박혜경씨 노래 진짜 지인짜 많이 들음
이번주 슈가맨을 이제야봤다. 박혜경님 '하루'도 불러주길 바랐는데 너무 높은 노래라 담주 예고 보니까 y2k, 유피, 투투인 것 같아!!! 유피, 투투 드디어 나오는구나 기다렸던 팀이긔 한팀은 누군지 모르겠다. 오늘 서재페 재밌겠다 진짜룽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Seunga0913

새삼 또 슈가맨에 감사한다 다시 사랑한다면 노래 너무 좋아.. 슈가맨들 좋은 곡도 알게 돼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았구 특히 박혜경 님은 노래 진짜 듣고 싶었는데 슈가맨 음원 내주셔서 감사합이다... 감사합니다.... 김태원씨 감사합니다..
급 떠오른건데.. 슈가맨 당연히 못볼줄알고 몇일몇시인지도 안알아봤는데 우연히 엄마 티비알람맞춰주다가 요즘 티비에는 머하나 ?? 하면서 돌려보다가 봄... 나 솔까 재방인줄 알았어 근데 본방이었던.... 박혜경님 노래할때부터 봤다
길 가다가 이상한 '어제처럼'을 들어서 혹시나 하고 검색해보니 역시 슈가맨... 제이가 슈가맨에 나올 정도로 히트곡이 하나밖에 없냐? 하고 열받았는데 최신화에 박혜경이 나온 걸 보고 출연기준이 내가 생각한 느낌이 아닌가보다 하며 닥치게 되었다..
아니 박혜경은 슈가맨이 아니라 불후의 명곡에 나와야지. 히트곡이 몇 개인데... kbs는 각성하라!!! 언능 섭외해라! 2부 구성으로~!!! 박혜경 불후의명곡
박혜경 히트곡 개많은데 슈가맨으로 나와서 놀람... 명곡 개많음!!!
슈가맨 재방송 보는데 박혜경????! 박혜경이 슈가맨 나올정도로 잊혀져있던 가수란 말이야???
그래 내가 어제 슈가맨 재방보는데 박혜경 나올때 10대가 아무도 불안켜서 죤나 놀래써...

슈가맨 박혜경씨 나오는편 재방하는거 보는중인데 좋다 역시 노래들 너무 좋다
슈가맨 보는데 박혜경 노래들 다 명곡. 다 알겠네 정작 울애들이 부른 노래는 모르겠;;
아 오늘 슈가맨보고 찬첸 노래랑 박혜경씨 예전부터 노래 좋아해서 쫘악 다시듣는데 너무 좋다😭😭 방송 보면서도 소름 계속 돋구 그랜는데
김미려 남편이 저사람이었엌ㄷㄷㄷㄷㄷㄷㄷ 어제 슈가맨에서도 박혜경 노래 삽입된 Cf나올때 나왔는덬
찬첸팀 슈가맨 정말 너무 모르는분이라... 여튼 박혜경때 넘 신나써 나 하니급으롴
슈가맨 다시 보는데, 박혜경이 메들리로 부르는 모든 노래가 그냥 한석율이 장그래한테 부르는 노래잖아여? 특히, 고백이랑 안녕
슈가맨 재방, 박혜경 나왔는데 어디서 봤더라 했는데.. 정글은 언제나 맑은뒤 흐림 하레와 구우 엔딩 카누를 타고 파라다이스에 갈 때를 불렀던..!!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Flower_Dami

슈가맨 재방송을 틀어놨는데 역시 박혜경 노래 중엔 고백 만한 게 없는 것 같음.. 한 소절에 전율이;;;
어제 슈가맨 보는데 박혜경 얼굴에서 송은이가 보인...
헐 슈가맨 이제 봤는데 박혜경 와 박혜경 나 진짜 하이힐 노래 진짜 좋아했는데
음악추억여행 떠나요~ 90년대 후반 솔로가수 로 특유의 톡톡튀로 상큼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박혜경! 제 추천곡 레몬트리~ 더더 내게다시 고백 슈가맨 플로리스트 유희열 솔지 하니
미친 슈가맨에ㅔ 박혜경씨 나왔네 와미친 안나오나 하고 기대하고있었눈데에에
어제 슈가맨에 박혜경님 나온게 너무 반가워서 히트곡 리스트를 쫙 틀었더니 동료들이 더 조아한다
하 슈가맨 보다가 잠들은ㅌ마지막 기억이 박혜경님? 고백 부르는 거다,, 내가 진짜 웬만하면 티비 보다 안 자는데 솔직히 개노잼이엇서,,, 애들컷 받아서 봐야지

슈가맨에 박혜경 나왔었구나
방금 친구한테 카톡이왔는데 슈가맨에 박혜경이 나왔는데 박배우님이랑 최고의 사랑 님과 함께 를 찍고 싶다고 했다고 화장을 해주고 싶다고 했다고 합니다......
160524 kr trends bcs of Sugarman CHEN Chanyeol 슈가맨 박혜경+레몬트리 도원경 김종대 kim jongdae 종대 목소리 jongdae's voice 종대 찬열
슈가맨에 박혜경인듯
슈가맨 락커는 도원경이나 서문탁 같고 한 명은 박혜경같다. 목소리가 왠지 그런것 같았는데...


고백

1. 박혜경 - 고백
..거봐, 내가 나이든 사람 같네. 박혜경 고백, 레몬 트리 좋아요. 씨야는 다 좋은데....제목 기억 안난다. 뮤비 대게 좋은 거 있어요!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patarz

내 오래된 친구인 널 좋아하게 됬나봐. 아무렇지 않은 듯 너를 대해도 마음은 늘 떨렸어. 미소 짓는 너를 보며,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두려워. 아무런 말 하지 못한 채 돌아서면 눈물만 흘렸어. * 박혜경 - 고백 *
박혜경 고백 남키맞추면 딱이드라 ㄲㄲ 물론 첫곡으론 못해


주고

러블리즈스위트 /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 박혜경 / 이 노래 부르신 가수분이 옥구슬같은 목소리로 유명하신 분인데 예인이도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 ? 같은 음색이라 어울릴 것 같아요! 예인이 음색깡패에요.
【감성테잎】 상큼 메들리! 박혜경 '빨간운동화 + 너에게 주고 싶은 3가지 + 주문을 걸어':
2 박혜경 노래 박혜경 노래중에 즐겨 부르는거 많은듯 다 좋아하는 노래들이라서.. 주문을 걸어, 빨간 운동화, 너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 카누를 타고 파라다이스로 갈때 등등등
다시 사랑한다면 넘나 좋은 것... 박혜경의 너에게 주고 싶은 3가지인가? 그것도 쥬아... 박혜경씨 목소리 넘나 쥬아 8ㅅ8
박혜경 귀여워육룡이 나르샤에 박혁권이 너무 좋다면서 최고의 사랑 같이 찍고싶다고한다는 말이 화장 해주고 싶다니


싶은

부르고싶은거 찾아보면 없는경우도 왕왕 있어 한희정이나 심규선이나 박혜경 같은... 흑흑


레몬트리

박혜경 레몬트리 너무 좋다
딴...따라딴딴딴 띠라딴 따라딴딴딴 띠랃딴~~ 원래 라이너스의 담요 피크닉 부르려구 했는데 오랜만에 들어서 영어로 매끄럽게 안불러지길래ㅁ박혜경님의 레몬트리~~! 모레는 통통 튀는거!
을지로 맥도날드에 박혜경 레몬트리 나온다


메들리

동생오따꾸 노래 메들리 중학생 그것은 조은 흑역사의 나이죠 이응박혜경 메들리 엄마고루고루 아빠음반 내도 될만큼 잘 부르는데 잘 안 부름
나라면 김예림-이적 -박혜경 레인 메들리 가겠음다.


않네요

박혜경-동화 너무 좋고요...... 당신의 나라엔~ 어둠이 내려도~ 조금도 무섭지 않네요~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pcy_berry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는 박혜경의 '동화' 노랫말이 너무 예쁨. 당신의 나라엔 어둠이 내려도 조금도 무섭지 않네요. 작은 별들 모두 이곳으로와 우릴 밝혀주죠. 당신의 세상엔 천둥이 쳐도 하나도 겁나지 않네요 아름드리 나무 커다란 키로 우릴 감싸주죠.


노래는

헉 그럼 박혜경 노래는 어떠세욤 yesterday 나 동화두 좋고 허밍어반스테레오 노래들두 좋아용


목소리가

박혜경 쩐다 목소리가 어떻게 저렇지


언니

박혜경 언니 좋아하는데 그런 사연이 있었구나 언니 오래오래 건강해서 좋은 노래 부르시길❤❤
어제 박혜경은 못들었는데. 나 이 언니 너무 좋아했는데. 언니 얼른 완쾌하세요. 반가워요.
헐 박혜경씨 나왓구나 ... 언니 보름달 뜬 날엔 서신을 비 오는 날엔 레인을 아직도 잘 듣고 이땁니다


스무살

스무살 - 스무살 피노다인 - good night 박혜경 - Rain 입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어요오 !


곡도

박혜경 노래 참 다 좋네 곡도 자기가 쓰는건가 여전히 예쁘고 좋다. 목이 많이 상해서 안 좋다는데 좀 아깝다.


같았는데

박혜경은 생각보다 꽤 있는거 같았는데


박혜경

Umm, 씨야는 들어봤는데. 박혜경...은 처음들어봐.
박혜경 노래도 좋아요! 아, 나이든 사람같다..씨야도!
박혜경 노래넘조타
박혜경 안녕이 2003년 곡이라니 충격이다
아직 박혜경이다ㅏ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unicorn_1007_yx

러브홀릭도 모르는데 박혜경을 알리가 없지
하하, 귀여워라. 응. CM 송으로 사용되기도 하고, 박혜경이 리메이크 하기도 했구. 덤덤한 투로 노래하는데 괜히 신나게 되는 그런 곡 같아요. 오래된 팝송들도 참 좋죠.
아 뭔가 박혜경이랑도 잘 어울리시구~~!~!!
박혜경노래가 머릿속에서 막 재생된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박혜경, "썸 타기 전인 남자 있다
아침에 봤떤거 이어서 조금보고이쏰박혜경노래따라부르드랗!!
아 박혜경 .. 올드하다. 나 늙엇꾸나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Jamong1127

박혜경 으어 좋은 노래 너무 많았지
오 나야말로 태연 레인 찾아봐야지. 박혜경 레인도 좋아 흙 너무 옛노래지만 ...
오오 저는 태연이지만 박혜경도 찾아봐야겠다!! 고마워요!!
박혜경님감사합니다🙇 찬체니이쁘다이쁘다이쁘다ㅏㅏㅏ이쁘다ㅏㅏ
박혜경의 서신이라는 노래... 뭔가 내 님 이라고 하면서 부르는데... 예쁘다
박혜경 씨요! 바로 뒷집 사는 분... 요새 중국활동 하셔서 자주 못 봤는데 티비에서 뵙네욤 ㅅ
아이고 토닥토닥. 박혜경.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kell_forCHEN

박혜경 넘 조타... 크흡
박혜경 이불메모
미틴 박혜경노래 후렴들으니 개알겠어
박혜경씨 오랜만~
박혜경 노래 다 좋다. 넘나 좋다. 맘고생 많이 했겠네
오랜만에 박혜경
박혜경님 인스타 태그하신거 넘 귀위엽닼 전부 팬페이지 태그하시고 심지어 종대랑 찬열이 위치바꼈어 찬열이 계정 태그하면 찬열이가 좋아했을텐데🙈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exo_cheery

내 첫 가수최애셨다.. 트위터도 박혜경한테 멘션보내려고 시작했엇음
혼자뒤늦게 엉엉 박혜경노래좋아 신나에따라부름
박혜경님인건알겟는데 도원경님인지는모르게쪄 그래서뭐부른데????? 나두분노래다죠아하는데
박혜경님이에요 도원경님이에요?????? 응????
박혜경 "1년전 성대폴립수술 받고 한동안 노래 못했다"
박혜경님 곡 인줄 알았는데..!
1.박혜경-Lemon Tree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yungongluv

완성!! 아이예뻐💕 꽃꽂이하고 기분좋으졌다요🌺🌸😍 화기꽃꽂이 Basic 꽃 꽃스타그램 flowerlesson 가수 박혜경 parkheykyoung 레인보우 오승아 Seunga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Periwinkle_506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dazzling_921412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10stagram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Fatalite_Cyeol

박혜경 슈가맨 고백 주고 싶은 레몬트리 메들리 너에게 않네요 히트곡 노래는 사랑한다면 dorrd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