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Posted by Monica Yang
2017. 8. 5. 23:31 카테고리 없음


비긴어게인

갸아 좀따 비긴어게인 보면서 또 리버풀 가고싶어 해야지
비긴어게인에 리버풀나오네 응앋ㄱ
와 비긴어게인 보니까 리버풀 기억이 새록 새록 떠오른다
비긴어게인 .. 리버풀 버스킹 🚌🎼🎤🎸🎹🚌리버풀하면 축구⚽️나에겐 ⚽️⚽️⚽️
비긴어게인 리버풀에서 누운 남자 좀 생겼다 크
비긴어게인 한 번 밖에 안 가 본 리버풀그 도시에 버스킹 하고 있는 저 거리가 어디인지 정확하게 알고 있어서 그것대로 고통
비긴어게인 리버풀 편에 잘생긴 사람 나온다고 친구가 하도 급하게 틀어보라 그래서 틀었지만 보이는 게 없는걸...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esss328

와 방금 비긴어게인 보고있었는데 형광조끼 청년분 진짜 잘생기셨어... 보고계신가요 형광조끼청년분...당신 너무 잘생기셨어요.....진짜로.... 리버풀에 갈 이유가 생겼다
비긴어게인 보니 리버풀 또 가고 시퍼- 짐 버스킹하는 저곳도 기억나네
한번더 말해야지..... 비긴어게인 리버풀편에!!!형광조끼입으신청년분!!!!!!!! 너무 잘생기셨어요!!!!!!!
Keywest 나 아일랜드 갔을 때 만났었음 더블린에서 버스킹 하고있었는데 노래가 너무 좋아서 씨디 사고 그 자리에서 싸인도 받았었는데...오늘 비긴어게인 리버풀 버스킹편에 나오다니
아 오늘 비긴어게인 갓이다 진짜 너무 좋아... 리버풀 버스킹 윤도현 개짱이야
와우, 윤도현 오늘 진짜 멋있었다! 🎸 비긴어게인 리버풀 버스킹 🎶
어적 비긴어게인에서 윤도현 멋짐 폭발함 옷도 그렇고 목소리 기타 리버풀 존나 완벽한 조합임

나는 비긴어게인 좋아. 모르는 음악을 즐기는 법을 남의 시선을 빌려 얘기해주는 거 같아서. 특히 어제 방송분 리버풀에서 관객들이랑 교감하는 거 내공 느껴짐
리버풀 행인들에게 느끼는 질투... 나도 못 들은 박하사탕 라이브를 듣다니. 비긴어게인
요즘 비긴어게인 리버풀 에피소드 나와서 조나 비틀즈뽕 찬다...내 고딩 때 본진이었다고...다들 엑소앨범을 살 때..나는 비틀즈 앨범을 샀다...
비긴어게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윤도현X이소라X유희열 리버풀가서 버스킹 하는데 너무 좋음..💕
리버풀에서의 버스킹 멘트 - 170730 비긴어게인
비긴어게인에서 리버풀 가서 비틀즈 얘기 나올 때마다 맅잭지뢰
비긴어게인,리버풀~ 윤도현,이소라,유희열 팀 멋지네요!! 윤도현 이 날 목소리 짱짱하고 소라님 감성,분위기 여전하고,유희열 연주 예술적,노홍철 서포트 굿, 관객들 수준 최고!!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bonfire234

JTBC 비긴어게인 예고편을 봤는데 비틀즈가 처음 결성돼 활동한 리버풀이 무대다. 윤도현과 이소라는 비틀즈가 처음 밴드활동을 했던 클럽에서 Come together를 부른다. 어딘가 어색하다....
비긴어게인 리버풀편 재방보는중. 유희열이 윤도현에게 '저 친구 음악하길 잘했다'라는데 진짜 최고의 찬사인듯. 리버풀편 너무 좋았다


버스킹

연습실 없이 숨죽여 노래하던 초심으로 돌아간 '비긴 어스'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대도시 버스킹! 사람도 많고 소음도 만만치 않은 리버풀에서 '비긴 어스'는 버스킹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 오늘 일 밤 10시 30
리버풀 거리 버스킹때 경청하던 영국청년이었어요^^
비긴 어스 이번 회 윤도현 리버풀 버스킹 엔지니어 사운드 잘 잡았다.


뮌헨

오늘 운송..영국 리버풀에서 독일 뮌헨까지... 고속도로가 아닌 2차선 도로 타고 가니 죽을맛...
뮌헨이랑 리버풀이라니...!

그렇군요 하지만 아쉽네요 돌베리라면 뭔가 아스널이나 리버풀,뮌헨, 유벤투스같은 클럽가는게 멋져보이는데 모나코가 핫한 클럽이긴한데 아약스보다 먹이사슬 상단에 있다고 보고싶지않은..
뮌헨 대 리버풀 보고 싶다고 ㄹㄴ
리버풀 바이에른 뮌헨 중계 어디서 보나요
머라구요리버풀이라니 말도안돼요 제가 리버풀 팬이지만 리버풀이 뮌헨을 이기고있다니 제가 꿈꾸는 기분이에여 미친
리버풀이 뮌헨 털었네 꼬시다
헉 그렇군여 아나 진자 저 진심 골수리버풀팬인데 뮌헨이 리버풀한테 지는건 싫어요. . .
리버풀이 뮌헨 이기니까 리버풀이 "리버풀"했대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cruise_aoa

리버풀이 더욱 조직적이게 되고 살라도 영입하면서 정규시즌도 기대해봄!! 오늘 뮌헨 3대0으루 완승해서 기분 좋음🔥🔥
뭐야 리버풀 새벽에 뮌헨 찢어버렸네
아우디컵 하이라이트 바이에른 뮌헨 vs 리버풀 - 이번 여름 최고의 영입 살라 2017 Audi cup Bayern Munich vs
와... 리버풀은 이피엘 아시안컵도 먹고 대'바이에른 뮌헨'도 3:0으로 이겼는데 이피엘 우승하겠네😭😭😭😭맨유는 맨시티도 이기고 레알도 이겨서 챔스 우승할라나다들 프리시즌으로 평가하길래


챔스

케이타 본인이 리버풀 오고 싶긴하다만 챔스 본선을 올라갔으니 일단은 이번시즌까지 뛸꺼같음 리버풀도 내년까지 케이타 관심가져본다고 하고 이제 반 다이크 마지막 영입하고 조직력 맞춰야지 뭐,, 맨유 지금 대체자 뜨던데
다음 주가 EPL 개막이네 역시 챔스 나가는 리버풀 영입 정말 알차군!
어차피 이제 리버풀 챔스 나가면 3시반, 4시반 경기 봐야할텐데 오늘 연습겸 봐야겠네 !

챔스에서 만나면 리버풀이 가볍게 이기겠네
제발.. 리버풀.. 챔스 진출하쟈.. 제발..😭
과연? 리버풀이 챔스를 갈수있을것인가
리버풀 챔스 플옵 왜 하지?


그는

마일즈 케인은 건방진 자식이고, 난 그의 음악이좋아. 60년대 락의 선율이있고, 조금 어둡지만 여전히 팝음악이지. 그는 어리고 리버풀 시민이지만 수트차림이 꽤 멋져
제게 묻더군요 "어디 출신인가요?" "리버풀입니다." 순간 침묵이 흘렀습니다. 그는 말했죠. "오, 이 박수 소리를 들어보세요!"
"그는 팬들이 자부하는 선수이며 클럽에 대한 사랑을 클럽 배지에 담은 남자다. 그는 자부심을 갖고 리버풀의 셔츠를 입었다. 전 세계를 찾아봐도 이 모든 퀄리티를 겸비한 선수는 없다." -거스 히딩크 info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bburubbubbu

1 미래에 제가 리버풀의 감독이 되었다는게 로저스가 리버풀에서 성공하지 못했기 때문이 아니길 바랍니다. 그는 이곳에서 오래 머물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람들이 제가 계속해서 이 도시와 관계를 유지하기를 원하는건 이해 합니다. 1/2
나는 내가 태어나서 처음 본 기타를 기억한다. 리버풀 어느 지역에 카우보이 복장을 한 남자의 것이었는데, 그는 별을 달고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커다란 도브로 기타를 들고 있었다.


경기

경기 전 리버풀의 응원가를 들을 때의 기분은 한 마디로 EXCITED! 리버풀에서 선수로 뛰기 전에 저도 군중 속에서 그 노래를 불렀어요. 그런데 이제는 피치 위에서 그 노래를 들으며 경기를 준비하죠! 이건 정말 특별한 느낌이에요.
리버풀 프리시즌 도대체 언제 경기해 진짜아아아아
리버풀이랑 초반에 경기 있을텐데 또 혼날듯
리버풀경기볼때보다 세레머니를 더심하게한것같애
읭?리버풀 경기중? 오디랑해

특히 스톤스 스털링 디아즈가 2경기 연속골이라는게 고무적 스톤스는 과거 피케의 롤을 수행할 것이고 스털링도 원래 리버풀에서의 파괴력을 보여줄 것이고 특히 브라힘 디아즈 정말 감독님 눈에 들어 씨티의 미래다 되주길
오늘 꿈을 꿨는데 리버풀하고 레알하고 하는 경기를 직관한 꿈을 꿨다. 0-3으로 졌는데 클롭하고 사진찍으려다가 실패한것만 기억나네
리버풀 남았으면 경기라도 많이 뛸탠데
힝 리버풀 이기면 꼬마랑 붙어요 알리안츠에서 하는 경기인데 걀승을 다른애들이 한다니..이게 무슨..
내일 열리는 레알 마드리드와 리버풀과의 경기!!! 레알 마드리드 화이팅!
아프리카 뭔가 보러가고는 싶지만 예전에 언제가 epl 시즌 마지막 리버풀 경기 끝날떄 리버풀 까다가 콥분들이 나 신고 엄청나게 해서 영정먹음 ;;;
언젠가 Epl 마지막 시즌에 리버풀 경기끝날떄 리버풀 까다가;;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_HEYMZZZIX

리버풀 경기보는건 취미가 아냐 특기지.. 의적경기 볼때 더욱..
왜 '나폴리전 후에' 팬들이 야유했는지 모르겠다구..? 나폴리전이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였으니까 글치 자기들도 알다시피 리버풀전 똥망 경기력으로 졌으니 마지막 경기라도 이겨서 자존심 그래도 세워주길 바랐는데 경기력이야 어찌됐든 졌고 홈에서 한 아우디컵
Q. 스티븐, 리버풀에서 600경기는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A. 어렸을때는 이렇게 많은걸 달성하리라고는 상상도 못했어요. 그저 리버풀의 붉은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뛰기를 바랐었죠. 꿈을 이룬데다 600경기에 도달하다니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박문성아저씨진짜내이상형이다진짜웃긴다아까잠깐리버풀맨시티경기보는데박문성득음아너무재밌다돌고래초음파아또듣고자야지


윤도현

비긴 어게인 윤도현이 리버풀에서 노래하는 거 보다가 잠이 다 깨어부렀어....


최고의

"리버풀의 엔진과도 같은 선수이고 세계 최고의 미드필더들 중 한명이다. 제라드가 없는 리버풀은 현재의 절반 정도의 전력 밖에는 되지 않을 것이다." -웨인 루니 info
" 제라드와 함께 뛰기를 원하냐는 질문에 정말, 정말, 너무나 뛰고 싶다. 제라드는 그가 하고자 하는 일을 이루는 선수다. 제라드는 말 한 마디 없이 리버풀에 힘을 실어준다. 나에게 있어 제라드는 최고의 선수다." -티에리 앙리 info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MandooChicken

아버지가 저를 가장 자랑스러워 하셨을때라면 제가 리버풀과 사인하던 순간일거에요. 그건 제가 어렸을때부터 꿈꿔왔던 일이거든요. 데뷔 후 아버지에게 받은 전화는 아버지에게 받았던 것 중 최고의 전화였어요. 아버지의 목소리는 저에게 아주 큰 감동이었습니다.


여전히

맨유는 이번 시즌 기대해볼 만함. 맨시티는 여전히 우승후보이고. 아스날, 리버풀, 토트넘은....
바르셀로나는 클롭과 리버풀의 거절에도 여전히 쿠티뉴의 영입에 자신을 하고 있음
1 리그 우승도 하고 싶고 여전히 그것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리버풀이 리그 우승을 하게 되었을 때 제가 그 자리에 없을수도 있다는것 또한 깨닫고 있습니다. 1/2


맨체스터

Supersonic, 아무 생각없이 그냥 존나게 곡을 하나 썼는데 모두들 알고있는 그 버전이 바로 그날밤 녹음된 초벌 믹싱 버전이야. 리버풀에서 맨체스터로 차를 몰고 오는데, 태양이 떠오르고 있었어. 우린 카세트로 이 곡을 들었는데 존나 환상적이었지.
Supersonic, 아무 생각없이 그냥 존나게 곡을 하나 썼는데 모두들 알고있는 그 버전이 바로 그날밤 녹음된 초벌 믹싱 버전이야. 리버풀에서 맨체스터로 차를 몰고 오는데, 태양이 떠오르고 있었어. 우린 카세트로 이 곡을
게리 네빌이 퍼거슨이 저를 원한다고 말했었어요. 그러나 다들 알다시피 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위해 뛰는건 불가능 하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기를 원한적은 한번도 없었어요. 게리가 리버풀에서 뛰지 않듯이 말이에요.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MandooChicken

네 그 넷보다 떨어지는거 맞고 리그 덜 매력적임을 돈이 채워주는거죠 뭐 모나코같은덴 살기도 좋으니 그런거 감안해서욬 돈 마니주니까 맨체스터 리버풀 사느니 모나코 파리 살자 도 되고..
알파카 분양 중 맨체스터 출신 리버풀 출신 레스터 출신 락스타에게 하루빨리 입양바람
영국 일진들 1세대 리버풀 2세대 맨체스터


까다가

리버풀 까다가 정지먹음;;
리버풀 까다가 정지행..


조지

Love Me Do - 조지우리는 ‘Love Me Do’를 발표했고 꽤 잘 팔렸다. 대부분 리버풀에서 팔렸다. 차트 17위까지 올랐는데, 라디오에서 처음으로 ‘Love Me Do’를 듣는 순간 온 몸이 짜릿했다. 일생에 가장 흥분되는 순간이었다.
저때 전나 미스 리버풀 아임까, ,? 아 먼소리야 리버풀이랑 헷갈렸네 미스 유니버스네여 죄송,. .. 아니 무슨 버릇이 저래여 전나 나쁜 맘 들게; ; 물론 잘못은 이런 맘 들으게 하는 조지 잘못임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Ophrodite_0719

Only A Northern Song - 조지영국의 북쪽에 있는 신성한 도시인 리버풀에 관련된 농담이었다. 폴내가 바보스럽게 트럼펫을 불던 기억이 난다. 아버지가 연주하시곤 했지. 이 곡은 내게 안성맞춤이었다. 굉장히 조롱하는 내용이었거든.
조지 리버풀 일찐;


마드리드

1 무리뉴와의 일은 조금 달랐습니다. 그 시기 리버풀은 그다지 도전적이지 않았고, 생각해 볼 만 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거절을 했고, 일년 후 다시 거절을 했죠. 그러나 그가 2년 전 레알 마드리드에 갔을 때 또다시 접근해 왔습니다. 1/2
새벽 축구 기다리는중 입니다^^ Audi Cup 결승 03:30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리버풀
리버풀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중계 링크 알고 있는 분 계신가요
아우디컵 결승 하이라이트 리버풀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ATM은 우승만 원했다" 2017 Audi cup Liverpool vs AT


마지막

반 다이크가 리버풀 오고싶어해서 아마 이번주 내로 소튼과 마지막으로 얘기하고 거취가 결정 날듯 싶네요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1025fatewinner


레알

형 다음시즌꺼 레알어웨이랑 리버풀홈 살려궁
vs 레알 0:1 패 vs 첼시 1:0 승 vs 리버풀 2:0 승 vs 바르샤 2:1 승 아스날은 킹왕짱이다


아우디컵

리버풀 꼬마 아우디컵 결승이야


쿠티뉴

"리버풀이 나를 매각하지 않는다면 앞으로도 행복할거예요" 라고 쿠티뉴가 직접 클롭한테 말했다고 함. 정말 될놈이다..될놈이야... 사랑해.. 누나는 행복해
To. 네이마르 쿠티뉴가 그렇게 좋으면 네가 리버풀로 오지 그래? From. 꿔보
리버풀은 요즘 통 안봐서 모르겠고 쿠티뉴 뺏기면 답 없음. 바르사 양아치들에 안 뺏기게 관리 잘하길
리버풀 쿠티뉴 이적설은 이게 팩트입니다,, 쿠티뉴는리버풀의에이스야 가져갈생각하지마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jtbclove

흠 대강 이번시즌 보면 살라 피르미누 마네 쿠티뉴 헨더슨 랠라나 밀너 로브렌 마팁 클라인 미뇰레 로 갈거같은데 로버트슨터진다고믿고 반데이크영입하면 할만하겟네요 근데 갠적으로 리버풀은 뭔가 애매하다는느낌리항상잇어서
필리페 쿠티뉴는 리버풀에 뼈를 묻을거라고.......
쿠티뉴는 이제 리버풀의 새로운 심장이 될 몸이라고
리버풀이 바르셀로나의 쿠티뉴에 대한 첫 번째 오퍼를 80m 거절한 이후 몇 시간 안으로 100m의 두 번째 오퍼가 있을 것 리버풀은 쿠티뉴에 대한 바르셀로나의 100m 오퍼를 거절
쿠티뉴가 바르셀로나로 갔으면 좋겠는데 제발.... 그렇다고 얘가 잘한다고 생각한 적 없음 아니 에릭센보다 어시스트를 많이 했어..델리보다 골을 많이 넣길 했어... 그냥 리버풀이 또다시 에이스를 잃길 바랄뿐....
쿠티뉴 진짜 바르샤가나 그럼 리버풀이 옥챔사면 딱인데


EPL

리버풀, '3승 1무'면 EPL 자력 우승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MandooChicken


곡을

One After 909 - 존열일곱인가 열여덟 살에 리버풀에서 내가 혼자 만든 곡이다. 우리는 종종 함께 노래 만드는 것을 굉장히 즐겼다. 곡을 쓸 수 있는 기쁨, 내가 할 수 있다는 기쁨이었지.


리그

1 구단주가 바뀌고, 베니테즈가 사비 알론소를 팔고, 하비 마스체라노가 바르셀로나로 가기를 원했기 때문에 리버풀이 우승을 하지 못했다고 불평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전 클럽을 지적하며 제가 왜 리그 우승을 하지 못했는지 불평할수도 있습니다. 1/3


토레스

토레스 진짜 나두 리버풀 있을 때 좋아했는데 리버풀 떠나고 나서 진짜 무관심해졋어
오모오모 헷님 저가 리버풀 토레스 악개였는데요,,,,
제가 막 해축 보기시작할때 제라드 때문에 리버풀 챙겨보다가 토레스에 빠졌었어요 진짜 완전 생초짜팬일때라 뭘잘했고 이런건 기억안나지만 그래도 보면서 마냥 감탄했던건 기억하거든요
니니야 아직도 내맘속에 토레스는 리버풀이야.. . 흐윽
08e토레스의 생제는 리버풀팬들을 좌절시키긴했죠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fcbayern_kr

토레스 9 를 태클로 저지한 리버풀의 주장 헨더슨. PK골을 성공해낸 피르미누 9 !


리버풀

리버풀, 리퍼 케이스 부터 사자
리버풀에서 뛰엇던 약간 레전드 아님?
다니엘의 잘못도 아닌데 아직도 다니엘 크레이그 백인 웅앵웅 하면서 다니엘이 무슨 영국 중산층 냄져 백인배우의 대명사인양....존나싫네요 리버풀출신 워킹클래스 백인 금발남창에 노동자같이 생긴 놈이 무슨 본드냐고 존나 두들겨 맞았거든요.....
우리 영입 이제 다 끝났을껄? 케이타 영입 못하고 반 다이크 링크 많이 뜨는데 반 다이크가 리버풀 오고싶다고 사우스햄튼 프리시즌 참여 안 한다고 해서 아마 반 다이크까지 영입할꺼같긴함
제가 로떼 아이파크 리버풀 좋아하면서도 부처짓하는데 여기서도 그러고싶지않아요
+리버풀이나 인터밀란팬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harkVv

캐라 아게르 제라드 다 떠나고 리버풀 한꺼풀 꺾인것처럼 ? 라뱅갔으니 메느 롸켓 다 떠나면 덜보겠지 -_-
리버풀 우승 그것은 광명동굴에 있습니다
이것이 제 리버풀 경력의 하이라이트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난 빅매치들을 즐기고 칼링컵 결승전은 아주 좋았죠.
'리버풀맨' 다 된 발로텔리,"억세게 운 좋은 에버턴, 화난다"
저는 소어빠 알론소,,, 로 입덕했는데 소오빠 은퇴하셧구... 사실 축구 되게 짧게 챙겨보고 요즘 안챙겨본지 1년 넘긴했는데 팀은 리버풀을 응원했답니다... 안보니까 잘하더군요.... 한창볼때는 대환장쑈
오리기 리버풀 탕탕탕
'캡틴'은 저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입니다. 다들 알다시피 저는 Local boy죠. 그러니 제가 리버풀에서 주장으로 뛴다는건 꿈이 이뤄졌다는 얘기에요. 휴이튼 지역에서 나고 자란 제가 리버풀의 캡틴이 됐다는건 정말 꿈만같은 일이에요.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Barcelonista217

리버풀의 캡틴으로서 책임감을 느끼는 게 즐거워요. 앞으로도 여러 해 더 리버풀의 캡틴이고 싶습니다.
60억리버풀올스타함맞추자
그럼17리버풀로가자
오보 죄송 추억의 만체스터! 추억의 리버풀!
리버풀프라이드에 동참하는 의미로 무지갯빛 조명 켜써!!
리버풀 선수 되게 호감많은거같애
여기에는 더 많은 압박이 있다. 매일 현미경으로 관찰을 당한다. 하지만 그것이 리버풀이다. 그리고 또한 그것이 내가 여기에 있고 싶은이유이기도하고. 모든 안좋은 것들을 없애야 한다.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ParangWhale

리버풀이 케이타를 이번 이적시장에 포기했듯 나도 이번 여름은 포기하겠다
리버풀FC!
리버풀이 꿀영입인듯 싶으면서도 잘모르겠단 말이야...
Q. 맨시티나 첼시가 구단주의 막대한 자금력으로 선수를 사모으는게 비판을 받기도 하는데? A. 그게 문제라고 생각지는 않습니다. 그들만의 비즈니스인걸요. 우리는 우리식대로 하구요. 리버풀은 지금 구단주와 행복합니다. 저 역시 이에 만족하고 있어요.
한국도 와줘,, 리버풀,,
몇년은 제라드만 믿고 가지않겠습니까.. 리버풀의 모든 것을 짊어진 사람..
리버풀이 프라이드 응원하고 거라에서 무지개 암밴드랑 버튼뱃지 배포하는거 가튼데 그렇다고 올린 트윗에 전세계 호모포비아들이 달려들어 내리라느니 지우라느니 그만두라느니 하는 멘션 주렁주렁 다는 걸 보고 짜게 식는다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Hmmm2399

할머니는 리버풀에서 부두교 민간요법을 가장 잘 아는 분이었어요. 내가 아프기라도 하면 어머니는 나를 담요에 싸서 할머니에게 데려 갔고, 할머니는 나를 낫게 해주었어요.
필립이도 리버풀 출신인 애가 이런 악센트로 바꾼 거 보면 보통 정치생물이 아니다
근데 나한테 주로 그 드립을 치는애가 리버풀빠라서 근본없는 새끼라고 받아치는게 일단 정석임
요새 분데스리가의 꿀잼은 라이프치히같다. 리버풀이 케이타를 빼가느냐 지키느냐가 너무 꿀잼. 빼가면 돈에 굴복한거니 비웃어줄수 있는데, 지키면 빅클럽의 자세니까 대견하긴한데.. 그래도 이넘들은 악의 축이니까!
우리가 리버풀에 돌아왔을 때, 예약된 공연이 꽤 있었는데, You know, 다들 우리가 독일인인 줄 알더군요. 어쨌든, 함부르크 출신인 빌을 비롯해 다들 이렇게 말했어요. “You speak good English.” - 존 레논
2017 아우디 컵 일정 한국 시간 8월 2일 12시 45분 아틀레티코-나폴리 03시 30분 바이언-리버풀
맨유나 리버풀빠는놈들은 거르는게맞음 본 인제외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iamONCE_JY

한점한점낼때마다 리버풀 득점하는마냥 세레머니중
그런듯 빨리응원해 난 점수 한점낼때마다 리버풀 득점하는마냥 세레머니하고잇다고
반플님 이거 봄? 리버풀 몇주년인가 기념으로 나온건데 보여주려다 이제보여주네
리버풀 골 많이 넣는구만
잠이 덜 깬 나에게 리버풀 해롭다... 영어도 해롭다... 리버풀+영어 너무너무 해롭다..... 야 나 두시간 잤어 두시간.......
리버풀 가고 싶다 아직도 알버트독 산책은 너무 좋았어
역시 리버풀...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my__inferiority

인천에는 리버풀과 아스톤빌라가 나란히 있고 광주에는 뉴캐슬과 에버튼이 나란히 있다...
뭐 휴그랜트가 풀럼팬이라고요?난 골수리버풀팬인데 하하 캣파이트 인생목표:휴 앞에서 리버풀이 더 잘하는대!!!하고 휴한테 걷어차이기
아니 영국어투말구 리버풀 사투리인가
리버풀사투리 말만들어봣는데 욕도 엄청 섞어쓰고 발음때매 그냥 아예못알아듣는다고 ㄷㄷㄷ 들어보셧어요??
저는 리버풀에 갈거에요....
리버풀보면서 충격과 먹먹감성 식히기..
리버풀 예쁘다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Lucius_dsp

저 리버풀이 내가 간곳인거지?
리버풀 언제 가셨나요??
비긴 어게인 보는데 너무 신기하다. 리버풀이면 제법 큰 도신데 한국 사람들이 안보여 ?
리버풀의. 젊은피 피터 메이건!
망햇어 리버풀로 희석시키려구 햇는대 못벗어나고잇어...
ㄱ 흑흑 나도 리버풀 가고 싶다 존나
매주 일밤은 이소라 콘서트.. 그녀의 신비로운 보이스는 리버풀에서도 먹힌다 암튼 내가 좋아하는 노래 들으며 일밤에 혼자 설레고 있다 노래에 취해..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412_paradise

리버풀도 너무 좋으네- 읏
리버풀 갈ㄹ래!!!!!
리버풀 보내줘....
쒸바 돈모아서 리버풀간다
리버풀 너무 가고싶다 나도 비틀즈 동상 만져볼래
리버풀 아니어서 우울하니까 엠샬 노래 들어야지..
우리애도 리버풀 출신이니까 비틀스 레고 사도 됨 기적의 논리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pppieman

조아여 리버풀 갑시다!!!!!
이제 리버풀팬들이 말장난하는 글도 안 웃기는 몸이 되어버렸는데 근본설 글은 지금봐도 웃기다
리버풀 '캡틴 보호령', 제라드 향한 비판에 '발끈'
네 홈에서 리버풀에게 3대0 완패면 모예스가 전격적으로 경질 될 수도 있겠더군요. 아까 퍼거슨 표정을 보니 더더욱
리버풀 U21 라인업 v 보로 굴라시; 플래너건, 사마, 소콜리크, 로빈슨; 코디, 루카스, 아도리안, 파체코, 펠로시, 모건 서브 맥러플린, 워드, 로던, 은구, 테세이라
헤르타 어제 리버풀한테......
와 리버풀 짱 예뻐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qmffozl

실점' 리버풀, 에버튼과 1-1 무승부
리버풀가서 캐번클럽에서 결혼할까용
리버풀 꺼져라
고등학교때 리버풀 존나 사랑햇다
리버풀은 반 다이크 이적료로 6000만 파운드정도로 책정 했다고 하네요,, 클럽 최고액을 제시 한다고 하니,, 반 다이크는 대려 올거같네여,, 반 다이크도 리버풀 오고싶어하니까요
소튼은 뭐 이제 리버풀 위성 구우...단..이죠
리버풀 가구싶어 죽것서요....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H8__U

파리어랑 콜린스 응원하는 축구팀이 다르면 좋겠다. 심지어 더비 매치 구단이었으면.. 의외로 콜린스는 리버풀 파리어는 에버튼을 응원하고 머지사이드 더비만 되면 좀 서로 예민해지는거 보고싶네... 영국은 훌리건의 피가 흐르니
리버풀 응원가
정의로운 리버풀 합시다.
아 생각났어 리버풀!!!!!!
리버풀! 아마 알지 싶은데?
리버풀 청년 잘생겼다.. 세상에
그 비긴..... 읍읍 저 저 청년 보니까 리버풀 가서 살고 싶어졌어요 넘 잘생겻구...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7mkrsports

리버풀에 노홍철 묻었어.... 퉷
리버풀가면 야광조끼를 입어도 잘생긴 사람이 넘쳐나는 건가요....가고싶네요...
저는 리버풀에서 대사와 같은 역할을 맡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확실한건 없어요. 그건 제가 권유받은 옵션중 하나지만 솔직히 2-3년 뒤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어요.
내 리버풀이 90억대임
ㅏ 그 야광조끼 잘 소화해내기 어렵다구요 ? 진짜 잘생겻더라구요 저 보자마자 육성으로 세상에 너무 잘생겼다 오백번 외쳣네요 오늘부터 저의 꿈의 도시는 리버풀입미다
갑시다 리버풀....!!!! 이 족가튼 헬조선은 희망이 없어요... 길가다 잘생긴 남자 만나기가 하늘의 별따기보다 어려워....여자는 다 예쁜데!
집에 오자마자 비긴 어게인 한다. 리버풀 편! 소라온니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EEversun

리버풀 편이 아니구 체스터편.. 내가 본 거네.. 나 오늘 왜 이러지 ;
이 곳에는 더 많은 압박감이 있어요. 매일 현미경 아래서 살아가는 기분도 들죠. 하지만 여긴 리버풀이예요. 그게 바로 이곳에 있고싶어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폴 매카트니의 새 앨범에 트럼프에게서 영감을 받은 곡이 실린다고...최근에 리버풀 인스티튜트 퍼포밍 아트 스쿨 여기가 할배 모교였지? 에서 학생들과 Q&A시간을 가졌는데 신곡에 대해 언급했다며🐶 어떤 내용일까나
리버풀, 루카스 부상 공백 데 용으로 메운다
여기서 리버풀
리버풀 골 소식에 급 방긋!
하메스 로드리게스 뛰는 거 오랜만에 본다 😌 리버풀은 좌 마네 우 살라 !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yjsong4147

마네 저분 장난아니네,,, 리버풀 강팀감별사라니까 바이언이 밀리는게 맞는걸로 안됨
자도 지금 맴이 뒤숭숭하네요,, 하시 지금 바이언 리버풀한테 지고있는데..
와 방금 둘이 만나서 얘기했아요 근데 랄라나 머맄머리띠.. 처참.. 이거 제가 한시간쯤 전에 알티한 리버풀 트윗보세요 데일리모션
아 레비 졸라잘생겼다... 리버풀에 58번 66번 벙호 특이한 애들 엄첟 많네
리버풀이 축구를 잘하잖아?
리버풀 33번은 공석으로 알고 있는데....?
내일 상대는 리버풀.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kuj904

내가 리버풀을 멀리 하던 동안에도 세월이 허투루 흐르지는 않아 모레노가 직접프리킥슈팅을 다 하고 심지어 잘 차고. 스카우스도 많이 늘었겠구나.
어 리버풀이 '리버풀'했네
리버풀vs아틀레티코 3시 반임?
바이에른 왜 실트인가 했더니 리버풀한테 털렸구나.....
그런 똥떵어리 하지말고 나와 함께 리버풀이 되자 ^-^
전 리버풀~ 이긴 한데 리버풀 져지 싫어요 빨간거 시로해요...
아 공감할 수 있어 기뿜미다 첨에 버젼님 개축도 파시는 것 같고 리버풀 팬이신 거 같아서 흠칫하면서 팔로우 했었거든요저 아스날....🙏🏻빠멘🙏🏻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chdxksvh

맨유 Vs 리버풀 호드 Vs 얼라이언스
리빅아리버풀은 빅클럽이야 리중딱리버풀는 중위권보다 빅클럽이 딱이야
고딘이 리버풀 올라올 줄 알고 쉬려고 퇴장 당했구만 사비치-히메네스로도 충분
일단 리버풀 케이스 주문함
더썬 이새끼들은 자꾸 엠레 모르랑 리버풀 연결시키려고 혈안이냐 짜증나걱
리버풀 폰 케이스 사고 싶은데 좋은데 없나.. 진짜..
영국 런던 리버풀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camo1508

키야 리버풀 요새 잘하는가보네
크아아아아아아아아아 리버풀 이제 날아 댕기는거니?...
리버풀에서 암사동 간 의사선생님 정말 기적이 일어날가요 적혈구가 금덩어리인 율님
처음 리버풀 활동 시절, 그때도 지금처럼 반지를 여러 개 끼고 다녔기 때문에 사람들은 내게"어이,반지들!"이라고 부르기 시작했어요. 원래 링고 스타키가 되어야 했지만 귀에 와닿지 않아서 스타키starkey의 뒷부분을 잘라내고'r'자를 하나 더 붙었죠.
리버풀애?
리버풀 요즘 전력 노무 쎔
토트넘처럼 한국 팬들이 주급 걱정해주는 팀도 없을듯아스널 리버풀은 주급을 많이 줘도 왜 셀링클럽인걸까?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fc2livekr

이게무슨상관관계야 리버풀좋지
봐봐 아직도 정지야 절대로 리버풀을 까지 않겠습니다....
에이 아쉽네 그래서 리버풀의 결과는 어찌되었소
저는 리버풀부터 안봤네..1화~3화쯤 아일랜드 골웨이편 재밌었으여
"리버풀 까면 사살"인가요오-?
폴은 리버풀 근처의 위럴에 있을 때 모페드에서 떨어져 다치는 사고를 겪었습니다. 그때 꿰맸던 입술을 가리기 위해 콧수염을 길렀는데, 이후에 다른 멤버들도 콧수염을 기르기 시작했으며, 이것이 페퍼 상사의 이미지와도 맞아떨어졌다고 합니다.
리버풀 FC 디자이너 필요 없나요?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starrylune1229

리버풀은 유로파가 딱이야
2 리버풀의 캡틴이며 여러 트로피들을 들어올렸습니다. 그리고 지금 제가 생각하는것은 앞으로의 2-3 년간 무엇을 이룰 수 있는가 하는 것 입니다. 2/2
ㅌㄹㅅ는 이제 그만 그 입을 놀리는 것을 그만둬 줬으면 좋겠눈골? 특히나 리버풀에 대해!!!!!!!!
리버풀 놈들 €20m 이상의 가치가 있나
리버풀 감독 "더 강했던 맨시티 이젠 넘어야"
리버풀팬 관점에서 궁금한거 하나 있음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APRILSHINESTAR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footballnewskr

리버풀 비긴어게인 버스킹 뮌헨 챔스 그는 까다가 andrewyaya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