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 교수] 로버트 인터뷰 BBC 부산대 화제가 인해

Posted by Monica Yang
2017. 3. 15. 17:06 카테고리 없음


로버트

어제 BBC방송사고로 월드스타가 된 부산대 로버트켈리교수와 그의 가족
로버트 켈리 교수님 미안하지만 너무 웃겨서 정작 뭐에 대한 얘기인지는 들리지도 않아요. 저 집 꼬마들 스페셜 원한다.
부산대 로버트 켈리 교수의 BBC 인터뷰 영상... '아빠가 중요한 일 하시는데 너희는 좀 가만히 있어!' 하는, 너무나 익숙한 한국 엄마 모습이라 나는 당연하게도 '엄마가 와서 아이들을 끌어내는군'이라고 생각했
로버트 켈리 교수의 BBC인터뷰동영상으로 여러가지 재미있는 짤방이 만들어지고 있음. 그중 공감가는 것. 재택근무를 하려고 하면 생기는 일
부산대 로버트 켈리 교수의 BBC 인터뷰 동영상이 지구촌의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줬다는 생각을 NYT댓글을 보면서 하다. NYT의 댓글 추천수 1위는 "왜 그래 엄마 왜"라는 아이의 울부짖음을 번역해준 글.
로버트 켈리 교수 가족영상 불멸의 명작이다 질리지가 않음
의정부고 코스프레에 로버트 켈리 교수님 아가들이 나올 것 같은 예감

켈리 교수 로버트 인터뷰 BBC 부산대 화제가 인해 estima7

하지만 여기 나온 백인 남성은 로버트 켈리 현 부산대 교수이며, 부인이 한국인인지는 확실하지 않으나 최소한 동양인인 것은 확실합니다. 왜냐면 자신의 블로그에 아내의 사진을 올려두었기 때문입니다.
로버트 켈리 교수 인터뷰 영상 진심으로 한 백번 본 것 같은데 아직도 웃기다
BBC 인터뷰로 화제가 된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가 오늘 공개 간담회를 가진다고 함. 취재 문의 쇄도로 그냥 한번에 해결 하려는 모양. 본인에게는 웃픈 상황일지도 ^^
그 로버트 켈리 교수님 관련된 짤 중 포닥 학부생 대학원생 짤이 제일 웃겼다
근데 저 로버트켈리 교수 너무나도 마이크로프트 홈즈 닮으신거... 나만 그리 생각하는건 아닐거야..
잉?? 로버트 켈리 교수 이슈는 이미 끝난건데....
로버트 켈리 교수 인터뷰 속 애기 볼수록 넘 귀엽다 😁 춤추면서 들어와

뒷북이긴 한데 로버트 켈리 교수 부인을 둘러싼 인종차별 논란은 짧은 화면에서 오해할 메시지가 너무 많았던 것 같은데.
로버트 켈리 교수는 보니까 세부전공이 안보 연구 쪽이던데 그쪽 분야니까 당연히 저런 소리를 하는 게 맞음 근데 우리는 무임승차 제일 덜 하거든? 까려면 우리가 아니라 일본부터 시작해서 NATO를 패라거


인터뷰

켈리교수와 가족에게 지금 전세계 방송국에서 엄청난 인터뷰 요청이 쇄도하고 있을 듯. 한국방송국들도 빨리 인터뷰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이 사랑스러운 가족을 한번 보고 싶음. 덧붙여 탄핵정국에 대한 교수님 코맨트도 듣고...
며칠간 온라인을 웃게 만든 켈리교수와 부인 김정아와 두 아이가 나와 인터뷰를 했다. 단아한 부인을 보고 느낀점은 서양인의 눈에는 동양의 여성 美는 얼굴이 달덩이처럼 동그랗고 눈이 째진것이다.
켈리교수 BBC인터뷰가 화제가 됐을 때, 애들 엄마의 거친 행동 ? 을 비난하는 사람들 참 이해가 안 됐음. 거칠다기보다는 다급해보였을 뿐인데, 어떤 감수성이지? 존댓말로 애들 키우는 감수성인가?
부산대 켈리 교수 후속 기사. 당시 상황에 대해 자세히 인터뷰. "우린 화목한 가정이고 아이들 후렌들리하다"가 큰 흐름. 인종차별 논란과 관련해서는 "그런 게 있었다" 정도로만 언급한 건 좀 아쉽네.
BBC 인터뷰 비화 5. 인터뷰 후 부부는 이제 더 이상 취재원이 되지 않을까 걱정했고, 켈리 교수는 BBC에 사과 이메일을 보냈다. 놀랍게도 BBC는 동영상을 페이스북에 공개할 수 있도록 요청했다. 처음에는 반대했지만 받아들였다.

켈리 교수 로버트 인터뷰 BBC 부산대 화제가 인해 antonaymeousm

BBC 인터뷰 비화 5. 인터뷰 후 부부는 이제 더 이상 취재원이 되지 않을까 걱정했고, 켈리 교수는 BBC에 사과 이메일을 보냈다. 놀랍게도 BBC는 동영상을 페이스북에 공개할 수 있도록 요청했다. 처음에는 반대했지만 받아들
집에서 방송 인터뷰를 할 때마다 재빨리 양복을 갖춰 입고 방문을 잠그는 켈리 교수는 이날도 화면에 잡히는 위에는 정장을 갖추고 밑에는 편한 청바지를 입었다. 하지만 방문을 잠그는 것을 깜빡했다.
비비씨 방송사고 사후 인터뷰 너무 웃기다 "켈리 교수는 “그날 딸이 유치원에서 생일 파티를 해 무척 신이 났다”면서 딸에 이어 아들까지 방으로 들어오는 순간 “이제 다 끝났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 애기 생파해서 신난거였어
켈리 교수는 방송 직후 언론사의 인터뷰 요청이 쏟아져 휴대전화를 '비행 모드'로 전환해야 했다. 켈리 교수는 방송사고와 관련한 사람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기 위해 이날 부산대에서 기자 회견을 열 예정이다.


BBC

심즈 블로그 근황 BBC방송 켈리 교수
BBC 뉴스 해프닝 이제 봤다. 계속 웃음이 베실베실 나오는 영상이다. 소셜미디어 등지에서 반응으로 인해 켈리 부인, 켈리 교수 모두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켈리 부산대 교수에 ‘朴탄핵’ 묻는중 자녀 들어오자 부인이 데리고 나가 英신문 등 ‘겁에 질린 유모’ 표현 BBC “亞여성에 대한 고정관념” 지적


화제가

이거 본 분들 켈리교수님의 명예를 위해 널리 퍼뜨려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켈리교수는 최근 화제가 된 '방송 중 아이들 난입 사건 그 엄마에 대한 서양인들의 내니발언으로 인종차별 논란도 불러일으킨 '의 그분입니다.
켈리교수 비디오가 화제가 되고 있는 듯 그와중에 와이프가 보모로 오인받을거란 생각을 못 한 1인 짧은 하나의 클립 이슈가 탄핵에서 귀여운 아이들 마지막은 인종적 성차별적 문제로 탈피를 거듭하는 중


방송

'보모'라고 보고 있었고, 아이들의 급작스러운 난입에 당혹스럽고 화가 나기도 했겠지만 켈리 교수의 반응 또한 '...???'인 부분들이 있었고... 아니 중요한 방송이면 애초에 문을 좀 잠그셨어야죠. 긴 시간 하
갓양남을 만나서 자신의 남은 인생을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는 한국내 페미니스트들은, 켈리교수의 방송을 보고 우리 나라에선 엄마가 애들을 데리고 나갔다로, 갓양남들은 "보모가 겁에 질렸다" 로 표현한 것을 알려나 모르겠네. 걔들은 동양 여자랑 결혼생각없음


딸이

나중에 저 켈리 교수 딸이 커서 자기 영상보면 얼마나 웃길까
켈리 교수는 “그날 딸이 유치원에서 생일 파티를 해 무척 신이 났다”면서 딸에 이어 아들까지 방으로 들어오는 순간 “이제 다 끝났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부인

켈리교수 부인 엄청 예쁘시다!!😍

켈리 교수 로버트 인터뷰 BBC 부산대 화제가 인해 humorlibrary


인해

일이 일어난 이후 교수 임용 문제? -교수 재직 상황이라 그런 입장이 걱정된다. 이로 인해 사람들이 에세이라든지 글을 더 많이 읽어줬으면 한다. 몇일 연락 주셨는데 전화 이메일 다 차단한 상황이다. 맨날 자기 블로그 홍보하시던 닥터켈리 이제 슈퍼스타
일이 일어난 이후 교수 임용 문제? -교수 재직 상황이라 그런 입장이 걱정된다. 이로 인해 사람들이 에세이라든지 글을 더 많이 읽어줬으면 한다. 몇일 연락 주셨는데 전화 이메일 다 차단한 상황이다. 맨날 자기 블로그


켈리 교수

켈리 의원님!난"사비에" 교수요
켈리교수님 가족들과 함께 출연하심~ 애기들 넘 귀엽고 귀여워~하고 웃을 일에도 레이시즘을 동반할 줄이야..
세상 참 재밌다 켈리교수, 아내도 이렇게 세상이 들썩일거라 생각했겠나 가정에 좋은 터닝포인트 되길바람.
이번에 부산데 켈리교수 우리학교 튜터 분께서 한국 있으실때 알던 분이라고
저게 뭐얔 켈리교수네 기자회견이여?

Rt 켈리 교수님네 글로벌 스타. 사랑스러워.
나는 켈리교수 와이프분한테 사랑고백하거싶을정도다 아 너무 아름다우시고 웃는모습에 내마음릏 뺏겼다 하 미친 어쩜좋 지
기사에 첨부된 사진... 켈리 교수 눈 감은 표정...다 끝났다아...
켈리교수가 부릅니다 태풍 다 끝났다...




켈리 교수 로버트 인터뷰 BBC 부산대 화제가 인해 VIDEOMUG_SBS

켈리 교수 로버트 인터뷰 BBC 부산대 화제가 인해 hankookilbo

켈리 교수 로버트 인터뷰 BBC 부산대 화제가 인해 ejanews

켈리 교수 로버트 인터뷰 BBC 부산대 화제가 인해 HuffPostKorea

켈리 교수 로버트 인터뷰 BBC 부산대 화제가 인해 sechsPPow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