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Posted by Monica Yang
2017. 3. 10. 09:45 카테고리 없음


정의당

정의당은 지지하지 않지만 심상정을 좋아할 때의 그 고통
진보개저들이 다 갉아먹은 정의당 이미지 심상정이 혼자 끌고 간다고...
"정의로운 대한민국 건설에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정의당 심상정 후원회입니다. 힘을 주세요~
다들 아까트윗 알티하는걸 보니 심상정을 지지하나 정의당 싫어하는 사람들이 참 많은가부다...
심상정은 좋은데 정의당이 너무 싫다.
예전에 보면 김종대도 강연 끝나고 잠깐 보며 그랬지. 나한테 ~하나, 자네~... 어쩌면 심상정만의 문제가 아닐지도 모른다. 정의당이 되도록이면 이런 부분도 좀 신경써줬으면 좋겠다. 반말 듣는거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싫어하는 사람도 있다는거.
정의당 개같지만 심상정 뽑아야겠다는 굳은 의지가 생김. 부디 단일화 ‘당’하지 말고 완주해시길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ingyeooooooooo

대선주자를 위한 패션 제안, 그 다섯 번째 주인공은 정의당 심상정 대표. '진짜 여성 대선 후보'가 존재하고, 그에게 정치적 전략으로서 유용할 스타일을 고민하고 제안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
정의당은 별로인데 메갈대장 심상정은 조아
정의당은 싫지만 심상정은 좋아서 괴로운 자의 발악
심상정 왜 정의당인지 나는 몰겟다
정의당 아재들은 싫은데 심상정은 정의당 후보이고.. 하아
심상정대표 역시 멋진 정치인이다 정의당이 좀 더 강했으면 바람이다 한국의 메르컬!
정의당 너무너무 싫지만 역시 심상정인가...

정의당대표 맞습니까 아름다운양보 ?아니 도와주지못해서졌다?이런 추접한 논쟁에 가세하셨더군요 정녕 대표님생각입니까 더불어정의당대표 시각입니까 왜 심상정노회찬을보면 홍준표 김문수 이재오가 떠오르지요 중도사퇴하지말고 정의롭게가십시요


썰전

의원실 읍읍읍 긴 엠바고를 견디느라 힘들었습니다. 오늘저녁 10시50분! 심블리 썰전 출격합니다. '심상정 2초김고은 논란', '지붕넘나들던 구로공단 활극' 부터 '정책완판녀' 면모까지. 오늘밤,심상정 맘껏누리세요.
썰전 심상정 성공했네 시청률 7% 대
"정치에서의 양보는 포장된 패배다." 심상정 대표가 썰전 에 등장한지 이제 겨우 10분 남짓 된 것 같은데 이미 심크러시의 매력에 정신이 혼미하다...?
"정치에서 양보란 포장된 패배다." - 심상정 썰전
심상정 어제 썰전에서 한 이 말 엄청 멋있다고 생각함. "민주사회에서 출마는 당선 이상의 의미가 있다."
오늘 썰전에 나온 심상정 후보의 대선 공약들은 하나 하나 깊이감도 있고 이해도 쉽게 되는게 많이 준비한 느낌이 물씬 든다. 마음이 확 쏠리는 걸.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rahe999

어제 썰전보면서 드는 생각은. 나 진짜 왼편에 있구나 싶었다. 왜 그렇게 됐는지 모르게 자연스럽게 왼편이다. 심상정이 이재명 박원순 지지자 호객행위한다는데 나는 진즉에 이재명 박원순 아니면 심상정이었다는거
정치 토크쇼를 보며 이렇게 정화되는 기분은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우문 하나에 화르륵 분노한 스스로가 곧바로 부끄러워지는 경험의 연속... 썰전 심상정
심상정 의원이 썰전에 출연해서 인상적인 이야기를 많이 한 모양이다. 아마 이번 대선 후보들 중에서 심상정 의원이 말을 제일 잘하는 후보라는 점에는 아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말...
믿음직한 심상정 의원님! 존경합니다 어제 보았죠 썰전.님의 말씀대로 힘을키우세요.의리의박원순 시장님과.젊음의 이재명과 그리고 아머님의따끗하고 강한 모성애적 감성을 소유하신 환상의 조합인것 같은데요 .사심없이 뭉쳐보세요 노의원님도요
이 새벽에 일어나 심상정이 출연한 썰전을 봤다. 재미있는 포인트는 무용담을 애써 줄인 심상정과 보수의 민낯을 보인 전원책.
심상정 썰전 클립 본다고 이거 못봤나부다 잘자 거긴 몇시지....?
어제 썰전을 본방으로 봤지만.. 왜 심상정이 대선 가망이 없다는건지 모르겠어...

썰전에 나온 대선 주자 중 심상정 대표가 제일 맘에 든다 역시 짬바가 장난 아니다
어제 썰전보고 심상정후보님께 감동받으신 사람들이 많구나❤️
썰전 심상정편 재미 있었지만 불편한 구석도 있었다. 심상정씨 말 자막 달때 마다 예쁘고 귀여운 20세 심상정씨의 사진을 함께 다는 이유가 무얼까? 흔한 여동생 프레임에 심상정을 가두려는게 아닌가? 거기 나와 있는 사람은 60대의 대선후보 심상정이다
심상정 썰전 출연 후에 탐라 지분 엄청 차지하네.


운동권

암튼 김문수는 운동권의 신이었지만... 지금은... 탑골공원 태극기맨이 되었고... 심상정은 운동권의 신과 태극기맨을 연결할 자신이 없다고 함 사람이 잘 늙어야됨 이회창도 대법관 시절 소수의견의 신이었고 조갑
메갈 1980 운동권 남자 중에 심상정 싫어하는 사람들 엄청 많았다던데 여자들 회고담은 뭔 "헉 완전 똑똑한 언니" 고 심상정은 심재철이 여학생 휴게실 막 들어와서 코트 함부로 던지니까 심재철 코트 주워다 가슴팍에
심상정 운동권 애기 시절 궁금해서 유시주 인터뷰 보는데 서울대 학생운동 지도부가 여학생들 안껴줘서 심상정이 단대별로 여학생 서클 만들어갖고- 지도부 티오 내놔 그런데도 티오 안줌 운동권 한남 후,,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ingyeooooooooo

서노련 총책 김문수가 고문을 받으면서도 비선 총책 심상정 행방을 안 불었다는 썰은 머한민국 운동권 역사의 신화같은 이야기임 여기에는 뒷이야기가 있다 구두 벗고 철조망 넘어서 88고속도로를 맨발로 도망침;; 차
심상정 대학 시절 증언들도 재미있음 여학생들 사이에서 엄청 똑똑한 운동권 언니로 유명했다고 한다 유별나게 예쁜 것도 아니고 연설 중이지도 않은데 그저 집회 장소에 있기만 해도 주변 공기가 다르더라는 일화들이 전설처럼 내려옴
심상정 대학시절 조합해 보면 엄청 웃픔 새내기 돼서 막 차려입고 다녔는데 반하는 남자마다 운동권이라서 어쩌다 보니 운동권이 되었고 조직의 일원이 되니 하나도 안 멋있고 여자 무시함➡열받아서 여학생 서클 만들고 야 이제 우리도 티
잘생긴 남자 찾으러 갔다가 운동권의 수괴가 된 심상정
대중정치인 심상정의 최고의 자산은 역시 인상 아닐까요? 현상금이 걸리는 운동권 수괴 출신인데 인상이 동 네 어 머 니 같아서 그냥 무해해 보임
심상정을 내가 좋아하느냐 아니냐와 별개로 심상정 스토리 웃긴다. 운동권 수굌


대선

미친 팔로 왤케 늘엇엌 심상정 얘기 보고 팔로하신거 같은데 여러분은 다 속았습니다 여기는 추미애 얼굴 얘기만 올라오는 계정입니다 ^_^* 짤방은 지지율 안 나오는 대선주자와 자기 당 대선주자들에게 밀려서 관

어제 친구랑 대화 끝에 결심했다. 나는 대선만큼은 민주당을 지지해 왔으나, 이번에는 심상정에게 표를 던지겠다. 당선될 가능성은 적으나, 더 많은 표를 확보하면 그의 영향력이 더 커질 수 있겠지. 그것도 의미 있는 일이라고
심상정 어머니가 너는 대선후보라면서 왜 아무데도 안나오냐고 딸에게 의문의 팩력 안불러줌
이번에 심상정 찍어야 한다. 당선 안되더라도 지지율이 나와줘야 앞으로의 대선에서 계속 여성들이 공천받아 후보로 나올 수 있고, 또한 지지율은 곧 국민 나라 주인되시는 분 이라서 지지율이 나와준다면 후보의 공약들은 살아남
심상정은 방송에서 토론 상대가 잘못된 말을 했단 이유로 'n살 먹은 어린애 같다'는 말을 하기도 하는 등, 아동청소년 혐오적인 면모를 많이 보여주었던 사람이다. 젠더감수성 면에서는 다른 대선후보들보다 나을 수 있겠지
임신중단권 인정, 차별금지법 입법, 동성결혼 법제화에 대해 '당연하다' 라고 생각하고 말하는 대선후보 또 누가 있냐.... 심상정 지지만이 답인 것 같은데
심상정은 이번대선에서 민주당과연대 양보란 말하면 ...
대선에 뽑을 사람 없으면 심상정 뽑아야지 우리메갈끼리 된다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Rmfhaltzkf

심상정이 길게 말하는 거 처음보는데 이렇게 간단 명료하게 자기 생각도 관철 시키고 카리스마가 대단함. 이번 대선 심상정을 밀어본다
심상정은 방송에서 토론 상대가 잘못된 말을 했단 이유로 'n살 먹은 어린애 같다'는 말을 하기도 하는 등, 아동청소년 혐오적인 면모를 많이 보여주었던 사람이다. 젠더감수성 면에서는 다른 대선후보들보다 나을 수 있겠지만 찬양할 만한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


포장된

심상정은 참 포장된 패배를 철마다 하는구나 패배업자 같으니...
심상정은 정치에서 양보란 포장된 패배라고 하는구나. 일리 있는 말이다.
정치에서의 양보는 포장된 패배다 심상정 명언 날렸네 크


여학생

서울역 회군의 심재철이 여학생 휴게실에 노크도 없이 들어와서 코트를 소파에 내던지고 앉아버리니까 대학 3학년 심상정이 열 받아서 코트를 가슴팍에 내던지고 쫓아낸 다음 총여학생회 만들러 다녔다는 이야기는 언제 들어도 기분이 좋다네
오 서울대 총여 만든 게 심상정이라니 그럼 총여의 역사 자체가 얼마 안됐겠구나....... 총여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학교 총여는 일 잘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여휴도 넘나 잘 이용한 것 학교에 몇 없는 여학생들의 쉼터


서열질

나는 김무성이 심상정에 대해 "진국" 이라고 평했을 거라는 데 오백 원 걸 수 있다 둘이 가끔 최동원 얘기도 했을 것 같음 김무성 같은 서열질 사랑하는 한남이 살면서 가장 존중해 본 자기보다 어린 여자일걸
심상정 커리어상 서열질 하려는 한남들 천 명 넘게 봤을 것이고 40년 넘게 "너는 여자니까" 같은 말에 가두려고 하는 압력을 받아들이지 않고 그냥 심상정으로 살아 옴 예의 지킬 건 지키고 할 말 다 하니까 김무성 같은
서열질 좋아하는 한남들만큼 보스의 냄새를 잘 맡는 사람이 없음 뭔 짓을 해도 내 밑으로 안 내려오겠다 싶으면 그들도 체념하고 심상정이 보스임을 받아들인다 그리고 "이야 심상정씨는 그냥 아줌마 같은데 아주 걸물이고" 이런 말을 칭
김무성 전원책 이런 보수 한남들도 심상정 좋아 죽지 심상정➡혼모노 보스이고 서열질 좋아하는 한남들은 알아봄 이명박은 당선된 다음 날 심상정 보러 왔음 이명박이 여성부 폐지한다 그래서 심상정은 이명박 보자마자 "여성으로


의원님

낙태는 허용되어야 한다는 심상정 의원님 너무 감사하다. 그런데 도대체 낙태가 외 왼쪽일까. 왜 좌파일까 왜 진보일까. 아아 모르겠다. 인간 몸 왜 이따위로 만들어져서 안그래도 체력 약한 여자 몸에 임신이란 시한폭탄을 심어두는
추미애 의원님 잘생겼고 심상정 의원님 귀여우심. 나만 그케 느끼는건 아닐거 같은데.


싫어하는

내가 심상정을 싫어하는이유는 다하나 이석기와 함께 막 자라나기 시작한 진보의새싹을 엉뚱한발길질로 꽃도피우지못하고 꺽어버린것에분노 하는것이다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koktwt


문제가

난 이런 문제가 아직도 논란이 되고 있다는 거 자체가 어이가 없는데 낙태 합법화 얘기하는 후보도 심상정 하나 밖에 없어 존나 2017년인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난 심상정 이재명 박원순 이런 사람들이 좋다. 당연히 자칭보수라고 불리길 원하는 지루한노인네들은 안중에도 없지만, 가짜진보로 포장한 또다른한축도 아주 문제가 없는건 아니다. 정말... 휴... 꼭 탄핵인용 되길.


사람들

사람들이 이제야 심상정의 가치을 알아주는구나. 당원으로서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흙흙 햄버케...
10년 전, 왜 심상정이 아니고 아직도 권영길어야 하나 분개했던 사람들 꽤 있었을 텐데. 오늘 방송 보면서 감회가 새롭지 않았을까 싶다.
앑 심상정이 나와서 시청률이 오른게 아니라 오늘 탄핵 선고일이라 사람들 관심이 높아져서 그런것 같은데.


든다

원전폐쇄! 정말 맘에 든다. 심상정.


시절

트위터에서 심상정 찬양 분위기 이루어지는 거 좀 당황스럽다.. 저 사람은 통합진보당 대표 시절에 멀쩡히 활동하고 있던 청소년당원들을 깁자기 미성년자는 당원으로 받을 수 없다고 하며 하루아침에 모조리 쫓아냈던 사람이다.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ingyeooooooooo


여자

심상정의 케렉터는 걍 여자 마키아벨리잉거 같음...피도 눈물도 없이 수단과 방법을 다해 이기고, 살아 남아야... 비슷한 잉간으로 성공한 사람은 서태후가 있고 실패한 사람은 장옥정?! 통진당경선부정비례먹튀를기억해


전원책

전원책이라는 사람은 정말 무례하네요 저런 태도에 감정이입하는 사람이 많다는거죠 열이 올라 뒷목이 뜨겁다 심상정 후보님은 내가 나이가 들면 저렇게 강하고 차분한 여성이 될 수 있을까 꿈꾸게 해준 고매한 분이셨습니다
전원책이 자기도 결선투표 지지한다고 그러니까 심상정에 급 하이파이브 함
심상정의 완주를 확인받은 전원책의 빅픽쳐
전원책 항상 그랬지만 오늘 유독 나머지 머리카락 다 뽑아주고 싶었음 태클 수준이 아휴 심상정이 한남두마리 계속 가볍게 제압하는 거 보고 울엄마도 반쯤 이쪽으로 넘어왔다
헉 전원책이 기억하는 심상정 너무 내 취향이다 날카롭고 강한 여성 정치인상... 지금 화정 맥날 가면 만날 것 같은심블리 버전도 좋긴 하지만 저런거 너무 멋있어


당선

그러고보니 내가 참가했던 선거중에서 진보계열 찍어서 처음으로 당선된 사람이 심상정... 노회찬은 노원에 나왔을 때 찍었는데 홍뭐시기한테 졌지 ....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ingyeooooooooo


심상정

대연정맨을 줘패는 심상정
구로동맹파업 주동자 심상정 뉴스 보다가 자기한테 현상금 500만원 걸린 거 알았다고 함 참고로 1985년 당시 짜장면 한 그릇 값이 500원 노동운동 최고 현상금 이런 사람이 심블리 마케팅을
심상정 솔직히 지금 찬성 안한거 대마밖에없지않냐
나 진짜 정알못인데 심상정한테 신뢰를 갖는 이유는 어쩌다 본 책 한줄 때문이다 심상정의 강연히 기록된 책이었는데, 소련이 망하자 김문수는 우리도 망했다며 망연자실 했다고 하고 이런 김문수한테 심상정은 "소련이 망하든 말든
서치하다가 맘카페 글들을 보게됐는데 여기선 탈원전이 화두인가보다 심상정 탈원전 정책 보고 지지하고 싶어졌단 글이 꽤 있네.
심상정은 어떻게 이름도 심상정이지
아 이제 캡쳐 다 썼다 하도 완주할거냐 소리 많이 해서 완주하겠다 소리만 모아봄 심상정 후보님~ 이번에는~ 양보하지 마시구 꼭 완주하세요~~ 세상에 이런일이 톤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ingyeooooooooo

오늘의 심상정을 보고 좋았던 점을 계속 되새김질 해본다. 매끄럽게 표현하기 쉽지 않아 쓰고 지우고 있다. 나는 그녀가 노동자의 이야기를 하면서 꿈이 아닌 현실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좋았다 24년간 노동 운동을
신호등이 있을 땐 양보해야 하지만 지금은 대한민국 시민들이 심상정에게 달리라고 주문한다고
심상정 이 나라를 구한다
심상정에게 김문수란?
내 공약이 바로 공공기관에서 비정규직 쓰지 말라는 얘기라는 심상정
심상정 완전하진 않다고 해놓고 자기가 시대가 요구하는 개혁의 최적임자라고 swag 부림
심상정 "제가 좀 말씀드려도 되겠습니까?" - 어차피 말하라고 불렀는데 굳이 swag 부림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ingyeooooooooo

심상정 후보 매력적이당
심상정 넘 대단하다 이런 사람이 드라마랑 영화 주인공으로 나와야하는 거 아닌갘 잊혀진계절김문수 교차편집
심상정 채고야
어젯밤에 확실히 깨달았다. 내가 살아있는 동안 어떻게든 심상정을 청와대로 보내야 한다는 것을!
심상정 이 양심도 없는 정치인이 또 숟가락 들이대네 .. 지분 요구를 연립정부로 포장함 ??? 인간아 왜 그러냐.. 국민에게 사기 치지마... 니가 무슨 능력이 있다고? 노회찬이랑 본걸아가면서 당대표 날로 해처먹는게
심상정의 노동력 한 10 년 쪽쪽 빨아먹고 나라 복구한 뒤에 대마 허용해서 행복한 한국 만들자
심상정 오늘 졸라 멋있었던 게 원고도 안보고 발언하다가 갑자기 여기 모인 후보들에게 제안할 게 있다고 하더니 캐나다 총리 얘기 꺼내면서 2017년이라 늦었지만 성평등 내각을 실현할 때가 됐다고, 뒤돌아서 후보들한테 동의하냐고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ingyeooooooooo

리 오래 고민하고 실천해 온 사람은 어렵게 말하거나 두루뭉술 뜬구름 잡는 얘기를 하지 않는다. 기득권에 대한 오랜 투쟁의 실천과 그 뚝심만큼은 심상정을 따라 올 정치인이 없다. 저평가된 정치인이라고 생각한다.
심상정의원은 의원활동을 해야하기 때문에 가정일은 본인이 맡았다는 심상정의원 남편분.
심상정 응원하고 심상정 옳은 소리 이슈화되고 응원 받아 위기느낀 다른 후보들도 전부 같은 소리하게 만들어야한다 큰그림
전업주부인 심상정 남편 이승배. 아내가 국회 진출하자 출판사 대표서 주부로 전업. 앞치마 두르고 청소부터 빨래까지 살림 도맡아 “아내에게 도움 될 만한 일 찾아 하는 게 남편이 할 일 후회하지 않는다”
야당 심상정으로 후보 단일화 하고 나머지 사퇴해...
한남들이 심상정 안 뽑는다는 진짜 이유 더 이상 데이트폭력 성범죄 디지털성폭력 못하면 안되니까임ㅌ
그래 올해는 심상정이다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ingyeooooooooo

그리고 심상정 얼굴도 좋아한다 미애쟝처럼 대놓고 미인은 아닌데 살아온 게 얼굴에 드러난단 게 맞는 말인지 언제나 자신있고 당당하고 꼬임없는 얼굴이다 자기가 믿고 추구하는 가치를 일관되게 남부끄럽지 않게 밀어온 사람의 얼굴
심상정은 현재 당내보다 당외에서 더 인기 많은 당대표/정치인 1위 아닐까 싶다.
심상정 후원금 액수 볼때마다 신기해 ... 우리 힘들어요 하면서 후원금 액수는 늘 상위권 .... 일년 내내 하는건 민주당 비난 뿐인데
심상정 말 더 시키고 듣고 싶은 욕망과 말을 더 들으면 실망할까 싶은 두려움 사이에서 나는~~
심상정 입안틀어막는것만으로도 내 표 얻음
난 더 두고봐야겠지만 아직까진 심상정후보한테 투표할듯.
심상정 “여러 후보들이 육아정책을 여성공약으로 내놨는데 유감이 많다. 그게 왜 여성공약인가? 어떻게하면 여성이 아이를 더 낳을까 식의 접근은 잘못됐다. 여성이 먼저 살아야 아이를 낳든 말든 선택할 수 있다.” 그래 이거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ingyeooooooooo

심상정 젊을 때 오ㅑㄹ케 김고은닮았냐
너무나 확고하게 얘기하는 사람이라 나는 심상정 지지하기로 딱 맘 굳혔다 인생에 한번이라도 차악 말고 최선 선택해보고 싶어...
심상정이 어디 후보임?
심상정 딱 이 표정이네
심상정은 여성단체가 우쭈쭈 할수 있도록 계속 양보하세요 .... 보니까 후원금 순위도 탑 찍고 걱정없이 쉬운 정치하던데 ㅈ
내가 정치인을 열렬히 파게 된다면 그 분이 심상정이다...
심상정 무리수 진짜 넘 하네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ingyeooooooooo

심상정이 그나마 낫지 않나..
진짜 힙하다 심상정
내 표가 사표가 될 지언정 심상정 후보를 지지하는 사람이 이만큼 된다는 것을 내가 보여줄 테다.
심상정, 진선미 정도가 k-정치인의 디폴트였다면...
심상정 머모님...
심상정은 자기 얘기만 하면 될 것이지 찌질하게 남을 끌어들여서 자신을 돋보이려는 짓을 그래봤자죠.그런다고 님이 쿨해보이진 않아요. 투표용지에 이름을 올린 후 사퇴해서 유권자들을 헷갈리게 한 건 뭐죠?
심상정이 있어야 과감한 변화가 가능하다고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yonhaptweet

으 안돼 이대로라면 심상정 말곤 표 줄 사람이 없어
심상정 점점 빠져드는데 그냥 얼굴때문인가요
심상정 넘나 조으다
심상정도 약간 뭐랄까 당이 사람 깎아먹는 모양새 같기도 하지만 그걸 끌고 가는 걸 포함해서 그사람 신념이겠지...
심상정님 정치적 위치에 맞는 책임감좀 갖고 언행하세요 입으로하는 정치 신물나요~~ 별 비젼이 안보인다는
심상정은 하는 일도 없는데 우쭈쭈 .. 역겨워
심상정 너무 심상정이다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joongangilbo

심상정이나 노회찬은 장관하면 겁나 잘할거 같은데
역시 심상정 예능에 나오니 그멋을 감출수가 없구나
야마모토 나오키가 심상정 일대기 그려줬으면 좋겠다...........
심상정만 빼는거 보게.....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seojuho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HeY__myMedicine

심상정 정의당 썰전 운동권 대선 포장된 문제가 yaro_stav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