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마리아 봤지 빅뱅거짓말 드라마 더킹 질러보고싶다

Posted by Monica Yang
2017. 3. 25. 04:24 카테고리 없음


마리아

나 좀따 김아중 마리아 부를거야
2017년에 10주년이 되는 가요 목록 원더걸스-Tell Me 빅뱅-거짓말 김아중-마리아 아이비-유혹의 소나타 이적-다행이다 인순이-거위의 꿈 슈퍼주니어-로꾸거 에픽하이-LoveLoveLove 소녀시대-다시 만난 세계
나도 가창력 쩔어서 막 김아중 마리아 같은거 질러보고싶다


봤지

펀치 오ㅐ 이제 봤지 김래원 김아중 부부케미 넘 좋고 스토리 쫀쫀하고
펀치는.... 김아중...💧💧으로 버티며 봤지..


드라마

김아중 드라마 필모 보면 나랑 취향 비슷해보인다
그 김아중이랑 나오는 드라마여,,,, 그바보인가...

김아중 마리아 봤지 빅뱅거짓말 드라마 더킹 질러보고싶다 ijustsay_sucks


더킹

와 더킹 전체적인 소리가 좀 내려간게 김아중에서 티가 확남


대성공

역시 인생은 한 방-☆ 180도 다른 삶으로 인/생/역/전 대성공 ! 비정규직특수요원 럭키 미녀는괴로워 강예원 유해진 김아중 대박역전_뽐내는_영화 한채아 남궁민 조재윤 김민교 3월16일 대개봉


기분

그 뭐지 미녀는 괴로워에서 김아중이 수술하고 나와서 부르는 노래 가끔 들으면 그냥 기분 좋아짐 뭔가 좋은 노래인듯... 내가 미녀이든 아니든간에


뮤비

아 맞ㄷ 같은 생각 뮤비 김아중 존예스럽다 친구들 내가 같생 부르면 노래는 통 안듣고 못들어주는거임 뮤비 감상 하는데 인어 아중에 팔려서 뮤비 감상함 나름 슬펑...☆


편집장해조라

이요언 기자나 편집장해조라.. 기자면 다 망해가는 인터넷매체였음 좋겠구 정의따위 관심없고 특종이나 찾으러 다니다가 아나운서 출신 정치인 김아중이랑 엮ㅣ면 좋겠어


뻘하지만

ㅌ ㅌ 강혁ㄷ이 패지마라 ... 김아중줘팸 뻘하지만 김아중이 흡연자고 강혁ㄱ이가 안피우는 이프 보고싶다


김아중

지금 머리 좀 이거네.. 아 물론 저는 김아중씨 반의반의반반반반반반반도 못 따라갑니다 안다구..

그리고 김아중도 짱됨이구요
어차피 김아중의 정혜인의 원티드라서 님은 기억도 잘 안나지만요
김아중이랑 아이유는 몬생긴척하느라 분장이라도 하지
김아중 닮았다는 소리를 들음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