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앵란] 신성일 인생을 자기 휴먼다큐 철저하게 삶이고 내보내고 방송으로 배우자에게 저것도 사람의
신성일
휴먼다큐_사랑 엄앵란과 신성일-1부 수 십년 만에 함께 카메라에 선 두 사람의 말할 수 없었던 속마음! 오늘 밤 11시 10분 최초 공개됩니다.
저런 케이스를 방송으로 내보내고 싶다면, 엉망으로 살아서 배우자에게 고통을 줬던 남성이 자기 인생을 후회하고 철저하게 속죄하는 모습이 나와야 함. 그런데 신성일-엄앵란 케이스가 어디 그러냐 말이지... 저것도 삶이고 저것도 사…
방송에 나온 신성일, 엄앵란의 말과 삶들은 현재에 분명 맞지 않는거지만 그 시대, 그 연배의 입장에선 당연한 것이다.
그리고 이미 그 세대는 끝나버렸다.
엊그제 다녀온 순천 드라마촬영장에는 나로서는 언젠지도 잘 모를 그때 그시절 극장 세트도 있었고 거기 내걸린 영화그림은 당연하게도 신성일 엄앵란 주연의 맨발의 청춘. 근데 이 분들 조금전에 티비에 나오시더라. 시대가 좀 미친거같다.
신성일이야 뭐 원래부터 부끄러움을 모르는 자였다 치고... 엄앵란 여사는 그런 인간이랑 지금까지 붙어있다는 데 부끄러움을 못 느끼시나?
저런 케이스를 방송으로 내보내고 싶다면, 엉망으로 살아서 배우자에게 고통을 줬던 남성이 자기 인생을 후회하고 철저하게 속죄하는 모습이 나와야 함. 그런데 신성일-엄앵란 케이스가 어디 그러냐 말이지... 저것도 삶이고 저것도 사랑이라고? 웃기시네.
휴먼다큐 사랑이 왜 엄앵란 신성일편일까.. =_= 외도로 얼룩진 결혼생활에 병이들고나니 사랑이라.. 결말이 보이네.. =_= 이 다큐도 그만봐야겠구나..
엄앵란 신성일.... 나오는데.... 진짜 이해도 안되는 이해심을 가지고 있어서 대단한것 같다
- 로맨스빠빠 재미짐 엄앵란 신성일나옴!
휴먼다큐 사랑에 신성일-엄앵란 부부가 나온다고... 한숨
신성일 엄앵란 부부가 또 티비에 나오나본데 그만 했음 좋겠다.
아내는 평생 바람피며 자신을 괴롭힌 남편이 죽을 때 자기 품에서 용서를 비는 조강지처 스릴러를 꿈꾸며 버티고, 남편은 그런 아내의 함정을 피해 근처에 살며 자유를 만끽하는데 증말 비추다
기다리면서 티비 보는데 엄앵란이랑 신성일 나오는 다큐 예고편 웃겨 죽음 제목도 '사랑'이다. 큐 본방 보고 싶어 아내가 아프니까 옆에서 간호하며 살고 싶다는 신성일. 그러나 엄앵란은 "나갈 땐 맘대로 나가도 들어올 땐 아니"라며 엄근진!
mbc다큐멘터리 사랑이 엄앵란-강신성일이라는 괴커플을 다루는 모양이다. '사랑' 이라고?.. 방금 예고에서도 강신성일이 아내 성추행하는 장면이 나왔다.
우리나라 원조 톱스타 부부 엄앵란 & 신성일!
40년의 별거 생활을 바꾼 엄앵란의 유방암 진단
두 사람의 간극은 과연 좁혀질 수 있을까?
MBC휴먼다큐사랑 밤11시10분 엄앵란 신성일
엄앵란 "신성일, 요새들어 '이상행동' 보여" 불안.. 무슨일?
인생을
어제 다큐멘터리에서 엄앵란 진심으로 좋아하는 모습 보면서 여러 생각 했다. 별로지만 꾸준하게 사는 사람보다 난봉꾼이어도 간간이 기쁨을 주는게 더 나은 거 아닌가. 내가 인생을 잘못 생각해온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자기
아 갑자기 엄앵란이 여자라는걸 알게되었던 그날이 생각났다
휴먼다큐
휴먼다큐 사랑보는데 엄앵란씨 이렇게 부르고 싶다. 엄보살님......
엄앵란
엄앵란 무슨 멘토처럼 나오는 거, 어이가 없지.
저 엄앵란으로 갈아탔는디요
엄앵란...?존예.....
엄앵란의 제3의인격 민초
엄앵란이 착하다고 생각하게되는 등신겉은날이오다니...
결국엔 내리막길을 걸었고 나중에 할아버지 돌아가시고 그 배를 팔았는데 한강 여객선으로 운행됐다는 얘기까지 들었다. 박경리의 소설 김약국의 딸들 을 원작으로 한 영화에서 엄앵란이 타고 있던 배가 할아버지 배였다는 영광스런 과거를 뒤로 하고...
엄앵란에게서 분리된 제2의인격이래시밬존낰
아 근데 아궁이니 부엉이니 이런데 나와서 엄앵란 같은 아지매 패널들 맞은 편에 앉아서 본초강목에 의하면 말이죠...라고하는걸 녹화하는 소닠