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보육] 어린이집 정부가 전업주부 7월 예산 없습니다 한달 한다면서 차이를 정책은 가진
어린이집
요번 경향신문 칼럼은 맞춤형 보육 가지고 쓰기로 마음을 먹었다. 나도 아기 둘을 어린이집에 보낸다. 정부가 하는 얘기, 엄청 이상하다...
방 차관은 "맞춤형 보육은 부모와 애착관계 형성이 중요한 시기에 대부분의 아이를 어린이집에 전일제로 보내는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시행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7월부터 시행한다는 맞춤형 보육...
가정 어린이집들은 죽을 맛
이 지역에서 20년 넘게 어린이집 운영해오신 엄마 친구분도 이번 달을 마지막으로 어린이집 문 닫으신다고
어제 어린이집에서 알게된 것 맞춤형 보육 실시가 불과 2주 뒤인데 맞춤형의 초과시간 비용이라든가 그런 것에 대해 아직 교육받으러 오라는 공문도 없었다고 한다.
그래? 우리 원장님은 맞춤형보육 집회 다녀와서 전국 어린이집들 맞춤형보육 때문에 7월 한달 동안 쉰다고 위에서 그랬다던데..
응~지금 맞춤형보육 그거 때문에 전국 어린이집 7월한달동안 휴원 한다고 했는데..
전업주부 자녀의 어린이집 이용 시간을 제한하는 내용의 '맞춤형 보육' 시행 보름여를 앞두고 더민주가 시행 저지에 나섬. 작년 11월 여야가 맞춤형 보육에 합의했지만, 어린이집 관련 단체들이 반발하고 나서자 합의를 뒤집고 나선 것임. 매세지160615
"맞춤형 보육은 말만 맞춤형이지 예산 줄이기 위한 끼워맞춤형 보육입니다."
사이다 는 역시 노회찬
한국가정어린이집연합회
맞춤형보육 끼워맞춤형보육
라임의_대가 쇼미더머니5 참가했어야
우 원내대표는 전날 어린이집 교사 등과 만난 것을 소개하면서 7월부터 시행되는 '맞춤형 보육정책'의 문제점을 지적하면서 시행을 연기하고 대안을 만들 필요성이 있다고 주장했다.
또 서해안에 출몰하는 중국 어선들에 대한 단속 문제와 관련 해군과
지금 서울시청 광장에서는 맞춤형보육 제도개선을 위한 결의대회에 이어 가두행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성남시국공립어린이집은 부모, 아이, 교직원 모두가 행복한 보육제도가 시행되기를 간절히 촉구합니다!!
맞춤형보육예산낭비의 주범으로 지목된 전업주부의 이기적 ? 인 어린이집 과다이용을 막기 위해 경력단절 여성의 재취업과 여성고용률 제고를 가로막는 모순덩어리 정책. 여성 시간선택제 일자리 정책과도 충돌. 여왕폐하 정부의
어린이집 1만여곳, 맞춤형보육에 반발 "3개월 집단휴업"...청와대에사아이들을돌봐주려나..
지금 청계천 광장에서는 맞춤형보육이라는 그럴듯한 명칭에 항의하는 한국어린이집연합회 선생님들이 대규모 집회를 갖고있다
그 들의 소리는 왜? 언론에 한줄도 안 나오는 걸까?
맞춤형보육반대ᆞ어린이집연합회회원분들께서 여의도에 질서있게 거리행진을 하고 있는데 정말 많은인원이 모이셨네요 보기좋았습니다
내경우엔 어린이집 어차피 국립대기줄 튕겨나와 민간들어가야할 각이고 그럼 어차피 완전무상 이런건 허상임 맞춤형 보육도 취지는 그럴싸한데 결국 본질이 예산이 없습니다 일단 짜르고 보죠란 식이라 결국 어린이집 규모자체가 줄것이 분명하고
전업주부들이 애들 어린이집 보내고 노는 바람에 자리가 없어서 비난했던 현대의 맞벛이들까지.. 맞춤형 보육은 총 보육사업비의 단순 삭감이며 전업자녀 맞벌이자녀 관계 없이 전체적인 교육의 질을 떨어뜨릴 뿐이다.
정부가
정부가 예산 줄이려고 직장을 가진 주부들의 자녀들과 전업주부 자녀들을 나누어 보육료를 지원하고 시간제한 차이를 두려는 '맞춤형보육'을 밀어부치고 있습니다. 저출산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면서 보육문제를 이렇게 돈 줄이는 대상으
어... 아이도 아프고 엄마도 아프군요 힘내세요. 참 그 맞춤형 보육 보고 진짜 짜증나더라고요. 정부가 돈 못주겠다를 그런 식으로 포장하나 싶고.
정부가 예산 줄이려고 직장을 가진 주부들의 자녀들과 전업주부 자녀들을 나누어 보육료를 지원하고 시간제한 차이를 두려는 '맞춤형보육'을 밀어부치고 있습니다. 저출산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면서 보육문제를 이렇게 돈 줄이는 대상으로 취급하다니 어이가 없습니다.
전업주부
맞춤형보육또하나의편가르기입니다~전업주부와취업주부의편가르기..이로인해보육교사는 아르바이트나 비정규직으로전락하는 슬픈현실..꼭막아주세요!
정부는 아이와 부모의 애착형성을 위해 전업주부 자녀를 3시 귀가하게 하고 보육료를 20% 삭감하는 맞춤형 보육을 7월 1일부터 시행한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아이들이 일찍 가면 좋겠구나 생각할 수 있으나 정부의 정책에는 이번에도 현장감이 빠져있다.
맞춤형보육제도 좋은데. 전업주부를 직업으로 인정해달라고 집회및시위를 하는건어때요? 그리고 아르바이트가 전업주부는아닐껄요. 오히려 실업률에 들기어렵다니깐여. 여성권리성장
7월
언니네는 휴원 안한데? 우린 7월 한달 휴원 할수도 있다던데..맞춤형보육 때문에...
우상호 "맞춤형보육 7월시행 안돼강행시 전면적으로 싸울것"
예산
여의도에서 열린 보육문제 해결 촉구대회에 함께 하였습니다. 누리과정예산의 정부 부담과 맞춤형 보육 재검토가 이뤄져야합니다. 보육은 국가의 미래입니다. 매년 반복되는 보육 중단 위기해소에 앞장서겠습니다.
정책은
입봉한 회사에서 디지털 팀장 놈 이 농담처럼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가입은 쉽게, 해지는 콜센터로. 우리는 안다. '맞춤형 보육'이란 이상한 정책은 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주지 않기 위한 것임을. 처뻔뻔하게 '
입봉한 회사에서 디지털 팀장 놈 이 농담처럼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가입은 쉽게, 해지는 콜센터로. 우리는 안다. '맞춤형 보육'이란 이상한 정책은 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주지 않기 위한 것임을. 처뻔뻔하게 '맞춤'이란 말 넣지 말라고.
맞춤형 보육정책은 탁상행정... 강행시 싸울수밖에"지방재정 개편안, 반헌법적 행위"
성남시
보건복지부 맞춤형 보육사업 안내
성남시
보건복지부 맞춤형 보육사업 Q&A
성남시
맞춤형 보육
에고고 맞춤형보육하면 나 임금 깎이려나..
지금 시청광장에서는 맞춤형보육의 제도개선을 위한 결의대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출산장려 역행하는 맞춤보육 결사반대!!
쉬벌 맞춤형보육
보육료 신청한 거 처리 안 돼서 주민센터에 문의했더니, 시청에서 맞춤형보육 신청 확인하느라 업무가 밀려 처리가 늦는 것 같다고... 에라이~!!
여의도가 보육선생님들의 목소리로 가득 찼습니다.
현정부의 허울좋은 맞춤형보육의 폐해를 한목소리로 규탄하고 계십니다.
박재호 박재호의원실
모르면 손해!! 부모님들이 꼭 알아야 할 맞춤형 보육 정책입니다요 ^^ 20일부터 6월 24일까지 맞춤형 보육 신청하세요~
저번엔 차량운행비 삭감때문에 난리였고, 이번엔 보육비 자체를 삭감하는데다가 시간 제한까지 건다.
애 더 낳아라 하기전에 제발 이 망할 맞춤형 보육부터 철폐하라고... 누구한테 맞추는건데? 일단 난 아닌듯.
맞춤형보육은 누구 머리에서 나와 이런 형태가 된 건진 몰라도 현실과 너무 동떨어지고.... 욕하기도 힘빠짐. 아이들 낮잠자고 일어나 간식먹는 시간인데 집에 가라고 간식도 차별하고.. 엉망인 점이 한두가지가 아닌데 이렇게 일방적으로 제도를 바꾸나..
맞춤형 보육이 아니라 복지없는 증세형 보육이겠지...
선진화, 맞춤형, 효율화 이딴 거 쓰는 놈들 전부 월급 맞춤식 선진화 시켜버려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